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자 스트림 내용 요약
- 만렙이 150에서 175로 상승할 예정. 새로운 장비를 파밍할 필요 없이 기존 장비를 175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할 예정.
- 패트롤모드와 클론연구소(OLT : 클로닝랩)은 여전히 작업 중. 결국, 출시하겠지만 올해 말까지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현재는 클로 레이드와 스파이더맨에 집중.
- 레이드는 OLT와는 다를 것이다. 여러 단계를 거치는 보스 대전이 될 것이며, 다른 빌런들처럼 총알 스펀지가 아니라 전략적인 접근을 요하게 할 것이다.
- 레이드에서는 클로와의 만남 이전에 미니 보스(중간 보스)가 있을 예정. 아마도 '크로스본즈'거나 새로운 빌런 '에코'이거나.
- 이번 레이드는 와칸다 스토리라인의 훌륭한 결말이 되리라 예상한다.
- 출시된 캐릭터들을 리워크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 물론, 미래에도 그러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 유저들이 코스메틱(스킨)을 얻을 수 있게 하는 다른 방법을 고민 중이다. 패턴이 그 방법이 될 수도 있다.
- 기어 파밍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효율적으로 재배치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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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에 오해와 추측들이 있으신 것 같아서 지나간 내용이지만 올려봅니다.
근데 무엇보다도 패트롤모드와 클로닝랩 이야기가 가장 어이가 없었네요.
약속한 날짜에서 밀리는 게 하루이틀 일은 아니지만 아주 '우리 능력 없소'라고 시인하고 있네요.
그리고 패턴 얘기는 의도적으로 드랍율을 낮췄다고 시인하는 거나 마찬가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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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이런 게임이 롱런 하려면 신규 컨텐츠 유입 + 이벤트 입니다 그래야 신규 유저 발 담그기가 쉽죠 비슷하게 몬헌 볼수 있겠네요 물론 퀼리티 좋다는 가정하에 | 21.09.13 19:2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