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업데이트에서 이전에 발표 된 하드 코어 고독한 전투기 모드 가 마침내 사용 가능할 것이며 또 다른 임무가 해변의 새로운 임무 인 "노르망디 침략"캠페인에 추가 될 것입니다.
또한 게임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의 기존 집결 지점은 새로 건설 한 후 자동으로 파괴되며, 대포 공격과 장갑차의 역사적 명소가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AI 병사가 엄폐물 뒤에있을 때 공간을 확보하고 지형을보다 효율적으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변경 사항, 수정 사항 및 개선 사항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개량
임무
- "노르망디 침략"캠페인의 해변에 새로운 침공 임무가 추가되었습니다. Operation Neptune의 해변의 다른 섹션에서 시작하여 이미 친숙한 Ver-sur-Mer 마을을 만나게됩니다.
- ``노르망디 침략 ''캠페인의``비행장 ''위치에 추가 대피소와 여러 시각적 개선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 고독한 전투기 모드 에서 인터페이스의 섹션이 숨겨졌습니다 . 아군의 피해가 켜졌습니다. 반복적으로 아군에게 피해를 입히는 플레이어는 획득 한 경험치 중 일부를 잃고 게임 세션에서 제외됩니다.
- 새로운 랠리 포인트를 건설하면 기존 랠리 포인트가 자동으로 파괴됩니다.
- 이제 훈련의 점령 지점 마커가 미니 맵에 표시됩니다.
- 캠페인의 두 번째 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인터페이스 탐색을위한 튜토리얼이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고정 기관총 뒤에있는 동안 탄약 및 치유 요청이 차단됩니다.
- 이제 "Conquest"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분대 리스폰이 소진되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콘솔 조준 보조의 작동이 개선되었습니다.
- 이제 웅크 리기 위치를 보류중인 웅크 리기 위치와 별도로 토글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AI 군인
- AI 병사는 이제 플레이어가 가까이 다가 가면 홀딩 위치를 변경합니다. 이전에는 AI 병사들이 엄폐 상태에 있었으며 플레이어의 위치와 시선을 방해 할 수있었습니다.
- 차량 공격 명령은 이제 한 번에 전체 분대가 아니라 명령을 수행 할 수있는 한 명의 AI 병사에 의해 수행됩니다.
- AI 병사들은 향상된 길 찾기 기능을 받았으며 더 이상 부활 할 때 가끔 점프하지 않습니다.
무기류
포:
- 이제 한 팀당 하나의 포병 공격 만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 포병은 전투의 첫 1 분 동안 더 이상 활성화 할 수 없습니다.
- 초기 포병 사격 준비 시간이 5 초 증가했습니다.
- 업그레이드 된 포병은 이제 5 배가 아닌 4 배의 배구 간격 (48 초가 아닌 60 초) 만 줄입니다.
- 포병 범위 사격은 이제 더 적은 피해를줍니다.
항공기:
- Bf 109 G-6의 기본 폭탄 무장이 1x250kg에서 4x50k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지상 차량 :
- 모든 장갑차에 대한 역사적 시야각과 범위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래픽, 애니메이션, 인터페이스
- 캠페인 메뉴의 무기 및 차량 카드가 더욱 상호 작용하게되었습니다. 클릭하면 차량 / 무기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대포를 조종하는 애니메이션의 부드러움이 개선되고 조종하는 플레이어의 카메라 기울기가 변경되었습니다.
- 군인을위한 그래픽 탄탄한 신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 예비군의 모든 탄약을 빠르게 제거 할 수 있도록 버튼에 깜박이는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벗겨진 신체 부위의 모양이 개선되었습니다.
- AI 병사를위한 새로운 상태 표시가 인터페이스에 추가되었습니다.
- 불타는 탱크에있을 때 나타나는 툴팁 표시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화재를 진압하기 전에 차량을 떠나야한다는 것이 지정되었습니다.
- 예를 들어 군인이 폭발 팩을위한 가방을 가지고있는 경우 운반 된 지뢰의 수가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 그림자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경제
- 분대 및 단독 전투기 모드의 경험 표준이 증가했습니다. 전투에서 얻은 경험치와 포인트 간의 상관 관계는 이러한 모드의 전투 통계를 기반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포인트를 방어하는 동안 상대를 죽이면 플레이어는 추가 전투 포인트를 얻습니다.
소리
- 포탄 폭발 소리와 포병 발사 소리가 개선되었습니다.
- 현재 볼륨 레벨 표시가 설정에 추가되었습니다.
- 비활성 인터페이스 버튼을 눌렀을 때의 소리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이제 아군 포인트가 아닌 적군 랠리 포인트에서만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수정
- 이제 엔지니어의 기관총 둥지에서 기관총이 파괴되면이 지점은 파괴 된 것으로 간주되며 더 이상 건설 한계 내에서 고려되지 않습니다.
- 박격포를 발사 할 때 아군 탱크까지의 거리를 표시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적으로부터 포인트를 탈환 할 때까지 어썰트 모드에서 포인트를 방어하기 위해 수비수가 포인트를받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핑이 높을 때 수류탄을 던지는 동안 지연이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을 다시 시작할 필요없이 설정 메뉴에서 컨트롤러 진동을 활성화 / 비활성화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이템을 집을 때 게임 설정에서 컨트롤러 진동이 비활성화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해상도 확대 / 축소 설정이 100 % 미만일 때 움직이는 물체가 흔적을 남기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트레이닝"미션의 체크 포인트 존이 작동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자신이 속한 구역의 임박한 비활성화에 대한 경고를받지 못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세션에 다시 참여할 때 지뢰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볼트 라이플을 빠르게 발사 할 때 과도한 줌 (확대) 전환이 수정되었습니다.
- 고정 기관총에서 발사 할 때 히트 마커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항공기 소형 무기의 명중 효과가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침략"모드의 퀵 메시지 메뉴에서 포인트의 공격 및 수비에 대한 아이템이 부재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예비군 병사 수가 많을 때 관찰되었던 "병사 관리"창에서 병사를 끌 때 지연이 수정되었습니다.
- 항공기의 작은 팔에 맞았을 때 탱크에 피가 나타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항공기 조종실 내부에 비와 눈의 효과가 표시되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조준은 화면에서 마커의 가시성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 "Multi-Kill"업적은 이제 "Kills in a row"에 나타나는 것과 동일한 수의 조각을 표시합니다.
- 수류탄이 벽을 통해 던질 수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 정지 된 기관총을 파괴 한 후 킬 로그에 "PlayerName kill Enemy"메시지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