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용한 물체를 만드는 데 대한 새로운 엔지니어 보상, 새로운 AI 병사 개선 사항, 포병 공격 균형 조정 및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변경 사항을 포함한 기타 많은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더 이상 시야와 조준을 가리지 않는 새로운 전략적 포인트 아이콘, 전차 연소 모델 및 속도 수정,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병에 대한 작은 구경 고폭 포탄이 입힌 피해량과 반경을 수정했습니다!
또한 모스크바 전투 캠페인에 새로운 임무 The Maisky Forestry (Conquest)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입대 업데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I 군인
- AI 군인은 더 이상 화염 방사기 화염을 뚫고 보지 않습니다.
- AI 군인을위한 장애물 처리가 개선되었습니다.
- 향상된 수류탄 투척. AI 군인은 더 이상 수류탄을 던지는 동안 적 탱크에서 멀어지지 않으며 프라이밍 / 요리 중에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 다음을 포함하여 향상된 AI- 군인 탐색 :
- 장애물을 넘을 때 공중에서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 해안 경로에 대한 탐색 및 수중 검색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그들은 울타리를 통해 길을 찾는 데 더 좋습니다.
- 베를린 오페라에서 창문을 통한 등반 과정을 개선했습니다.
무기 및 장비
- Browning 1918A2 — 낮은 발사 속도로 보조 자동 발사 모드를 추가했습니다.
임무 및 게임 모드
- 모스크바 전투 캠페인에 새로운 임무 The Maisky Forestry (Conquest)를 추가했습니다.
- Wilhelmstrasse (침공) 임무에서 전투 지역 위치를 개선했습니다.
- 실습 : 해당 지역에서 더 빠른 이동을위한 차량 추가.
- 일부 Battle for Berlin 위치에서 철조망 수량이 감소했습니다.
- The Maisky Forestry (Invasion) 임무에 새로운 엄폐물을 추가했습니다.
- Maisky Forestry (Invasion) 임무에서 일부 개체가 파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경제학과 진보
- 아직 잠겨있는 캠페인 수준에 대한 진행 상황이 표시됩니다.
- 이제 사양보기 창에서 차량 개선 사항이 고려됩니다.
- 부차 임무 목표에있는 경우 탄막 풍선을 파괴하면 보상을 추가했습니다.
- 병사의 계급을 올리는 명령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엔지니어는 아군이 사용하는 유용한 물건을 건설하면 추가 xp 보상을받습니다.
- 적군 병사 나 차량이 제작 된 대포로 죽거나 그것에서 그들을 죽이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
- 철조망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
- 아군이 보급 상자에서 탄약을 가져갈 때.
- 아군이 점령 지점에있는 모래 주머니 근처에서 적극적으로 싸우는 경우.
- 엔지니어는 또한 모든 물체를 조립하면 약간의 추가 보상을 받게됩니다.
- 모든 추가 엔지니어 보상은 디 브리핑에서 별도로 표시됩니다.
상호 작용
- 차량 안에서 빠른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죽인 적을 표시하는 아이콘을 처치 로그에 추가했습니다.
- 캠페인 레벨 도달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는 힌트를 추가했습니다.
- 아군에 대한 마커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가까이있을 때 숨겨지지 않으며 예를 들어 건물을 습격 할 때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이제 수류탄이 남아 있지 않으면 튜토리얼에서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계정 구매 창이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리미엄 기간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점령 지점 아이콘이 화면의 표적 영역에있을 때 해당 지점에서 적과 싸우는 것을 가리지 않도록 투명성을 추가했습니다.
- 물류 카드에는 이제 병과 또는 무기 유형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 메뉴 진입시 현재 분대의 연구 트리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항공기 및 탱크의 격납고 메뉴 장면이 시각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 HUD를 화면에서 더 작게 만들기 위해 일부 조정이 수행되었습니다.
- 이제 캠페인 경험 섹션에 프리미엄 스쿼드 및 / 또는 프리미엄 계정을 사용하여 경험치를 얻은 경우 표시되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및 기타 변경 사항
- 무기 풀업 기능이 도청되어 모든 무기의 길이가 일시적으로 줄어들어 플레이어가 조준 모드를 벗어나면 안됩니다. 예를 들어 벙커 안에서 조준 모드로 걷는 동안. 이 변경은이 오류의 가능성을 크게 줄입니다. 버그 자체는 가장 가까운 업데이트에서 수정됩니다.
