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콤보들은 위의 영상을 추천합니다
1. 대공치는법
앞SP로 대공을 치는게 좋습니다
2. 중거리에서 대치 상황일때 먼저 공격하는법
게임 발매 초반에는 쌩러시라고해서 다짜고짜 러시중을 하는게 유행이었습니다
실제로 지금도 그게 먹히기는 하는데.....
상대방이 수직점프를 뛰거나, 번쩍하는 순간에 기본기를 내밀어버리면 주리가 얻어맞게됩니다
그래서 최근에 유행하는 전법은
A. 러시를 할듯말듯 간보다가 하단발차기를 맞추고 상대를 넘어뜨린 이후에 압박하기
B. 라운드 시작하자마자 ODSP로 장풍을 쏘고, 장풍이 상대한테 닿는 타이밍에 러시를 하면서 공격하기
이렇게 2가지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3. 상대를 넘어뜨린 이후에 할수있는 행동들
게임 발매 초반에는 상대가 일어나는 타이밍에 딱 맞춰서 러시중과 러시잡기로 괴롭히는걸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늦잡풀이나 무적기에 취약하다보니 최근에는 선호되지않습니다
차라리 일어나는 타이밍에 아슬아슬하게 닿을듯말듯한 거리까지만 접근한후에
하단발차기로 괴롭히거나 앞점프를 해서 역가드를 노리는게 유행입니다
상대방 입장에서는 늦잡풀도 불가능하고, 무적기를 쓰기도 애매하고, 먼저 내밀지도 못하고, 하단가드를 하면 주리가 먼저 공격을 하게 되죠
턴을 빼앗기지않고 지속적으로 공격 가능해집니다
4. 드라이브게이지 관리하는법
주리는 캐릭특성상 하단발차기후 러시를 써야해서 게이지를 3칸씩 소비하게되고, OD장풍후에 러시를해도 3칸을 소비하게 됩니다
그후에 임팩트 혹은 쌩러시까지 써야하면 순식간에 4칸을 소비하게되는건데...
그렇기때문에 항상 드라이브게이지가 5~6칸이 되도록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무적기를 써야한다거나 등등 어떤 이유때문에 2칸을 쓰거나 혹은 3칸을 쓰게된 상황이라면
가능하면 다시 5~6칸이 될때까지 잠시 거리를 벌리고 게이지 회복까지 한템포 쉬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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