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가 알아 낸 것은 *갯수가 있는 아이템* 입니다.
무기나 방어구 처럼 나뉘는(같은무기라도 갯수로 치지 않는) 것은 아직 못 알아 냈습니다.
1. 먼저 치트엔진 실행하여 파판을 지정합니다. (hana는 안해도됩니다)
그 후 밸류타입을 스트링 으로 합니다.
그 다음 text 밑에 글자 쓰는 곳에 gil_l_020 (대표적인 소재 수정의메달을 찾아보겠습니다) 을 입력합니다.
2. 이렇게 gil_l_020 의 텍스트가 있는 주소들이 쭈욱~ 나오는데 저 주소들에 대고 우클릭 하여
brawse this memori..... 를 선택하면 이렇게 메모리 뷰어가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형광으로 칠한 부분 처럼 e0 a2 fa de 로 나오는 부분이 있는 곳이 지금 가방속의 아이템 입니다.
3.여기서 gil_l_020 이라는게 코드 상 67 69 6c .... 인 것 이며, 이것이 아이템의 종류 이며, 원 안의 숫자(당연 16진수 입니다.)
가 갯수 입니다. 또한 갯수의 주소는 아까 언급한 e0 a2 fa de 의 2바이트 앞 입니다.
원 안의 숫자, 저의 경우 gil_l_020 은 58 (10진수 88개) 이므로 이것을 수정 하면 되겠습니다.
4. 같은 방법으로 소재(주보) 를 찾아 보겠습니다.
(백금의 주보 로 정하였습니다.) 백금의 주보는 mat_abi_0_03 입니다. 이 역시 text 에 검색합니다.
같은 방식으로 수정 하면 되며, mat_abi_0_03 에서 04는 미스릴주보, 05는 아다만주보 등으로 수정 가능 합니다.
또한 지금 존재하지 않아도 생성 할 수가 있는데, mat_abi_0_03 (오른쪽에 복사 후 라고 적어놓은 부분) 을 드래그 하여 복사 한 후
e0 a2 fa de 바로 뒷 부분에 복사하여 03 04 05 등으로 수정하여 생성도 됩니다.
또한 역시 마찬가지로 동그라미 친 부분 처럼 e0 a2 fa de 의 2바이트 앞이 갯수 입니다.
마지막으로 히히보주를 생성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형광으로 칠한 부분 처럼 위의 mat..... 를 복사 하여 e0 a2 fa de 다음에 붙여넣기 하였습니다.
보이시죠 현재 보주.
동그라미 친 부분 보주 종류를 06으로 바구고 갯수를 33(10진수51) 로 지정 합니다.
짠.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