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nlisted.net/en/news/show/180-massive-improvements-in-the-progression-system-en/#!/
주요 업데이트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준비하는 동안 기존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작업한 주요 영역 중 하나는 군인과 무기의 진행 시스템입니다.
Enlisted에서 게임 경험을 주의 깊게 연구한 후, 우리는 군대의 힘의 이 두 가지 매우 중요한 측면의 관리를 쉽게 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경험을 간소화하고 일부 불필요한 작업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제 이러한 작업의 대부분에 브론즈 오더를 사용하게 됩니다.
군인
아카데미가 게임에서 제거됩니다. 병사의 계급을 올리는 것은 단순히 브론즈 명령을 소비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더 높은 수준의 새로운 병사를 얻기 위해 분대에서 유용한 병사를 제거하고 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랭크 진행은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각 진도마다 스킬 포인트가 증가하며, 일정 경험치 달성 시(랭크에 따라 다름) - 랭크 자체가 상승합니다.
여기에 한 가지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스킬 포인트는 전투에서 더 많은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체력은 실제로 전투에서 더 많은 체력을 의미합니다. 기술이 더 많이 개발될수록 병사에게 더 많은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또한 혜택을 전환하는 방식도 변경됩니다. 1 등급 레벨을 떨어뜨리는 비용으로 언제든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이상 재교육 포인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잃어버린 순위 수준은 전투에서 쉽게 회복할 수 있으며 새로운 특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을 도입함으로써 우리는 대규모 예비군을 유지할 필요성을 제거할 것이므로 브론즈 기사단을 위해 더 많은 병사를 모집할 필요도 선택권도 없습니다.
무기
여기에서도 무기에 대해 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예비 부품은 Enlisted에서 제거됩니다. 업그레이드는 청동 무기 주문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또한 분해를 위해 더 많은 부품을 제공하는 분대 업그레이드를 제거할 것입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이제 대신 필요한 브론즈 주문의 양을 줄입니다.
군인과 마찬가지로 부품을 위해 분해하기 위해 동일한 무기의 예를 수십 개 비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브론즈 주문에 대한 무기 배송을 제거하고 은과 금만 남겨둡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전투에서 누적된 3000포인트마다 브론즈 오더를 획득합니다. 또한 불필요한 무기를 판매하고 병사를 해산하여 더 많은 청동 명령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변경 사항은 게임의 다음 몇 가지 업데이트에서 단계적으로 도입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동안 기존 교육 주문을 사용하거나 역학이 변경되기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주문 및 무기 부품은 계정에 적립된 추가 청동 무기 및 군인 주문으로 보상됩니다.
또한 게임에서 제거된 개선 사항에 대해 사용한 골드 및 스쿼드 포인트를 전액 상환합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제 부품 개념도 없어지고 병사를 소비해서 병사 하나를 얻는게 아닌걸로 바뀌어서 좋아보이긴 한것 같은데?
좀더 두고봐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