- 플레이어 마커는“나를 따르라”퀵 메시지를 사용한 후 미니 맵에서 깜박입니다.
- 이제 망치를 들고 달리는 속도는 칼을 들고있을 때와 같습니다.
- 이제 치유 과정이 중단되지 않으며 이동하면 이동하는 동안 만 일시 중지됩니다.
- 연료 탱크 폭발로 인해 장갑차가 즉시 파괴되지는 않습니다.
- 탱크 모듈에 대한 화재로 인한 피해가 감소되었습니다. 불은 이제 모든 모듈에 빠르게 퍼지지 않습니다.
- 탱크 모듈 화재 방지를 수정하여 탱크에 불이 붙었을 때 탄약이 빠르게 폭발하지 않습니다.
- 동일한 탱크 모듈은 두 번 이상 불이 붙지 않습니다.
- 위치에있는 난파 된 차량의 내구성 증가-이제 폭격 후 더 많은 엄폐물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근처에 싸움이있는 경우 랠리 포인트에 리스폰 할 수 없습니다.
- 이제 부활 지점을 선택할 때 카메라가 더 느리게 이동합니다.
- 이제 더 빠른 포병 재 장전을 허용하는 무선 통신사 업그레이드를 통해 이전처럼 30 초가 아닌 48 초마다 포병 공격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소리
- 음원으로부터의 거리에 따라 변경되는 실험적 사운드 지연 (도플러 효과)이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멀리 떨어진 폭발이나 저격수의 총격은 실제 발생보다 다소 늦게 들릴 수 있습니다.
- 이제 병사들은 소리를 지르거나 말을 덜 자주 할 것입니다.
수정
- 보병에 대한 전차 고 폭탄의 누락 된 파편 손상을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은 20-45mm 포탄의 피해를 크게 증가시키고 피해 반경을 30 % 증가시킵니다.
- 이제 반쯤 비어있는 잡지도 보급 상자에서 리필됩니다.
- 연습 모드에서 이제 60 초를 기다리지 않고 기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Vaux의 유적 (침략)'과 '수도원 (침공)'임무에서 차량이 다른 개체 내부에 나타나지 않도록 차량 생성 지점을 수정했습니다.
- 점령 구역 (침공 모드)에서 병사들이 피해를 입은 후 부활 지점이 비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증가 된 체력 특성으로 부활하면 100 %가됩니다.
- 카메라를 너무 빨리 움직일 때 발생하는 GI 인공물을 수정했습니다.
- 경우에 따라 지뢰를 설치할 수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점령 할 지점이 더 많거나 여러 개일 때 단일 점령 지점이 남아 있다는 잘못된 음성 메시지를 수정했습니다.
- 옷깃과 같은 일부 옷의 요소가 더 이상 시야를 가리지 않습니다.
- 훈련 중에 더 이상 탄약 상자를 폭파 할 수 없습니다.
- 동맹 랠리 포인트를 파괴 할 수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 방사기 화염은 이제 물속에서 꺼집니다.
- 총신이 더 이상 벽에 가라 앉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약탈 한 무기로 재 보급을 시도 할 때 올바른 힌트를 볼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Panzerfaust 60을 무기한 재 보급 할 수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해자가 (살인자의) 사망 후 사망하는 경우 살인자의 기록을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피해자가 살인자에게 상처를 입히고 살인자가 사망 한 다음 피해자가 사망합니다. 이제 초기 살인자가 해당 피해자를 죽인 것으로 올바르게 기록됩니다. 이 수정은 광산, 로켓 및 폭탄에 중요합니다.
- 무기를 전환 할 때 수류탄 모델이 깜박이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노르망디 침공 캠페인의 해변 임무에서 탱크가 흔들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4a2 76 (W) Sherman-사령관의 잠망경이 포탑과 함께 회전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메시지가 잘못된 색상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폭탄이 폭발 할 때 발생하는 고정 동결.
- [콘솔] 박격포에 대한 고정 조준 지원.
- [콘솔] 컨트롤러로 분대 관리를 개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