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인벤 배틀필드 소모임 나미야님
패치 후에 렉이 너무 심해서 그냥 번역이나 합니다.
하.. 너무 많아서 버그픽스는 번역하지 않았습니다.
게임
1.수에즈맵에 2개 점령지를 추가 하여 5개의 점령지를 제공합니다.
2.추가된 점령지에서 장갑차 1대가 리스폰됩니다.
3. A,B지역의 캡쳐 영역 축소 이로 인해 건불 내부 인테리어를 축소함
4. 분대장이 명령 요청을 무시하면 분대장이 다른 분대원에게 이전됩니다.
5. 분대원이 명령 요청 할때 요청한 플레이어가 해당 분대의 다음 분대장으로 대기에 추가되고 60초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6. 60초가 지나면 분대 대기열의 첫번째 분대원이 분대장으로 승격됩니다. 현재 분대장이 명령을 내리면 분대의 대기열은 지워집니다.
7. 기본 플레이어 수를 40->60 변경
8. War Pigeon 게임모드에서 더 먼 거리에서 비둘기를 볼 수 있습니다.
9. 배틀팩 메뉴에서 배틀팩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10. RSP와 Battlepack 이라는 두개의 새로운탭 추가
11. PSP탭에서 서버임대를 할 수있습니다..
12. 스토어에서 배틀 팩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출시예정
13. 멀티 플레이어에서 사용자 지정 게임에 참여 가능
14. 라운드의 끝부분에서 언제든지 종료 버튼 사용 가능
15. 퀵 매치에서 각 게임모드의 대한 튜토리얼 동영상 추가
16. 분대 경험치 부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배틀팩을 열 때 받을 수 있습니다.
17. killcam(버그로 인한 어이없는 장면 같은 것을 말함) 환경을 유발하는 일부 환경 수정
18. 엘리트 클래스 dog태그가 잠금해제되지 않는 현상 수정
19. 다중모니터 설정에서 ADS를 사용하는 동안 그래픽 오류 수정
20. 자동 리스폰 탈것에 대한 문제 수정 ex) 엠파이어 엣지에서 수비 어뢰보트가 없는경우
21. 수리도구가 이제 포트리스건을 손상시킬수 없음
22. 스카우트 스포팅 플레어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해결
23. 깃발에 지면 충돌 효과 추가
24. 병사 충돌로 인해 비둘기 방출이 차단되지 않음
25. 플스, 엑박 TAA 향상 (TAA가 뭔지 모르겠음)
26. 지형에서 잘못된 각도로 달리는 버그 수정
27. 두 구조 사이에서 이용하면서 움직이는 경우 플레이어가 투척 될 수 있는 문제 수정
28. 더이상 자기 팀의 베히모스를 파괴할때 점수를 얻지 못함
39. 플레이어가 타지 않는 말이 범위를 벗어났을때 말이 죽을 수 있는 이슈 수정
40. 말을 대상으로 한 조준이 정확하지 않았을 때 일어날 수 있는 문제 수정
41. 방독면 착용시 화면 측면에 검정색 바 수정
42. 늦은 합류자가 미니맵 상 위치와 실제 위치가 일치하지 않는 현상 수정
43. 서버에 재접속시 플레이어간의 비동기 해제 문제 수정
44. 베히모스 공격시 누락된 점수 수정
45. 철조망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면 화재 피해가 취소되는 문제 수정
46. 말 뒤에서 보이지 않는 충돌을 제거
47. 정복 라운드 시작시 각팀의 차량수 표기 수정
48. 주사기 데미지가 대상에게 클릭을 얼마나 오랫동안 누르고 있었는지에 따라 데미지가 달라짐
49. 게임이 끝날 무렵 팀 변경 불가
50. cpu최적화 (???)
51. 다이렉트 12 최적화 (???프레임 떨어져서 껏음)
52. 사다리를 탄 상태에서 무기 재장전 불가
53. 말의 애니메이션 3군데를 수정
54. 사다리 꼭대기에 있을때 공중에 무기를 투척 할수잇는 문제 수정
55. 다이렉트 12 충돌에 대한 수정
56. 클라이언트 충돌에 대한 수정
57. 터널 및 지형에서 화염방사기를 사용할 때 인공물등 중요 힌트 요소가 3번 표시 되고 다시는 표지 되지 않습니다.
