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구매하고서 피규어 한쪽팔이 떨어져서 왔더라구요.
그래서 A/S 전화넣고 이메일 넣고 센터에다 착불로 물건 배송까지 보냈는데 3~4일이 지나도록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 예정인지에 대한 안내 전화나 문자 혹은 이메일 답변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기다리다못해 A/S센터에 전화를 어제 오늘 두 차례나 해봤는데 전화도 안받더군요.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넣어서 담당자가 저한테 직접 연락하도록 해서 겨우 통화에 성공했는데 중국에서 새로 물건을 받아와야 한다고 교환품은 9월 셋째주나 돼야한다고 합니다.
8월말에 이미 A/S 센터에 도착까지 했더만 일주일 넘게 연락한통 없고 상황경과 보고 한 통 없더니 겨우겨우 전화하니까 대략 3주를 더 기다려라. 물론 기다림에 대한 그에대한 보상은 일절 없다는 답변만 받았네요.
참 정떨어집니다 손노리.
피규어 불량품이 얼마나 많았으면 교환품 재고조차 없었던건지 의문이고, 불량품에 대한 처리 진행 절차에 대한 안내도 제대로 안하는 것도 웃기고, 뭐 맘에 안들면 환불조치를 해드리면 되냐는 식의 담당자 태도도 얼탱이 없었습니다.
아니 그냥
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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