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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O] [KOF98UM] *한글자막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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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으...키스미 오케이 너무...모에하다
16.01.14 2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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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라운드 김vs 테리 강 번너클은 끝부분을 노려야 확정 반격을 안 당하죠. 김 점 CD는 전방으로 파고들때 좋죠. 김vs죠 비연참 판정이 98에 비해 조금 강화되었죠. 강 타이거 킥은 다른 대공기들과 마찬가지로 1타 히트시 2타까지 확정 히트하도록 변경되어서 대공 성능이 좋아졌죠. 김vs앤디 폭진은 기습으로 써주면 한번씩은 잘 통합니다. 헤비Dvs앤디 R.S.D는 약간 느려진 대신 상대를 무조건 쓰러뜨리도록 변경되서 한번씩 질러주긴 편해졌죠. 몰론 막히면 여전히 확정반격 들어옵니다. 격벽배수장 1타는 막혀도 경직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가드시키고 다른 심리전을 걸거나 해줄수 있죠. D 새도우는 ac판이나 PS2판과 다르게 지속시간이 더 늘어나서 주의는 좀 할 필요는 있습니다. 마리vs앤디 남타탄은 리얼바웃 아랑전설2때 나온 잠재능력 전용기이죠. 참영유성권과 달리 전진은 하면서 공격하지만 이동거리는 그리 길진 않아서 거리 조절을 잘하면서 연속기로 넣을 필요가 있죠. 리얼 카운터는 타격기 완전 무적 속성이 있지만 동작이 끝날때쯤에 타격기로 공격하거나 하면 공격에 당하죠. 블루 마리 근접 강손은 꽤 빠르기 때문에 갑자기 구르거나 한 다음에 써주면 꽤 잘 통하는 편이죠; 2라운드 김vs테리 회피동작은 잡기에는 무력하죠. 에이지vs테리 에이지 원거리 강발은 역대 원거리 강발중 가장 악랄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죠;(이것못지 않게 강력한게 02UM 쿄 원거리 강발.) 에이지 앉아 강발은 2히트인데 1히트에서 캔슬이 걸리죠. 약 안개 달리기는 경직이 감소되었죠. 3라운드 김vs테리 약 비연참은 그전과 다르게 밀착할시 무조건 2히트하도록 변경되었죠. 강 패기각이 확정 히트하는건 약 삼연격 피니시 후, MAX 봉황각, 강 비연참-천승참 직후(구석 근처쯤이나 구석에서만.)이죠. 노멀 봉황각 이후에도 상대가 낙법을 안하면 강 패기각 다운공격이 맞죠; 에이지vs죠 참절파같은 왕장풍계열 초필이 그렇듯이 구르기에 읽히면 반격 확정이죠. 마리vs죠 리얼카운터는 타격기 완전 무적 속성 회피 동작이라서 신중을 기해 접근해야하죠. 잘만하면 반격 찬스인데 운이 나쁘면 역으로 당해버리거나 하죠. 엑스트라 모드는 체력이 점멸될때 기를 안 모으고도 한번 초필살기를 쓸수 있죠; 마리vs앤디 M 에스컬레이션 콤보는 연습을 꽤 할 필요가 있죠. M 스내쳐에서도 다이너마이트 스윙으로 파생이 가능하죠; 강 다니엘킴(참영권)은 강공격정도에서만 연속기로 이어지죠. 빠르게 접근하거나 할땐 약으로 쓰는게 좋습니다.
16.02.11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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