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파에 대한 순전히 개인적인 추측, 공상, 바램이니 그냥 재미로 봐주시길 ~
해외 포럼에도 비슷한 추측들이 있어서 겹치는 부분도 있을 겁니다.
1. 멀티버스 채용 :
스텔라는 평행우주의 또 다른 사라가 아닐까. 이 설정은 동 캐릭터 대전에 그럴듯한 개연성도 줄 듯.
2. 존재감 없는 듀랄은 이젠 삭제 :
대신 평행우주엔 흑화된 아키라가 최종 보스 (또는 듀랄급의 만능 격투가가 새로 등장 )
3. 스토리 모드 :
쉔무나 용과 같이 처럼 1대 다수의 격투가 존재? (개인적으론 굳이 뭐 이런 걸... )
야마다는 상상에 맡기겠다고 하네요.
4. 조작계 :
- 커맨드 대폭 간소화. e.g. 레버 입력 없이 G+P+K, P,P+K 만으로 추창망월 발동.
- ← 레버 or G 버튼 = 가드.
- 현실 격투와 거리가 먼 하단 짠손 삭제 (하단 킥은 존치 )
- 디펜시브/오펜시브 무브 통합 -> 오펜시브 무브도 회피 판정 추가.
- 잡풀은 여전히 삼지선다.
- 타이밍 좋은 앉기는 멋진 더킹 모션이 나올 듯. (e.g. 티저에서 상단 킥을 수그려 피하는 아키라 )
5. 공중 콤보 :
더 이상 풍선 치기는 없다. 비현실적인 띄우기 모션 삭제.
대신 지면에서 스턴 유지로 확정 추격타 보장.
6. 바운드 콤보 :
바운드 완전 삭제.
7. 다운 공격 :
날아와서 찍는 다운 공격은 삭제.
8. 오브젝트 상호작용 :
상대의 회피로 인해 기둥이나 벽을 헛치면 박살이 나고 거기로 링아웃 가능.
9. 스테이지 :
시간/날씨 변화 랜덤 (밤, 낮, 눈, 비 )
9. 세컨 바 :
마음대로 상상해 보자면.. 아드레날린 게이지?
미터량이 높으면 자신의 공격력도 상승. 많이 맞을수록 게이지가 증가하여 일말의 역전 가능성을 제공.
10. VF4 evo 수준 이상의 디테일한 커맨드/콤보 튜토리얼 & 거대 볼륨의 퀘스트 모드.
11. 부위 별 풍부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12. 꾸준한 시즌 패스 (아이템/뉴 캐릭터 추가)
※ 첫 클립도 굉장했고 야마다가 자기 인생을 걸었다고 하니 기대를 많이 해봅니다만
정말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지 않으면 죽도 밥도 안 될 겁니다..
(IP보기클릭)116.47.***.***
라우가 아니고 타오빠이빠이라는 소리같은건가. 반응은 많이 봤던거같네요.
(IP보기클릭)220.65.***.***
스텔라는 미래에서 타임 슬립한 사라나 재키 딸일 거라는 말도 있고 뭐 온갖 추측이 난무하는 것 같아요 ㅎ | 24.12.22 17: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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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콤도 공콤이지만 아키라 호박이나 재키 스핀힐 소드 같이 쓰러지는 넘을 발딱 리바운드 시켜서 계속 패는 것도 폐지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음.. 특유의 게임적 쾌감 하나를 잃긴 하겠네요 | 24.12.22 19: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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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는 빨라도 1년 이상은 걸릴 것 같은데 중간 중간 업데이트라도 자주 해줬으면 좋겠어요. | 24.12.22 21:4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