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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5회차 끝내고 다른 게임 해볼까 하는데 멀 해야될지 모르겠네요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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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646 | 댓글수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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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2.***.***

닼3을 이만큼했으면 블본가면 개쉬울거에요 ㄱㄱ
21.10.14 21:52

(IP보기클릭)1.225.***.***

극극심해어
며칠전에 블본 드가서 극초반 길거리 다니는 사람들 여럿명한테 완전 다구리 당했습니다 ㅜㅜ | 21.10.14 21:58 | |

(IP보기클릭)121.142.***.***

루리웹-4849072137
인왕2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세키로는 다굴비중은 적었던것같네요 | 21.10.14 21:59 | |

(IP보기클릭)1.225.***.***

극극심해어
아하.감사합니다^^ | 21.10.14 22:01 | |

(IP보기클릭)27.35.***.***

111
21.10.14 22:16

(IP보기클릭)1.225.***.***

새콤달콤쥬스2
잡몹들이 떼거지로 다니는거 식겁했습니다 ㅜ | 21.10.15 00:22 | |

(IP보기클릭)211.213.***.***

음.일단 8회차 찍으시고 정심심하시다 하면 모드도 있습니다.ㅋ 신더나 컨버전스 에쉬 . 적 2배3배 모드도 있고 2배 빠르게 설정도 있고 ㅋㅋㅋㅋ
21.10.14 22:49

(IP보기클릭)1.225.***.***

Bloodmaster
난이도 급상승이네요 ㅋㅋ | 21.10.15 00:24 | |

(IP보기클릭)124.59.***.***


블러드본을 다시 해보시면 훨씬 해보실만할겁니다. 다만, 방어력에 기댈 수 없기 때문에 무기 조작에 좀 더 익숙해지셔야 하고 DPS가 좋지만, 사거리가 짧다는 점과 방패 다운 방패가 없는 경우 피지컬이 좋지 않은 유저들에겐 그게 그리 좋지 않다는 점. 야수도끼를 골라서 멀리서 때리거나 경직 주기 좋은 동작을 활용하고. 무턱대고 먼저 들이대는게 아니라 몹의 공격을 유도해서 빈틈을 만들어서 공격을 넣는 방법도 써보고. 화염병을 잘 활용하고. 섣불리 다수의 적들에게 일부러 다가서지 말고 돌멩이 같은 걸 던져서 하나씩 끌고와서 제대로 잡고. 스팩과 능력치전반이 좀 오르기 전까진 무리한 짓은 삼가하고 근거리전이 힘들다면 성검같은 다루기 수월한 부분이 많은 무기를 쓰거나 원거리 빌드를 쌓아가는 방법을 고를 수 있습니다. 블러드본도 기본 바탕이 되는 부분을 다크 소울 시리즈와 공유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거기서 배웠다면 블러드본에서도 써먹을 수 있는 게 있지요. 배우고 써먹어보는 것. 그리고 죽어도 다시 도전을 해낼 수 있습니다. 다크 소울과 마찬가지로 죽음이 곧 게임오버가 아니라는 걸 한번 떠올려보세요.
21.10.14 23:20

(IP보기클릭)1.225.***.***

뷰너맨
아.. 블본도 여러가지 응용이 가능한가봐요. 죽음이 게임오버가 아니라는 말씀이 와 닿습니다^^ | 21.10.15 00:26 | |

(IP보기클릭)124.59.***.***

루리웹-4849072137
깜빡 덜 쓴 것에 대한 정보추가를 먼저 남깁니다; DPS가 좋지만, 사거리가 짧다는 점과 방패 다운 방패가 없는 경우 피지컬이 좋지 않은 유저들에겐 그게 그리 좋지 않다는 점. 이건 톱단창입니다. 초반에 얻을 수 있는 무기들 3가지 중 게임의 기본에 익숙해지는 용도밑. 숙달이 되고 무기 성능을 더 끌어올리는 단계에 들어서면서. 동시에 야수 피의 환약이라는 극단적인 아이템에 의해 힘이 더욱 강하게 드러납니다. 게임에 제법 숙달이 되었다고 할 정도 되었을 때. 무기의 특성과 개성을 살릴 정도로 다루는 경험이 쌓이다보면 어느새 DPS가 좋다는 걸 실감할 수 있지만, 숙달이 되지 않은 상황에선 썩 그렇게까지 좋지는 않기도 합니다. 빠른 일격이탈 상황판단이 필요한데 그게 느리면 다루기가 어려운 무기지요. 죽음이 게임 오버가 아닐 수 있는 건 게임 설정 덕이기도한데. 다크 소울에서는 불사자. 즉 언데드입니다. 잠시 정신이 끊겨 기절을 할 수 있으나 완전한 죽음은 맞이하지 않지요. 유저가 포기만 하지 않으면 정신력으로 살아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블러드본의 경우에도 인간으로서는 벗어나버립니다. 어떠한 존재와의 계약으로 인해 몇번이고 죽어도 꿈속 세계로 갔다가 다시 되살아나는 것이 가능해진 상태지요. 그래서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마찬가지로 싸워나갈 수 있게 됩니다. | 21.10.15 21:30 | |

