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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불친절하죠. 근데 각 유닛들의 개성 조합이 젤 매력인거 같아요.스킬들도 다 알차고요. 그 안에서 자유도도 높고요. 비교를 하자면 인게이지는 너무 쉬웠어요. 걍 유나카랑 카데츠 였나?사무라이 캐릭 .걔들 둘 앞이 던져두면 적턴에서 다 회피하고 다 썰어먹고 법사애들한테 재이동 달아서 마법 쏴주고 재이동으로 토끼고 간단하게 말하면 인게이지는 이것밖에 없는데 택오는 훨씬 할게 많죠.같은 캐릭이라도 무기 들려주는거에 따라 다르게 키울수도 있고요 ㅎㅎ | 23.02.16 00: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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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본문에도 썼듯이 그냥 막무가내 진행 같은게 엄청 불친절하고 그거 아니라도 각자 취향이 있으니 안맞으실수도 있죠 뭐 | 23.02.16 00: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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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게이지 평가 보고 빵터졌습니다 ㅋㅋ 헛헛하긴 한데 댄서가 한유닛 한턴 더 시켜주는거랑 문장사 하나가 최대 인접 4유닛 재행동 시켜주는거 이런건 신선했습니다.택오는 본문에 쓴 이유때메 그만뒀고 아까 해보니 재밌어서 다시 할거 같긴 한데 또 그 좌악 열린 미궁이니 뭐니 뭐 부터 해야할지 찾아보고 해야할거 생각하면 또 귀찮기도 하고 그러네요.후반 가서 지루해지는건 장르특성 같습니다 | 23.02.16 01: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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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연출이 쩔죠.특히 회피 하면 회피로 한턴 만큼 시간 안끌고 액션겜 처럼 회피하자 마자 반격하는거 보고 감탄했죠.그렇지만 역시 한두번 보다 보면 스킵하게 되더군요.본문엔 안 썼지만 인게이지 최악의 단점은 잔로딩으로 맥 다 끊기는 겁니다. 왜 문장사의 방과 단련실 만이라도 한군데 안 붙여놓은건지..전투 연출 안 좋고 잔로딩 없는게 백배 나았다고 봅니다. 인연대화니 뭔 대화니 하는것도 은근히 잔로딩 있고.. | 23.02.16 01: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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