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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O] [KOF98UM] *한글자막 (나쁜손)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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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2356 | 댓글수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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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 추천 후 감상 현경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영상 늘 잘 보고 갑니다~
14.12.31 2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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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4.12.31 22: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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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에 길이 후딜이 엄청 기네요;; 잘봤습니다. 추천은 필수.
14.12.31 22: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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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감사해요~ | 14.12.31 22: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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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 잘 보고 있습니다.(추천)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14.12.31 2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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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복많이받으세요 | 14.12.31 23: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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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쁜손 ㅋ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4.12.31 2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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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봤습니다. 떡을 내뿜게에서 격뿜 ㅋㅋㅋ
15.01.01 0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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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UM에서 추가된 컬러인데 아델하이드 컬러 그대로 재현한게 맞습니당. | 15.01.01 04: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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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라운드 에이지vs럭키 안개베기는 대공기로도 좋습니다. 에이지 단검은 수직점프 상태에서 쓰면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럭키의 원거리 강발은 견제로 좋습니다. 점프 날리기는 꽤나 빠른편이죠. 데스 슛은 후딜레이는 좀 적은편입니다. 에이지 근접 강 발은 은근 딜캣하기 꽤 어렵죠;; 골파참은 지속시간이 좀 긴편입니다. 고로vs럭키 럭키의 점프 강발은 리치가 매우 길죠. 지뢰진은 빨라진 대신 가불 패턴은 안되도록 수정되었죠. 각야vs럭키 97에서 참가하려 했던 아메리칸 스포츠팀의 초대장을 빼앗은게 오로치팀이기 때문이죠. 각야vs하이데른 크로스 커터는 경직이 상당히 많이 줄었습니다. 문슬래셔는 판정이 좀 좋아져서 뭉개지는 일은 적어졌죠. 2라운드 크라우저vs럭키 강 카이저 킥은 이동거리가 좀 길죠. 크라우저 앉아 강 손도 판정및 성능이 괜찮습니다...그전버전보단 칼질은 좀 당한걸로 알지만. 블릿츠 볼은 그전 버전보다는 경직이 좀 늘어났습니다. 카이저 스플렉스는 96과는 달리 판정이 무적잡기로 바뀌었죠;; 대신 잡기거리가 엄청 짧아서 그전버전부터 기본기에선 어떻게 해줘도 이어지질 않습니다. 기간틱 사이클론은 커맨드가 좀 어려운 대신(보통 2프레임 잡기 초필살기와 다르게 3회전을 해야함.)잡기거리가 꽤 넓습니다. 크라우저vs하이데른 대신 크라우저같은 경우는 카이저 스플렉스가 천지뒤집기식 커맨드라서 입력을 좀 정확하게 할 필요가 있죠. 에이지vs하이데른 하이데른 원거리 강발은 이상한 모션이 삭제되서 점프를 예측한 견제로는 괜찮아졌습니다. 강 참절파는 빠르기 때문에 가끔 상대가 대시후 경직이 안 풀렸다싶을때 써주면 좀 잘 맞거나 합니다. 고로vs루갈 루갈의 앉아 강 발은 리치가 길고 캔슬이 걸려서 막히면 열풍권으로 캔슬해서 경직을 줄일수 있죠. 카이저 웨이브는 차지시간이 단축되서 견제및 심리전능력이 좋아졌습니다. 강 제노사이드 커터는 그전처럼 같이 맞거나 뭉개지는 일이 적어졌습니다. 3라운드 루갈vs럭키 엑스트라 모드는 98과 달리 기를 다 모으면 게이지가 하나 저축되는데 이때는 초필살기를 사용해줄수 있죠. 루갈 열풍권이 98보단 경직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에이지vs하이데른 안개베기는 연속기및 대공으로도 능력이 우수하죠; 크로스 커터는 경직이 많이 줄어들어서 한발 던져놓고 상대한테 접근하기가 수월해졌습니다. 노멀판 참절파의 경우 무적시간은 어느 버전이든 없는걸로 압니다. MAX판 참절파의 경우 그 전버전때는 암전때 무적시간이 있었는데 FE버전에서는 완전히 삭제되었습니다. 기스vs하이데른 RBS 기스의 떡을 내뿜게(...)는 장풍 크기가 꽤 커서 점프로 넘기가 좀 힘들때가 많습니다. 진공 던지기또한 입력이 천지 뒤집기식 커맨드라서 입력이 매우 정확해야 나갑니다. 스팀판은 키렉까지 있는지라 더욱...기스의 근접 강손은 연속기용으로도 좋고 판정도 아주 좋습니다. 기스의 원거리 강손은 견제능력이 좋습니다.
15.01.01 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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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에 에이지랑 고로가 똑같이 팔짱끼고 고개만 까딱까딱하는게 재미있네요
15.01.01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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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경님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ㅎ
15.01.01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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