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스트랜딩 1편 때도 그렇지만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시설 인물들이 산타 모자를 써서 재밌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채운 모험가 좋아요 수치...
진짜 깨알만큼 부족한거였더라구요 ㅋㅋㅋ.. 재의뢰 할 의뢰도 쿨이 안 돌아서 한참동안 못 하다가 드디어 채우기 성공...
그만 좀 떠나!!!
그렇게 모험가의 마지막 의뢰 시작
(이후 아직 깨지 않으신 분들은 스포일러 입니다.)
영상으로도 만들었는데 엄청 깁니다. 사실 그렇게 긴 퀘스트가 아니었는데... 중간에 심각히 뻘짓을 했습니다.
모험가 구출에 BT 가오리 2마리는 그냥 게 한 번 출현시켜주면 알아서 다 잡네요 ㅎㅎㅎ..
해골 가면 쓰니 미친듯이 쎄져서 그냥 제가 딜 할 틈도 없이 뿌셔버렸습니다.
그리고 돌아가는 풍선 BT를 타고 원래 가야하는데... 이거 안 타고 가면 어떻게 되지? 하고 그냥 무시해봤는데...
곧바로 그냥 셀터로 돌아가라는 추가 목적이 생겨버렸습니다.
으악 4.6km 돌아가야하는 뻘짓 ㅋㅋㅋㅋ
그렇게 사막과 모래포풍을 가로질러
모노레일 쭉 타고
차 타고 무사히 귀환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남았던 친애도 최대 달성으로 플래티넘 트로피 성공.
세이브 플탐은 156시간인데 퀘스트 실패로 종종 세이브 로드 많이 했다보니 실질 플레이 타임은 약 170시간 정도 됩니다.
모험가 친애도 끝까지 달성하니 추가 의뢰들이 열렸던데 깨작깨작 마저 하다 LLL400개 깔끔히 채워야겠습니다.











(IP보기클릭)58.236.***.***
(IP보기클릭)116.126.***.***
본문에 적었다시피 친애도 최대로 올려놔야 합니다. 거의 별이 4.9 가까이, 좋아요가 12500개 정도 될 만큼 배달 갖다주면 됩니다. 저도 계속 배달 갖다줘도 안 열려서 의아 했는데 조금씩 부족했던거였네요. | 25.12.27 11: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