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S5] 근데 크래프톤 순영업이익 보면 왜 개발사들이 라이브게임에 그렇게 목메다는지 [3]




(556317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084 | 댓글수 3
글쓰기
|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75.193.***.***

BEST
라이브게임은 수백개의 게임 중에 몇개만 성공해서 혼자 독식하는 구조입니다 사실 초기 성공은 운빨도 크구요 (물론 기본적으로 완성도가 좋아야하고, 운영 능력도 있어야 유지가 되는거지만) 그런 성공작이 있는 회사가 커진거지, “쟤네 돈 잘버니까 우리도 라이브 게임 만들자”하면서 싱글 게임 전문 게임사한테 라이브게임 만들라고 하면 백날 해봐야 망하죠
24.05.08 22:16

(IP보기클릭)58.141.***.***

BEST
사실 패키지는 성공해도 그렇게까지 돈이 많이 되진 않죠. 그래서 패키지 도전하는 회사들은 응원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4.05.08 21:36

(IP보기클릭)58.141.***.***

BEST
사실 패키지는 성공해도 그렇게까지 돈이 많이 되진 않죠. 그래서 패키지 도전하는 회사들은 응원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4.05.08 21:36

(IP보기클릭)175.193.***.***

BEST
라이브게임은 수백개의 게임 중에 몇개만 성공해서 혼자 독식하는 구조입니다 사실 초기 성공은 운빨도 크구요 (물론 기본적으로 완성도가 좋아야하고, 운영 능력도 있어야 유지가 되는거지만) 그런 성공작이 있는 회사가 커진거지, “쟤네 돈 잘버니까 우리도 라이브 게임 만들자”하면서 싱글 게임 전문 게임사한테 라이브게임 만들라고 하면 백날 해봐야 망하죠
24.05.08 22:16

(IP보기클릭)39.7.***.***

수타면워즈
수스쿼도 아까운 게임이라 생각 들고 .. 옆동네 레드폴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뱀피이어 소재라 아까운 게임들이 라이브서비스로 날아가는거 안타깝네요. | 24.05.09 00:02 | |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56)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5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글쓰기 107758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