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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타케조..2장초입에 잡아봤는데 불쾌하게 어렵더군요 ㄷㄷ;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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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64.***.***

좀 죽다보면 패링 타이밍이 감이 오더라구요 전 타케조도 사이토도 좀 죽다가 익숙해지면서 바로 현상금 사냥꾼 옷으로 바꿔입고 잡음 생각보다 패링 후 3연타 몇번하면 끝나있음
25.11.16 14:27

(IP보기클릭)106.72.***.***

마도쟝슈르르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패링 자체가 그냥 보고 하는게 아니라 그 특정 되는 타이밍 되는 부분 딱 정해져 있어서.. 그냥 외워야 편하겠더라고요. 특히 연타 공격들을 패링 넣는건 몇배 더 어렵기도 하고... 중간에 회피로 슬로우 모션 발동하고 반격해도 슈아판정때문에 연달아 들어오는 공격맞아서 죽어버리는 것도 진짜 짜증나게 빡치기도 하구..ㅎㅎ; 근데 애초에 패링 디자인 자체가 너무 이상하다 생각듭니다. 딱 무기 맞기 직전도 아니고, 모션이 나오자마자도 아니고 아츠한테 향하는 중간 부분에 넣어야 패링이 들어가지는 거 같애요. 타이밍도 딱 그부분 아니면 일절 애누리없고;; 재미있게 어려운 디자인이 아니라.. 억지로 어렵게 만들려 한 이런 보스디자인 구성이 그냥 아예 불쾌하다 느껴졌어요.. 다른 난이도는 다 극한으로 맞추더라도 패링 난이도만 낮춰도 훨씬 게임이 쉬워질 거 같기두 하고요..... 뭐 패링난이도 조절도 있어서 패링 디자인 논란 나오는건 제작진이 고쳐줄거 같지도 않고 | 25.11.16 14:44 | | |

(IP보기클릭)115.138.***.***

노말하고 어려움 이상하고 패링 타이밍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이건 빨라도 안되고 느려도 안되고 하여튼... 일부로 방어 타이밍하고 패링 타이밍하고 서로 다르게 만들려고 그러건지?
25.11.16 19:06

(IP보기클릭)121.171.***.***

루리웹-9032961218
난이도에 따라 공격성(지랄맞은공격빈도), 공격속도, 피해정도가 다 다릅니다 | 25.11.16 20:50 | | |

(IP보기클릭)106.72.***.***

루리웹-9032961218
어려움이나 극한이나 별반 차이가 없는거 같아 극한으로도 해보는중인데 ..패링타이밍 다른점이 있는지는 좀 애매한거 같고, 스킬게이지 회복해주는 부분이 확실히 체감되게 줄긴 한듯 하네요...아무튼 어려움이상 패링 타이밍은 정말 불만이긴합니다 ㅎㅎ | 25.11.16 21: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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