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달 블루 구매했는데요. 처음 전원 넣자마자 우억 뭐가 이리 노랗냐 했는데
어제, 오늘 센터 갔더니 역시 삼성 앵무새처럼 답변만...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기본으로 놓고 쓰면 불량이라는데, 화면 최적화 모드로 하면 자기들 기준범위안에 들어오기때문에
불량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최대로 옵션 땡겨서 찍은겁니다.
제가 앞으로 번인현상 나오고 그럼 더 노랗게 뜰텐데 지금 교환해달라했더니, 현재는 불량으로 판단할수 없어 못해주고, 나중에
불량 범위 안에 들어오면 바꿔준다네요. 허참...
이게 옵션 최대한 땡겨서 찍은겁니다. 차가운색상으로 가면 완전 녹색으로 푸르딩딩하게 바껴서 답이 없어요. 이렇게 땡겨놓고 정상 범위안에 들어온다고....
위에 사진은 직원이 풀로 땡겨서 보여줬을때 화면이구요.
아래가 제가 처음에 받았을때 기본 화면이였습니다. 부팅 됬을때 응??응?? 했던... 사진 찍는다고 다시 옵션에 기본으로 해놓고 찍은거예요...
제가 이거 한대만 있으면 모르겠는데 3대를 주문했는데, 한대만 멀쩡 나머지 2대는 오줌액정... 노트 사실분 블랙으로 가세요. 전 용달 블루 2대가 다 오줌휘갈긴 액정입니다.
아니 삼성 직원들은 쌍팔년도 색안경이라도 끼고 일한답니까?? 이게 하얀색이라는데, 순간 내가 눈깔 병X된줄 알았습니다.
기본으로 해놓고 불량 여부를 판단하고, 그다음에 어느정도 선에서 색을 조절해서 잡아야지, 저렇게 풀로 땡겨놓고 하얀색(그래도 누런) 맞춰놓고 테스트 한다음에
불량 아닙니다 호갱님, 3대 그냥 쳐 안고 가셈 하면 장땡인가??
원래 소니 휴대폰 썼는데, 펜 사용 때문에 노트 갔는데 사람 개 호구 만드네요. 혹시 노트8 쓰시는 분중에 용달 블루 노란빛 도시는 분 없나요??
소니가 진짜 성능은 구려도 디스플레이 하나 만큼은 인정! 쨍한데 이거 노트는 뭐... 눈깔 빙시들이 검사하고 만드나 봅니다.
돈이 한두푼 짜리도 아니고 130만원이나하면서 이따구 품질이면 뭐 말 다했네요.
내일 다시 오라니까 가볼렵니다. 와... 오라가라 하는것도 열받네... 오늘도 일 늦게 가면서 일부러 시간내서 갔는데... 내일 가면 3번째 방문이겠네요...
(IP보기클릭)119.199.***.***
일주일 안되었으니 개통철회 하시는것도...
(IP보기클릭)175.114.***.***
화를 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딴식으로 일하면서 고객 오라가라 하냐고 왜 내가 판별해서 증명까지 해야하냐고 한국 대리점은 화를 내야 잘 대응 해줍니다 절대 봐주지마세요 저도 몇번이나 고분고분 따라줬는데 지 편한대로 하고 말더라구요 근대 화내고 조목조목 따지니까 암만 못하고 할수있는 만큼은 다 보상및 대응 해주더군요 참...답답했습니다
(IP보기클릭)218.145.***.***
블루 라이트 필터 안켜진겁니다... 키면 더 난리나요...ㅠㅜ
(IP보기클릭)218.145.***.***
애초에 켜져있지 않아요... 키면 진짜 모든 색상이 누렁이~
(IP보기클릭)119.199.***.***
일주일 안되었으니 개통철회 하시는것도...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1.254.***.***
맞아요 블루라이터 필터 끄고 해보심이?! 블루라이터 필터가 한쪽으로 치우친거 가운데로 하면 화면 누래지지 않음 | 17.09.20 00:01 | |
(IP보기클릭)218.145.***.***
애초에 켜져있지 않아요... 키면 진짜 모든 색상이 누렁이~ | 17.09.20 00:15 | |
(IP보기클릭)72.231.***.***
애초에 화면모드 기본으로 하면 블루라이트필터 꺼짐 | 17.09.20 01:36 | |
(IP보기클릭)1.254.***.***
필터 적용 안된 상태에서 그러시면..... 진심 매장가서 뒤집으셔야 합니다. | 17.09.20 16:22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145.***.***
신설동 센터, 서초 센터 가봤는데... 또 어딜가야할까요...ㅠㅜ | 17.09.20 00:15 | |
(IP보기클릭)175.114.***.***
화를 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딴식으로 일하면서 고객 오라가라 하냐고 왜 내가 판별해서 증명까지 해야하냐고 한국 대리점은 화를 내야 잘 대응 해줍니다 절대 봐주지마세요 저도 몇번이나 고분고분 따라줬는데 지 편한대로 하고 말더라구요 근대 화내고 조목조목 따지니까 암만 못하고 할수있는 만큼은 다 보상및 대응 해주더군요 참...답답했습니다
(IP보기클릭)211.214.***.***
(IP보기클릭)218.145.***.***
일단 내일 윗사람이 직접 본다고 오라하네요... 하아.. 진짜 일도 못하고 2틀째 시간만 좀먹고 있어요... | 17.09.20 00:16 | |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218.145.***.***
블루 라이트 필터 안켜진겁니다... 키면 더 난리나요...ㅠㅜ | 17.09.20 00:16 | |
(IP보기클릭)203.132.***.***
(IP보기클릭)218.145.***.***
애초에 저것들 저거 최대로 땡겨놓고 정상이라 우깁니다... | 17.09.20 00:17 | |
(IP보기클릭)203.132.***.***
3대나 사셧는데 저런게 오면 진짜 힘 빠지시겟네요....절대 그냥 쓰시지 마시구 개통철회라도 하시는게 .... | 17.09.20 00:20 | |
(IP보기클릭)218.145.***.***
SKT 전화하니까 교품증 끊어오랍니다... 삼성은 못끊어준다하고... 뭐 어쩌라는건지.... | 17.09.20 00:20 | |
(IP보기클릭)218.145.***.***
15일 개통이라 아직 며칠 남긴했는데 하... 진짜 답답하네요... | 17.09.20 00:21 | |
(IP보기클릭)203.132.***.***
그럼 센터가서 진상부리는수밖에없습니다 진상안부리면 안끊어주나보네요 사쿠라 에디션떄도 그랫다고 하니 ..뭐... | 17.09.20 00:23 | |
(IP보기클릭)218.145.***.***
일단 내일이 같은 증상 3일차니 내일 안돼면 진짜 해본적 없지만 진상 한번 부려 봐야겠네요...ㅠㅜ 성격이 소심해서 할수 있을련지나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가서 설득당하고 왔는데... ㅠㅜ | 17.09.20 00:25 | |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117.123.***.***
(IP보기클릭)218.145.***.***
동생은 검정 샀는데 멀쩡했습니다... 어머니꺼랑 제께 블루인데 둘다 동일하구요... 누런거... | 17.09.20 00:17 | |
(IP보기클릭)218.145.***.***
붉은색은 관리자모드에서 줄여주는 기능있어서 거기서 줄이고 메인 옵션에서 줄여주면 해결되는걸로 알아요. 근데 노란색은 관리자모드에도 없다고 하더군요... | 17.09.20 00:26 | |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20.78.***.***
(IP보기클릭)118.218.***.***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219.248.***.***
(IP보기클릭)211.255.***.***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211.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