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게시판의 소감을 종합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제작사에서 무쌍이 아니라고 하는 건 드퀘는 rpg였을 때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는 계산에서 나온
마케팅인 것 같습니다.
왠지 무쌍 하면 뭔가 브랜드 가치가 떨어지는 듯한
현재의 분위기가 이런 이상한 일을 만들어 낸 것 같습니다.
'드퀘는 일년만 해도 수 없이 쏟아지는 무쌍이어선 안되며
심혈을 기울여 한 작품씩 나오는 마스터피스여야만 해!'
라는 제작사의 자존심 + 사람들의 기대가 만들어낸
아주 이상한 헤프닝이네요.
하긴 '드퀘 무쌍'이라고 했으면 저도 관심 밖이었을 겁니다.
제작사에서 무쌍이 아니라고 하는 건 드퀘는 rpg였을 때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는 계산에서 나온
마케팅인 것 같습니다.
왠지 무쌍 하면 뭔가 브랜드 가치가 떨어지는 듯한
현재의 분위기가 이런 이상한 일을 만들어 낸 것 같습니다.
'드퀘는 일년만 해도 수 없이 쏟아지는 무쌍이어선 안되며
심혈을 기울여 한 작품씩 나오는 마스터피스여야만 해!'
라는 제작사의 자존심 + 사람들의 기대가 만들어낸
아주 이상한 헤프닝이네요.
하긴 '드퀘 무쌍'이라고 했으면 저도 관심 밖이었을 겁니다.
(IP보기클릭).***.***
무쌍이 가치가 떨어진다는건 지극히 개인적인... 그니깐 니생각일 뿐입니다.
(IP보기클릭).***.***
아니 무쌍이던 아니던 상관없는데 '무쌍'에 이런 단어에 목슴 걸었슴? 그리고 무쌍이라는 명칭이 게임 장르가 아닌데 그리고 무쌍이라고 했으면 관심 밖? ㅋㅋㅋㅋ 참 재미있내요. 글쓴분 입장으로 게임을 정의하면 온라인 마영전도 무쌍 같은데요?
(IP보기클릭).***.***
여기는 왜 비판적어조의 댓글이 베스트인지 알수가없음
(IP보기클릭).***.***
무쌍이 가치가 떨어진다는건 지극히 개인적인... 그니깐 니생각일 뿐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아니 무쌍이던 아니던 상관없는데 '무쌍'에 이런 단어에 목슴 걸었슴? 그리고 무쌍이라는 명칭이 게임 장르가 아닌데 그리고 무쌍이라고 했으면 관심 밖? ㅋㅋㅋㅋ 참 재미있내요. 글쓴분 입장으로 게임을 정의하면 온라인 마영전도 무쌍 같은데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여기는 왜 비판적어조의 댓글이 베스트인지 알수가없음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