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9c1\uad6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rank":0},{"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c2dc\uc704","rank":7},{"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2c8\ucf00","rank":5},{"keyword":"\ub274\uc9c4\uc2a4","rank":"new"},{"keyword":"\ubbfc\ud76c\uc9c4","rank":-3},{"keyword":"1\uc778","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0},{"keyword":"\uc6d0\ud53c\uc2a4","rank":-4},{"keyword":"\uac74\ub2f4","rank":-4},{"keyword":"\ud53c\uc2dd","rank":-9},{"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d2b8\ub9ad\uceec","rank":3},{"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be14\ub8e8","rank":-5},{"keyword":"\ub358\ud30c","rank":-3}]
(IP보기클릭)23.243.***.***
(IP보기클릭)218.147.***.***
어려운 부분은 마진 주고 패스하셔요. 스프린트 때는 소모도 들어가서 풀로 달릴 수 없습니다 | 23.02.17 13:21 | |
(IP보기클릭)23.243.***.***
15, 16 코너에서 벽 부딫치면 망이라 ㅎㅎ 경주 시에는 적당히 타협해서 통과합니다. 단지 퀄리파잉에서 다른 코너에선 별다른 로스가 없는데 여기가 문제네요. 물론 여긴 풀악셀 비슷하게 통과하는 것이 오히려 이상한 걸 수도 있겠지만요. | 23.02.18 02:34 | |
(IP보기클릭)211.201.***.***
(IP보기클릭)23.243.***.***
FR 의 감속의 경우 엔진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전륜보다 후륜에 더 부하가 걸려 전륜이 언더로 흐르는 걸 다소 막아주는 편입니다. 꼭 코너 전이 아니더라도 감속 시 꾸준히 사용하면 쉽게 적응할 듯 합니다. 급 코너 후 3 단으로 바로 올리는 경우는 후륜에 걸리는 엔진 토크를 좀 더 낮게 해서 휠 스핀을 누르기 위해 필요한 경우 저도 쓰는 편인데 랭커들은 에이팩스 지나기 전에 3 단으로 올리고 에이팩스 통과하자 마자 바로 가속 들어가더군요. 그로 인해 2 단으로 나오는 경우 2 > 3 단에 필요한 변속 타임까지 아끼려는 의도로 보여 저도 요즘에 시도하는 편인데 타이밍이 조금씩 어긋나는 느낌이네요. | 23.02.18 01:59 | |
(IP보기클릭)211.201.***.***
저 스킬을 익히는게 정체된 저의 레코드를 부수는 도구될것 같네요..좀더 연습을 해야할것 같아요. | 23.02.18 11: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