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금질 부터가 말이 안됨.
보통 담금질에 주력으로 쓰는 스킬들에 관련된게 들어가는데
각 드루 컨셉 주력으로 쓰는 핵심기술들에게 어떤걸 줬냐면
산사태 -> 원래 위상달고 2방 치는 놈에게 확률적 2방 담금질을 줌. 덤으로 신규 고유는 산사태 추가로 나오게하는 놈임.
쳐부수기 -> 원래 충격파로 탑급 광범위 공격하는 놈에게 범위증가 담금질을 줌.
칼날발톱 -> 크리율 6% ㅋㅋㅋ
번개폭풍 -> 지속시간 증가... 무슨 지속시간이냐면 번개폭풍을 유지하면 지속시간 동안 발수횟수가 느는데 이걸 시전안할경우 유지하는 시간증가.
회오리 -> 확률적 2단 시전
회오리 빼고 전부 뇌가 정상인지 물어보고 싶은 것만 줬음.
그 결과는 드루 하는 인구수만 봐도 알수 있는 정도...
애초에 회오리 드루는 대방버그딜있을 초창기 포함 항상 1티어였는데 그거 빼고 왜 다른 핵심기술을 저렇게 엿먹이는지 모르겠음.
거기에 이번 시즌에서 전직업 1티어급으로 좋은 것도 아니라는게 문제
쳐부수기하고 산사태는 서로 엿먹이는거 같은게 산사태는 딜은 충분한데 범위가 좁은게 약점이고
쳐부수기는 지속적인 딜이 약점인지라 서로 담금질만 서로 교체했어도 저 둘 연구하며 쓰는 사람이 확늘었을텐데...
현재 드루 1티어라는 바람칼날 평타트리는 버그성인거로 확정이고 그것도 엄청좋은것이 아니란건 덤.
새로 등장한 싹쓸바람 트리는 성능에 비해서 너무 쓰기 어렵게 해놨음.
슈벌 드루 하면 할수록 이걸 도대체 뭘 어떻게 써야 하나 항상 고민 투성이만 됨.
(IP보기클릭)106.244.***.***
오늘도다이어트중
솔직히 바바가 더 드루이드같음. | 24.05.24 11:47 | | |
(IP보기클릭)222.120.***.***
(IP보기클릭)106.244.***.***
ㅅㅂ 회오리는 할수록 이펙트때문에 현타와서 쳐부수기 하는데 대놓고 한계점이 보여서... | 24.05.24 11:48 | | |
(IP보기클릭)222.120.***.***
나도 빨간회오리줘... | 24.05.24 11:48 | | |
(IP보기클릭)106.244.***.***
아니 왜 바바가 더 드루이드보다 회오리를 잘쓰냐고... | 24.05.24 11:49 | | |
(IP보기클릭)112.162.***.***
(IP보기클릭)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