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emented per region threshold settings for server side hit detection: 130ms for US + Europe, 200ms elsewhere.
Fixed server side hit registration interpolation.
Leading shot only necessary by the margin above the threshold, eg. For US @ 150ms ping, you have to lead by 20ms.
Fixed latency display for server which is also responsible for decision if to perform client or server side hit registration.
Fixed input offsets for server side hit registration to match client side.
Fixed wrong hit indicator display when dying.
- 미국, 유럽 130ms, 그 외 지역 200ms 임계값 설정
- 서버측 명중 계산식 수정
- 임계값이 넘어가는 경우에만 그 차이만큼 예측샷이 필요 (150ms 인 경우 미국 서버에서 20ms만큼 예측샷 필요)
- 클라이언트 또는 서버측의 명중 계산을 수행하는지에 대한 디스플레이 출력
-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명중이 일치하도록 보정값 입력
- 사망시 잘못된 명중표시 수정
(그 외. 전차 자가수리 쿨타임 감소, 필드건, 고정AA 체력 2배증가, AA범위 변경, 도그파이터 소이탄 추가 등등등등)
cte테스트 서버내용이라 본게임에는 적용 전입니다.
아무래도 넷코드를 전처럼 해줄 생각이 없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앞으로 나올 배필 시리즈를 살 이유가 없군요.
(IP보기클릭)112.218.***.***
(IP보기클릭)116.44.***.***
이 배려가 차기작에도 적용될거 같아 걱정이네요... | 17.05.04 10:56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16.44.***.***
네 아마 어지간해선 안나올 겁니다. 그냥 아시아쪽은 미국서버에 오지말라는거죠. | 17.05.04 10:57 | |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116.44.***.***
그러게요. 제가 봤을때 ea넘들은 자기들이 뭔가 획기적인 채피를 했다고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이 선택이 옳은건지는 앞으로도 이넷코드를 유지한다는 전제하에 다음 시리즈에 판매량이 말해주겠죠. | 17.05.04 10:59 | |
(IP보기클릭)211.49.***.***
이 넷코드 패치가 아시아인들이 미국서버에서 양학해서...라는 소문이 있던데 DICE 이 자식들은 아시아 사람들이 미국서버에 가는 이유중 가장 큰 이유가 아시아에 핵이 많아서 라는 걸 아는지 모르겠습니다 핵을 제대로 잡지도 않고 아니고 핵 볼 때마다 신고하고 다른 서버로 옮기는 게 얼마나 스트레슨데.. | 17.05.04 11:37 | |
(IP보기클릭)116.44.***.***
음 저는 콘솔이라 핵은 없는데 아무래도 북미쪽이 사람이 많기도 하고 플레이 성향도 아시아쪽은 좀 안맞는데 일본사람들이 어떻게 플레이하든 자기들이 그렇게 하고 싶다는데 뭐 어쩔수 없으니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난다라는 심정으로 북미에서 하는것도 있는데 이번 넷코드패치로 그것도 못하게 됐네요. | 17.05.04 13:15 | |
(IP보기클릭)211.49.***.***
저도 핵뿐만은 아니라 1. 장비 타면 무조건 르노, 트럭 뽑아서 멀리서 저격만 하는 똥싸개들 2. 힐팩 절대 안 주는 메딕들 / 아모팩 절대 안 주는 서포트들 3. 유저간 절대 채팅, 보이스로 소통하지 않음.. + 어느 서버든 중국어로 4. CQ, TDM 이외에 모든 서버 전멸 / DLC 전멸 / HC등 커스텀 서버 전멸 때문에 미국서버에서 했는데 이제 못하게 됐습니다 ㅠㅠ | 17.05.04 13:22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16.44.***.***
그럼 타이탄필드 되는 건가요? ㅎㄷㄷ | 17.05.04 13:16 | |
(IP보기클릭)49.143.***.***
헐 ㅋㅋㅋ타이탄필드 ㅋㅋㅋㅋㅋ | 17.05.04 15:51 | |
(IP보기클릭)220.73.***.***
(IP보기클릭)116.44.***.***
솔직히 말해서 그냥 핑계라고 생각밖에 안드네요. 기본적으로 핑이 안좋은 사람이 더 유리할리가 없는데... | 17.05.04 13:17 | |
(IP보기클릭)59.23.***.***
(IP보기클릭)116.44.***.***
그냥 핑계라고 봅니다. 코너샷은 핑이 안좋은 사람이 더 많이 당할거 같은데 저도 심심하면 벽뒤로 가도 많이 죽었는데 북미인데 제가 더 핑이 좋아서 그럴리도 없고 fps게임에선 흔한 일인데 그냥 핑계거리라고 저는 봅니다. | 17.05.04 13:20 | |
(IP보기클릭)59.23.***.***
그렇죠. 핑이 말 그대로 지연시간인데 찰나의 순간에 승패가 결정되는 fps 게임에선 높은 핑이 당연히 패널티지요. 물론 타 장르 게임도 마찬가지구요. 솔직히 핑이 높을 때 얻는 이점은 아예 없다고 봅니다. 불이익만 한가득이면 한가득이었지.. 그냥 레딧 허접 백인좇밥들 징징대는 걸 보다 못한 다이스가 자국서버 빵빵한 미국, 유럽을 뺀 나머지 지역 사람들을 격리시킨거라 생각됩니다. 다시는 똥틀필드 살 일 없을 것 같네요. | 17.05.04 13:25 | |
(IP보기클릭)49.171.***.***
(IP보기클릭)14.52.***.***
(IP보기클릭)116.124.***.***
(IP보기클릭)22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