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손맛 이나 액션이끝내주는 특히 손맛이 플스5 기준 진동이 덜함에도 사운드나 이런 손맛이끝내주는,,게임,
하지만 진동이자주있었으면 더 좋았을듯싶네요 듀얼센스 진동이 기능이좋은만큼이요.
2.
아트북도 예전에 구매해서 책으로가지고있는데 보면 의수나 등등해서 구동 원리나이런것이 대강 설명이 그림이랑 다나와잇고 종류별로
여러가지 나와잇어서 보면 게임이해도에 도움이되고 실감도나고 재미있습니다 ㅎㅎ
3.
개발자인터뷰 동영상도 몇개보았는데 개발자? 라기보단 마케팅디렉터가 주로 진행을 하던데
어렵거나 쉽게만들려는 생각은없고 내부에선 어렵지않은편이라고 생각한다고 햇는데
약간 웃는거같던데 3년만에 초회 해보고 느낀게 좀 어렵게해놓긴햇다 정말,,, 저는 이렇게느꼇고 원망의오니도 거의 못깨게 만들어놧다는느낌까지 초회라그런지
느꼇었고요,,
4.
엔딩도 제가알기론 세개인가고 추가컨텐츠도 잇다고하는데
저는 지금 막보남겨놧는데 숨겨진길이나 수주옥 이나, 기원의궁에서 벚꽃소도 못만낫고 잉어 먹이도 잉어죽이지도못했고 해서
아직 좀더 돌아다녀봐야할거같습니다
5.
패링 이런거아예 적응못했었는데 하다보니까 조금씩 요령이생겨가는거같습니다
패드기준 L1 을 누르면 방어인데 전투시 방어자세를 취하고잇으면 체간도 줄어들고
누른상태에서 공격받을때 땟다 누르는식으로 공격에맞춰서 타이밍맞춰 좀 하면 패링도 잘되는편같고
나름대로 전투를 익히고 연마하고있습니다
6.
전체적으로 꽤나 유려하고 재밋는게임같습니다 어렵지만 정복하고싶은 게임이고 ,
저에겐 막보가 실력을 재대로 테스트할 기회가 될거같습니다
초회로끝낼생각은없고 계속 해서 잘할때까지 해볼생각입니다,
근데 필자는 초회하면 전부 질리는 타입이라 .
세키로는 어려워서 더도전해보고싶다는생각이들더군요 보스연전이런거도해서 의상도얻어보고요 ,
싱글플레이 라는게 더 멋진게임인거같습니다
7.
튜토리얼패널은 프롬에서않하고 엑시비젼에부탁해서 했다고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8.
저는 전문가는아니지만 어렵게만들려고하지는 않앗다는데
..이건조금 이해가않되네요
시스템적으로 레벨업이나이런거보단 정말 칼하나의 극한의전투와 닌자도구 등 여러모로 닌자답게 만들어서 대박인거같습니다
물론 도구사용은 미숙하지만요 ;
9.
마케팅디렉터 인터뷰에서
세키로가 1번 더살아날수잇는이유는
자주죽어서 체크포인트로 자꾸 1회죽을때마다가버리면 게임진행 템포가 느려지는것도 염려햇고
가장 저에게 진짜소위 쩐다고 생각햇던 인터뷰가
죽을때 세키로는 살아날지 죽을지 결정을 유저가할수잇는데 .
적이죽은줄알고 등을 돌리는경우가잇거나하다는데 그때 되살아나서 인살을하거나 공격을 할수잇는,
그런 죽음마저도, 그 적을쓰러뜨리기위한 수단으로 이용하는 세키로의 닌자같은 뭐그런 근성?
뭐그런것, 그런 부분이라고하네요
무튼 그런 인터뷰에서 되게감명깊게생각했네요 끌끌 ㅎㅎㅎㅎㅎ
10.
디야자키 디렉터 인터뷰도 인상깊엇던것이
세계어디에라도 어려운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을들위해서 게임개발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ㄷㄷ
액션을어려워하는유저라도 갖은 방법을 다동원하고이용해서 헤쳐나갈수잇게 만든게 세키로라고 합니다 ㄷㄷ
근데 어렵긴합니다 ;;저는
세키로발매햇을때도 개발진들도 약간 새로운스타일이라 불안햇다고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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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슭
답글 감사합니다. 애먹네요 ㅋㅋㅋ이겜 | 21.05.10 11: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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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슭
기억의 강자와 다시싸워서 이기면 혜택이 잇나보군오 | 21.05.10 12: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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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보만 남았네요 트라이해봣는데 데메지가엄청쌔네요 잇신이 ㄷㄷㄷㄷㄷ | 21.05.10 11: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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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글감사하구요^^ | 21.05.10 11: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