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잡담입니다
4와 4파이널의 요소를 오마쥬하되 도이 마사유키의 신규 악마들도 나오지만 5편처럼 풀 CG에다 한 악마수를 300종으로 늘리고 오랫동안 CG화 못한 구작악마들의 수를 조금 늘렸으면 좋겠으며 도쿄 뿐만 아니라 일본전역을 무대로 하여서 마사카도의 천장 같은 영향으로 큰벽으로 일본 곳곳에 나눠져 생긴다든지 그렇게 나가고
천사와 악마세력의 수장도 메르카바와 루시퍼가 4 파이널의 디자인과 성우로 해서 (2차형태도 디자인은 4편과 같되 모델링을 도이 마사유키 풍으로 리터칭) 소체가된 인간을 4의 요나단과 월터의 평행동위체식으로 했으면 좋겠어서요 미노타우로스 릴리스와 아스모데우스의 모델링도 4의 디자인을 도이 마사유키풍으로 리터칭했으면 하고
그외 다른 악마 세력으로 다그다 같은 켈트신을 포함해서 다신교와 일본신등 여러세력이 나눠졌다 하면 될거고
그렇게 해서 사탄 텐카이 메두사 코가사부로나 크리슈나 미트라보살등도 좀 CG모델링으로 해서 다양성을 늘리고
신체이상과 상태이상 디버프스킬들도 어느정도 적은 데미지를 주며 종류별로 세부화했으면 좋겠네요
덤으로 미트라보살의 엄정한 심판과 미륵보살의 56억손바닥의 차이를 두기 위해 56억손바닥은 힘비례의 관통하는 파마스킬이었으면 좋겠어요
아마 플레이 시스템이 5에 가깝긴 할테니 텐카이나 미치자네의 종족은 군신으로 나갈 듯 하고
그리고 스킬 적성화에 +0 수치도 추가했으면 좋겠네요
솔직히 5편의 히드라는 주살속성에 특성화 안되었으면서 전용스킬을 주살속성으로 한게 좀 그랬거든요
여러분은 6편 나온다면 어떤 부분이 개선되었으면 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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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한글화만 됐어도 만이들 했을건데 아쉬운 작품 임 발매일날 사고 DLC도 싹다 질렀는데 스킬이라던지 악마들 특성 이라던지 많은부분 바뀌어서 전처럼 딱 몇몇 악마에 스킬셋팅하고 그것만 쓰는거에서 특성에 맞게 다양한 악마를 쓰게되서 좋았죠. 그게 진여신전생5 로도 이어졌고요. | 23.09.01 1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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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나호비노 대신 진여신전생6에서 얘를 들어 어떤 인간 악마 융합설정이 나오길 원하시나요?? | 23.09.02 09: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