(IP보기클릭)121.133.***.***

인왕은 비추할게요.. 뭐,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합니다만.. 1도 몹 색만 바꿔서 우려먹고 지도 방향바꾸고 잘라쓰기, 보스 두마리 좁은공간에서 싸우는 미션등 날로먹는게 꽤 많앗는데요. 아, 낙사가 실수로 하게되거나 몹에가 맞아서 하게된다기보다 낙사구간을 숨겨두는 방식이라 좀 어이없는게있습니다.. 이건 2편에서 더 요령이 강해져서 시차를 이용하는 방법까지 사용하더군요. 2는 1편의 몹과 맵까지 가져다가 우려먹고(설정상 1편의 과거), 2의 신규몹은 몃 되지않습니다. 레벨이라는것 때문에 시작부분만 넘기시면 나중엔 스타일리쉬 디아블로라는 느낌이 들정도네요.. 템구하고, 개조하고, 강화하고.. ㅎㅎ;; 나중엔 지루하지말라도 난이도가 높은지역을 만들어냇지요.. 대충 이런식입니다만.. 다크소울이나 세키로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데메크가 고난이도다'정도가 맞겟네요.
21.10.14 23:29

(IP보기클릭)1.225.***.***

어릿광대의 추억
유툽으로 잠깐 봤는데 인왕은 게임이 좀 정신없다라고 해야할까요..머 그런 느낌은 잠깐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1.10.15 00:32 | |

(IP보기클릭)121.133.***.***

루리웹-4849072137
정신없긴하죠.. 상, 중, 하단있고 치고 빠지고 움직이고 자세에따라 회피방식(구르기가 되느냐안되느냐, 빠른 이동 회피와 구르기가 함께 되기도하고..)의 관리, 스테미너의 유지도 필요하고요.. 치고 빠질건지 거리유지하면서 옆으로 돌건지도 생각해야되고.. 쓸데없이 몹도많아요.. 괜히 원거이몹들 숨겨놔서 짜증나게합니다.. 꼭 원거리 공격으로 죽여놔야할때가 있습니다.. -_-;; 나중엔 만사 귀찮으니 달려버리기도하지만, 레벨때문에 그게 또 안되요.. | 21.10.15 09:33 | |

(IP보기클릭)223.38.***.***

어릿광대의 추억
글만 읽어도 어지럽습니다.. ㅎㅎㅎ | 21.10.15 16:54 | |

(IP보기클릭)121.133.***.***

루리웹-4849072137
뭐.. 해보시면 별거없어요.. 그냥 처음엔 "이런 미친ㅅㄲ 닼소보다 ㄱ같이 만들엇네."햇다가, 나중엔 무쌍도심. | 21.10.15 17:53 | |

(IP보기클릭)14.42.***.***

어릿광대의 추억
인왕1은 님이 말씀대로가 맞지만, 인왕2는 나중돼도 무쌍 못찍음. 5회차 이후에만 갈 수 있는 나락옥 108층을 클리어 하고나면 최종 컨텐츠 "심부"라는게 생기는데 닼소와 블본 난이도는 명함도 못내미는 ㅁㅊ난이도를 선사함. 무쌍은 하고 싶어도 못함. | 21.11.09 21:29 | |

(IP보기클릭)121.133.***.***

VG테크닉
무간지옥 -> 심부 | 21.11.10 06:24 | |

(IP보기클릭)121.133.***.***

VG테크닉
별차이있슈.. | 21.11.10 06:25 | |

(IP보기클릭)116.82.***.***

30 프레임 상관없다 하시면 무조건 블본 가셔야죠!
21.10.15 15:22

(IP보기클릭)223.38.***.***

루리웹-6067802714
30프레임은 전혀 상관없습니다. 닥소만큼 블본 재미 있겠죠? 워낙 머 유명한 게임이라 다시 한번 도전하고 싶긴 합니다^^ | 21.10.15 16:56 | |

(IP보기클릭)124.59.***.***

루리웹-4849072137
아. 그건 조금 다릅니다. 다크 소울과 같은 종류의 재미를 주지는 않습니다. 게임의 맛과 방향성이 다르지요. 게임을 좀 하시다보면 시점과 조작 체계만 비슷하다뿐. 플레이를 하시다보면 다크 소울과는 게임이 좀 많이 다른 걸 느끼실겁니다; 기본은 비슷한 것 같은데 막상 하다보면 다른 점이 하나둘 느껴지실텐데 그러면서도 벽을 넘어서는 맛. 이겨내는 재미는 정말 좋지요. | 21.10.15 21:45 | |

(IP보기클릭)112.166.***.***

2~5,6회차까진 쉽고 7회부터 어려워지던데..
21.10.16 0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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