oled 65 b7k 노란줄 as후기 (1)
http://bbs.ruliweb.com/av/board/320033/read/375438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일지 몰라도 실제로 보면 흰색 화면이 나올 때 노란줄 현상이 심합니다.
LG 고객의소리에 글을 올려서 서비스가 개판이였다는 식으로 글을 올리더니
다음날 바로 전화가 오더군요 다른 기사분 불러준다고
AS받은 서비스센터에서 팀장급으로 오고 그전에 AS 왔던 기사는 뭐 징계를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그건 알 수 가 없지만 이 기사분은 티비를 보더니 화면 왼쪽에 노란줄이 있는건 인정을 하지만 올레드 티비 스펙상 원래 백색 균일도가 100프로 될 수 없다며
패널을 교체해도 더 악화될 수 있고 교체를 해준다고 해도 딱 한 번 밖에 안 된다고 하더군요 애초에 노란줄 자체가 불량사유가 아니기 때문에 패널교체를 안해주겠다고 합니다
패널무상교체 기간이 2년인데 제품에 불량이 있으면 개선될 때 까지 교체 해주는게 당연한 이치 아닌가요? 올레드 제품 자체가 현재 노란줄 , 번인 현상 등으로 문제가 많아서
지들 손해 안 보려고 AS규정을 바꾼거 같습니다. 최근에 본사에 전화해서 다른 AS센터에서 전문기사를 불렀는데도 똑같이 원래 올레드 티비는 스펙상에 이유로 노랗다고 그
냥 쓰라는 식으로 얘기를 하네요. 더이상 AS기사를 불러도 소용이 없을 거 같아서 제 글에 답변 달아주신분들 의견을 참고하여 소보원 국민신문고 등 에 민원을 넣을 예정입니다
최근에 출시한 올레드 티비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되서 나왔다고 하긴 하는데 언제 또 번인이나 세로줄 현상이 나타날지 아무도 모릅니다. 올레드 티비는 뽑기입니다.
뽑기에 정말 자신있는 분들만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IP보기클릭)61.36.***.***
(IP보기클릭)124.54.***.***
패널 교체 해도 100프로 양품 온다는 보장도 없고 고민이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 18.04.13 12:37 | |
(IP보기클릭)210.94.***.***
(IP보기클릭)211.217.***.***
날족님! 말이 지금현재로써는 맞아요 기달릴세요. 그냥 있던게 좋아요. | 18.04.13 16:32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21.128.***.***
맞긴한데 셋톱박스 설치하신분들 보면 집안에 다 엘지 올레드 입니다.화질에서 차이가 너무 크죠. 뭐라고 말씀드릴지 올레드로 강요하고 있음 | 18.04.14 10:01 | |
(IP보기클릭)211.36.***.***
맞긴한데 셋톱박스 설치하신분들 보면 집안에 다 엘지 올레드 입니다.화질에서 차이가 너무 크죠. 뭐라고 말씀드릴지 올레드로 강요하고 있음 | 18.04.14 10:01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115.23.***.***
금성사(LG) 서비스홈페이지 에서 찾은 oled65b7k 의 설명서에 써있는 제품 보증서입니다. 지금 읽어본 결과, 제품 설명서에 "번인이나 노란밴딩은 불량으로 인정하지 않고, 무상수리가 불가하다"란 표기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회사의 방침이다"라고 잡아때도, 원칙적으로 소비자가 제품의 무상수리와 보증을 받는건 소비자보호법으로 보호받는 부분이기 때문에, "방침이건 뭐건, 니들이 보증서에도 표기하지 않지 않았냐?"하고 말하는게 효과적입니다. (저도 이렇게 해서, 갤럭시S8+ 붉은액정, 번인등의 문제를 싸워 해쳐나갔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