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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시스같이 대단한 그래픽은 아닐지라도 상당히 정성이 들어간그래픽(톰레이더언더월드나 데메크4에비해
배경의자잘한부분신경써서 가시거리에있는 모든풀잎과 나뭇잎이 살랑살랑거리고 걸으면서건드리면 반응,거기에 매우
먼곳까지 텍스쳐한장으로때우지않고 폭포가 흐른다거나 나뭇잎이 흔들거리는거보면 공들인 그래픽)
그와중에 역시나 gtx285는 유감없이 성능을 발휘하여 그어떤 복잡하고 현란한화면에서도 fraps캡쳐버튼을 누르는그
순간을제외한 62프레임에서 미동조차 하지않았다. 1기가vram에 512bit.. 거기에 159gb/s의 메모리대역폭은 마치 이정도
게임은 워밍업수준도 안된다라는 느낌마저 받을정도로 매우 물흐르듯 깔끔하고 매끄럽고 가
볍게 돌아갔다.
아울러 적에게 날아덮쳐서 땅에클로를 떄리꽃을때마다 xbox360의패드가 반응하여 진동효과도 탁월했다.
이런스피디한액션(게다가 히어로물의경우더더욱)의 경우 60프레임고정에서오는 상쾌감이
게임질의 99프로를 좌우할만큼 프레임유지율이 중요한데 골렘보스가 땅을쳐서 파티클효과가
극에달할때조차 62프레임에서 미동조차 안보였다는데서 GTX285의 가치가 또한번 빛을 봤다
는 생각이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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