58. 창크기 하드웨어 감지 및 다중 모니터 관련 비디오 충돌 수정
59. 원시 마우스 입력을 비활성화 한 후 스크롤 휠이 뷰를 회전시키는 문제 수정
60. 말이 가스 및 수류탄 파편으로 피해를 입지 않는 문제 수정
61. 죽었을 때 올바르게 진행 되지 않는 라운드 전환 종료 문제 수정
62. 로딩 시간 단축
63. 플레이어가 잘못된 키트로 스폰 할 수 잇는 문제 수정 ex) 비행기선택 -> 유조선 스폰
64. 모서리 텍스처관련 성능향상
65. 클래스 순위에서 때때로 레벨을 건너 뛰는 플레이어 수정
66. 사전 준비 단계 에서 모든 차량을 사용할 수 잇도록 수정
67. 파괴된 건물이 cpu성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 이로 인해 프레임 드랍 현상 수정
68. 차량 진입민 퇴장과 관련된 병사 애니메이션 3곳을 수정
69. TDM에서 팀전환 할 수 없는 플레이어 문제 수정
70. 시나이 사막에서 다리가 무너진 후 말을 타고 있는 플레이어가 잔해에 갇힐 수 잇는 문제 수정
71. VFX가 물 위에서 피해를 입을 때 트리거 되는 문제 수정
72. 3명 미만의 플레이어가 파티로 서버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분대가 잠기지 않음
73. 플레이어가 친구 초대를 수락 한 경우 "슬롯예약중" 메세지가 표시된 로비에서 멈추는 현상 수정
74. UI 특정부분 클릭 시 멈추는 현상 수정
75. 퍼즐조각을 스크랩 할 수 없는 문제 해결
76. 차량상태가 바뀌지 않는 문제 수정
77. 다른 라운드에 참가 후 일시중지 메뉴를 열수 없는 문제 수정
78. PC: 모든 파티원을 볼수 없는 문제 수정
79. PC: 필터 삭제 시 여러 대화상자가 표시되는 문제 수정
80. PC: 컨트롤러의 조준 보조기능(aim assist) 사용 중지 가능
81. PS4: 이미 같은 파티와 같은 서버에 있는 친구와 합류하면 플레이어가 정지 상태에 빠지는 문제 수정
82. PS4: 완성 트로피가 수여되지 않는 문제 수정
맵
Monte Grapp와 Empire's Edge 의 지형 파괴 깊이 문제 수정
모든 맵에서 소품에 대한 몇가지 수정
Monte Grapp와 Empire's Edge 에서 전투중에 지역을 조정하면 더이상 배경 자산에 접근 할 수 없음
War Pigeon의 몇몇 스폰 지점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mpire 's Edge의 비행기에 대한 스폰 지점을 조정하여 베히모스에 덜 취약하게 만들었습니다.
수에즈의 수중 소재에 인공물이 수정되었습니다.
지형 간격을 피하기 위해 여러지도에서 지형을 조정했습니다.
모든 맵 (보이지 않은 벽에서 )에서 여러 개의 잘못된 충돌 볼륨을 수정했습니다.
Ballroom Blitz 연못 물 그래픽 수정
Ballroom Blitz 하늘 경계선 텍스쳐 삭제
문제를 일으키는 여러 천장들 수정
아미앵의 지면에서 불이 나면 이제 피해를 받습니다.
Empire 's Edge에서 점령지 G 근처의 중장비 건을 제거했습니다.
Monte Grappa의 벙커이중 문을 통해 플레이어가 총격을받을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 / 서버 비동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몇가지 사소한 그래픽수정
UI
미니맵에서 체력이 0인 차량이나 말이 더이상 표시되지 않음
Reset시 미니맵 사이즈 옵션이 정상적으로 재설정됨
미니맵 옵션의 이름을 HUD에서 미니 맵으로 변경
분대 선택 화면에서 자기 자신의 이름태그가 주황색으로 표기
몇가지 맞춤법 오류 수정
일부 중복 텍스트 수정
보정화면의 성능 저하 수정
이제 기차 베히모스 아이콘이 적일때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배틀팩에 표시된 무기 이미지가 업데이트됨
팀 참가/ 탈퇴 화면 업데이트
잘못된 무기와 스킨이 스쿼드화면에 표시되는 문제 수정
때때로 이전 라운드 타이머가 표시되는 문제 수정
highligted 하지 않은 분대원에게 사격중지 명령이 보이는 문제 수정
스코어 로그 화면에서 잘못된 아이콘 수정
일부차량의 차량기능에 대한 툴팁이 표시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깃발 캡쳐의 시각적 요소가 올바르게 표시 되지 않는 문제 수정
수류탄에 대한 잘못된 킬보너스 수정
킬보너스 점수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 수정
점령지가 파괴 될때 수행에 필요한 힌트 추가
지구본으로 전환하는 동안 HUD가 화면에 표시되는 문제 수정
분대와 팀의 컬러가 교체되는 문제 수정
리스폰 준비화면의 명령UI제거
리스폰 준비화면과 미니맵에서 죽음 아이콘이 사라지는것 수정
차량에 탑승중에 목졸림 자살 아이콘을 표시 하지 않음
Lawrence of Arabia SMLE무기 탄약량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
스킨을 잠금해제 하지 않은 경우에도 무기 스킨 옵션이 표시되도록 수정
Villar Perosa를 위한 통계 추가 (??)
