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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그레이브 고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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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TPS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플랫폼PC, PS4, XBOX ONE, SWITCH, PS5, XSX가격정책패키지구매개발사이기몹 |
유통사KOCH 미디어, 프라임매터일정[출시] 2022.11.22 (PC)[출시] 2022.11.22 (PS4) [출시] 2022.11.22 (PS5) [출시] 2022.11.22 (XBOX ONE) [출시] 2022.11.22 (XSX) [출시] 2023.10.04 (SWITCH) [출시] 2024.01.11 한국 (SWIT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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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2.32.***.***
3인칭뷰 = 주인공이 거의 정중앙에 위치해서(*실제는 중앙에서 살짝 왼쪽에 치우쳐서 가늠자가 중앙을 차지) 플레이함 , 적들이 좀더 많이 화면에 보임 숄더뷰 = 3인칭뷰보다 주인공이 화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훨씬크고, 좀더 주인공입장에서 바라보는 뷰(1인칭과 3인칭 중간 정도되는 시점) 당연히 적들수가 화면에서 보이는게 줄어들고 대신 작들도 크기가 좀더 크게 보임 사실 말씀하신대로 3인칭뷰=숄더뷰 다 같은 시점이지만 마치 레이싱게임에서 시점처럼 운전석--> 차뒤--> 차뒤+좀더 위에서 보는 시점 처럼 뷰 위치에 따라 좀더 세분화 한 느낌을 말한겁니다. 분지의 지금시점이 전 스테이지에서 다 적용된다면 게임성도 좀 바뀔확률이 높습니다. 보스전에서 거리는 시야부분이 분명히 생길테니까요 | 23.01.03 22: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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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레이브로 플레이할때의 화면이 널널한 느낌을 생각하면되죠? | 23.01.03 23: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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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맞습니다. 그 널널한 시점으로바뀌어야 보스전에서 애를 안먹을텐데.... 근데 또 이게시점이 바뀌면 분지특유의 재미가 없어질것 같기도하고(브랜든히트랑 차이가 없어지니) | 23.01.04 06: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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