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만까지는 어찌어찌 노려볼 수 있을듯?
보스 목록
잡몹전 2회, 그리고 난이도별 보스와 연속 전투인 구조이며
불, 어둠, 참격, 사격 약점이 골고루 섞여 있습니다
특히 두번째, 세번째 보스가 불/참격 약점을 공유하고 있으니
교환소에서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불루카를 사용하면 편할거 같습니다.
라이프를 소모하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매 도전마다 보상을 줍니다
점수컷만 맞출 수 있다면 한번에 각 속성 보주를 5개씩 준다는게 장점
스타일 교재는 딱 1명 분의 경험치만큼만 챙겨주는 식이기 때문에
평소 관통 크리티컬로 쫄작하는걸 생각해보면 경험치 효율은 무척 구린편입니다.
누적 보상에는 방울과 마스터 스킬 해금템 육화정이 껴 있어서
되도록 모두 받아가는게 좋습니다.
이벤트 기간 조우전 기간 14일 X 1일 자연회복 라이프 6개로 계산해봤을때
도전당 3.5만점 이상이면 다 먹을 수 있을듯.
제 기준 노멀 난이도에서 4만점 정도 나왔습니다.
하이 스코어 보상은 트로피 제외시 9만점이면 모든 보상 획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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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평가해보자면 아직 개선점이 많아보이는 컨텐츠입니다
연속 배틀이라는 플레이 방식은 맘에 들지만
라이프를 소모하는 방식의 컨텐츠가 이미 많은데
굳이 또 라이프를 써가며 도전해야 된다는게 좀 그래요
기간+누적 보상으로 라이프 사용을 강제한다는 점 역시 별로입니다
스코어배틀은 입장권 없이 어디까지나 기간 내에 자유롭게 도전하면 되는 식이라
라이프는 원래 하던대로 쫄작을 하든 오브를 돌든 하면 됐는데
조우전은 방울이랑 육화정을 인질 잡고 라이프를 쓰게 만드는 느낌
보상에 프리즘 배틀 티켓, 던전 티켓 없는 것도 맘에 안듭니다.
던전티켓이야 보주던 대신 보주 지급하니 없앴다 쳐도
마스터 스킬 습득 이벤트라고 프리즘 돌게끔 기간 한정 미션 열어놨으면서
조우전에 라이프 쓰게 하고 티켓 안주는건 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이시층처럼 따로 입장권 주면 안되나?
아 그리고 제일 고쳐줘야 한다고 보는거
매일 매일 라이프 빼줘야 하는 컨텐츠면 입장씬 좀 스킵합시다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