인트로 영상 시청시 라운드가 끝날 때 화면이 겹치는 문제 수정
킬로그 필터링 옵션 추가 전체, 분대, 자기 근처 단위로 변경가능
HUD - Attack / Defend Order Complete가 녹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일시 중지 메뉴에서 배경이 검게 변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일시 중지 메뉴에서 추적 메달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S4 : 옵션 하위 메뉴에서 강조 표시 누락 수정.
Xbox One : 왜곡 된 글꼴을 수정합니다.
무기밸런스
Light Machine Guns 은 다른 무기보다 덜 매력적이었습니다. 우리는보다 실용적인 중거리 무기가되도록 다양한 형태의 조정을 했습니다.
중거리에서 LMG 및 SLR 탄환 억제가 향상되었습니다.
보급병 기관총의 목표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Lewis의 첫 번째 샷 반동 배율이 감소했습니다.
Huot의 첫 번째 샷 반동 배율이 감소했습니다.
BAR M1918 수평 반동 증가.
저중심 기관총도 이제 화재시 정확도가 더 높아졌습니다.
저 중량 LMG에 양각대를 추가했습니다.
차이점을보다 잘 나타낼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에서 SMG 및 LMG의 정확도 값을 조정했습니다
Hellriegel은 이제 약간 더 천천히 과열되고 수평 반동이 증가합니다.
Mle 1903 재 장전 시간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Mle 1903 및 Repetierpistole M1912의 배치 시간이 단축되었으며보다 higher energy feeling(이게무슨말인지..)을 위해 배치 애니메이션을 가속화했습니다.
Russian 1895 Infantry,Sniper의 발사 속도를 약간 감소
샷건의 데미지 증가율을보다 일관되게 변경했습니다. 이렇게하면 의도하지 않게 높거나 의도하지 않은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가젯 밸런스
Limpet Mines는 폭발 할 때까지 파괴 할 수 없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Limpet Mine을 폭발물로 "훔치지" 못하도록 수정. Limpet Mine은 시간 초과 기폭만을 대상으로합니다.
가스와 화염폭탄을 2 개로 늘려 Tripwire 폭탄보다 전투플레이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박격포에 균형이 맞았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느리고 정확한 사격과 정확하고 신속한 사격 사이에서 더 분명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박격포는 이제 완전히 배치되기 전에 배치 시간이 필요합니다
박격포를 빠르게 재 발사 할 때 부정확도 패널티가 증가했습니다
보급병 Airburst mortars의 최대 데미지 반경 감소. 박격포는 65의 풀 피해를주기 위해 더 정확히 탄이 떨어져야 합니다.
박격포의 미니 맵 타겟팅 기능은 현재 공격의 현재 정확도 수준을 보여줍니다. 빨간색 점은 최대 정확도 일 때만 나타납니다.
보급병의 박격포는 기본 라운드 이외에도 2 발의 발사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설명하기위한 힌트가 추가되었습니다
HE Mortar는 이제 Airburst mortars와 같은 범위를 올바르게 갖습니다.
Rifle grenades은 발사 후 지체가 있습니다
Frag : 발사 후 폭발 딜레이 최소 1.0 초 추가
발사체 충돌 속도 배율을 0.15에서 0.12로 줄여서 충돌 속도를 약간 줄였습니다.
HE : 폭발 반경을 7m에서 6m로 줄였습니다.
0.3 초에서 0.75 초 사이에서 발사 후 폭발하기까지의 최소 시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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