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살면서 처음으로 피규어를 예약구매 해보고, 사진도 찍어봐서 글 하나 남겨봅니다.
피규어 갤러리엔 처음 쓰는 글이라 혹시나 잘못된 점 있으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
홀로라이브 버튜버, 오오조라 스바루를 아시나요?
"태양소녀"라는 별명이 있을만큼 쾌활한 성격과 항상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는 멤버입니다.
늦게 시작한 덕질 인생을 홀로라이브에 퍼부우며 살던 어느날, 스바루의 피규어 발매 소식을 들어서 예약했고, 오늘 드디어 받게되었습니다.
박스 크기가 엄청 크더군요. 배송 박스는 더 커서 처음엔 뭐가 잘못온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발판부분입니다. 스바루의 상징인 오리들이 자리잡고 있는데
우측 오리는 기본복장, 좌측 오리는 이번 피규어의 복장과 동일한 모습이네요.
오리들 모습도 잘 구현된 것 같습니다.
(이 쪽 오리도 귀엽..)
메인인 스바루 입니다. 개인적으로 스바루 복장 중 가장 좋아하는 복장이라 고민 없이 구매했는데, 잘 보면 좀 야합니다..
리본이나 옷에 붙은 장식물들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취급 잘못하면 부숴질까봐 굉장히 신경쓰이긴 하더군요.
모자 파츠도 들어있어서 씌워봤습니다.
자석식이라 머리 뒤쪽에 씌우면 착 하고 붙는다고 하던데, 저는 몰라서 그냥 머리위에 살짝 얹는줄 알아서 좀 어정쩡해보이네요;;
예약특전으로 표정 파츠를 더 받아서 한 번 끼워봤습니다.
약간 부끄러워하는 표정이라 이게 더 잘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네요.
당장은 전시할 공간이 없어서 조심스럽게 다시 박스에 넣어놨는데, 박스만 봐도 기분이 좋네요.
사진 찍어보겠다고 직장에서 쓰던 포토박스도 빌려왔는데, 나중에 보니 뒷 배경 같은걸 안끼고 찍었더군요.
다음엔 더 잘 찍어봐야 겠다는 생각도 들고, 빨리 전시해놓을 공간 있는 집으로 이사가야 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박스 접히는 부분에 있던 오리 엉덩이짤 올려드립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