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몸에 와닿았던것은
롱노트 끝판정 판정이 완화되었다
입니다.
늘 틀리던 부분이 노오토로 다 맞아 들어가더군요.
잔버그 부분은 전 겪어본게 몇개없어서 딱히 제대로 확인은 안했습니다
가장 불만인 레벨업부분.
미션경험치가 전체적으로 두배가 되었더군요. 이 부분은 뭐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프리모드를 해봤습니다.
경험치 풀셋끼니 전보다 약 2.5배에서 3배까진 오르더군요.
그래도 더럽게 안차는건 마찬가지입니다 ㅡㅡ
무슨 10퍼 정도 채우는데
노래를 몇판이나 해야합니까?
이 게임 노가다하라고 만든 게임 아닐텐데요?
1렙업정도엔 평균 15플레이 정도가 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미션경험치는 해당 미션의 곡수만큼의 프리모드에서의 경험치 + 난이도에 따른 추가경험치 보상
정도면 충분합니다.
지금 경험치 상태로는 유저들보고 또 미션가서 깬 미션 또 깨라는거로밖에는 안보이네요.
미션 깬거 또 깨는게 얼마나 지루한데 ㅡㅡ.....
롱노트 끝판정 판정이 완화되었다
입니다.
늘 틀리던 부분이 노오토로 다 맞아 들어가더군요.
잔버그 부분은 전 겪어본게 몇개없어서 딱히 제대로 확인은 안했습니다
가장 불만인 레벨업부분.
미션경험치가 전체적으로 두배가 되었더군요. 이 부분은 뭐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프리모드를 해봤습니다.
경험치 풀셋끼니 전보다 약 2.5배에서 3배까진 오르더군요.
그래도 더럽게 안차는건 마찬가지입니다 ㅡㅡ
무슨 10퍼 정도 채우는데
노래를 몇판이나 해야합니까?
이 게임 노가다하라고 만든 게임 아닐텐데요?
1렙업정도엔 평균 15플레이 정도가 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미션경험치는 해당 미션의 곡수만큼의 프리모드에서의 경험치 + 난이도에 따른 추가경험치 보상
정도면 충분합니다.
지금 경험치 상태로는 유저들보고 또 미션가서 깬 미션 또 깨라는거로밖에는 안보이네요.
미션 깬거 또 깨는게 얼마나 지루한데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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