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가키가 만들어 놓은 기본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액션게임의 완성도는 갖추고 있지만
그걸 지들이 했나 이타가키의 유산일 뿐이지 그 외에 플레티넘이 독자요소로 만든 것들은 그냥 죄다 똥
디자인 똥 스토리 똥 시스템 똥 빨간색 ui 겁나 촌시럽고 가시성도 최악이고
맵 디자인 색히들은 그렇게 일하고 돈받지 말고 당장 퇴사해야 하고
이딴식으로 만들거면 그냥 차라리 만들지를 말지 명작을 하야쉿과 플래가 그냥 관쩍에 넣어버리네
kill2me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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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일수 : 2648일 LV.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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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5.11.11 (19:44:46)
IP : (IP보기클릭)119.64.***.***
이타가키가 만들어 놓은 기본 시스템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액션게임의 완성도는 갖추고 있지만
그걸 지들이 했나 이타가키의 유산일 뿐이지 그 외에 플레티넘이 독자요소로 만든 것들은 그냥 죄다 똥
디자인 똥 스토리 똥 시스템 똥 빨간색 ui 겁나 촌시럽고 가시성도 최악이고
맵 디자인 색히들은 그렇게 일하고 돈받지 말고 당장 퇴사해야 하고
이딴식으로 만들거면 그냥 차라리 만들지를 말지 명작을 하야쉿과 플래가 그냥 관쩍에 넣어버리네
닌자 가이덴: 레이지바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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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장르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자막) |
플랫폼PC, PS4, XBOX ONE, SWITCH, PS5, XSX가격정책패키지구매개발사더 게임 키친 |
유통사닷에뮤일정[출시] 2025.08.01 (PC)[출시] 2025.08.01 (PS4) [출시] 2025.08.01 (PS5) [출시] 2025.08.01 (XBOX ONE) [출시] 2025.08.01 (XSX) [출시] 2025.08.01 (SWITCH) [출시] 2025.09.19 한국/패키지 (PS5) [출시] 2025.09.19 한국/패키지 (SWIT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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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2병 디자인이라 표현하면 적절할듯. 무엇보다 용검에 이상한 지지대 달아놓은게 너무 적응 안됨. | 25.11.12 09: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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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하야부사 닌자갑옷 디자인은 맘에듬. 중국 양산풍 코스튬인지는 모르겠는데 걍 육중한 느낌이 좃간지. | 25.11.12 10: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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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팀닌자는 새로운 밥줄 (인왕) 이 있어서 더 이상 닌가 시리즈에 목맬 이유가 없음. 단지 마소가 저렴한 게임패스용 게임이 필요해 예토전생 시킨거고 사실상 백수인 플래티넘 게임이 그걸 맡아서 제작 한거고 그냥 이해 관계가 맞아 떨어져서 나온 게임임. 유저입장에선 그냥 있는 그대로를 즐기면 됨. 닌가는 사실상 죽은 IP 였고 신작 나올 가능성은 제로에 가까웠는데 나와준것만 해도 감지덕지. | 25.11.12 10: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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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티넘 색이 강해서인 탓도 있고 저예산이라 만들다 만 느낌도 있어서 이걸 굳이 4 넘버링을 하기보단 스핀오프 티 나는 부제를 달았으면 욕 안먹었을듯. 닌가 야이바가 게임성 비판관 별개로 후속작이라 욕먹지는 않듯이. | 25.11.12 09:31 | |
(IP보기클릭)218.157.***.***
닌가4가 아니라 닌가 야쿠모 라고 나왔으면 오랜만에 신작이라 시리즈 일신되는 효과와 신규유입도 노릴수 있었는데 결과적으로 안좋은 선택이었고 닌가2블랙도 아쉽지만 아무리 인왕3 작업이 바쁘더라도 오랜만의 넘버링을 이런방식으로 소모시킨건 패착이었다 봄 | 25.11.12 10: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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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닌자 입장에선 그냥 생각이 없는거 같음. 제로 붉나 리메이크를 뜬금없이 지들이 맡으면서도 닌가는 손도 안댐ㅋㅋ 그런 와중에 마소가 저예산이라도 대주니까 외주로 던진거 같음. | 25.11.12 1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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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냐면 닌가는 잘만들어도 욕 못만들어도 욕이거든요. 닌가4도 이정도면 준수하게 잘 나온편인데 팬들(나도 사실 여기 속함 ㅋㅋ)은 불평불만 하기에 바쁘죠. 이래서 매니악 한 게임은 기업 입장에서는 안만드는게 이익임. | 25.11.12 11: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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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팅은 시스템을 잘못 만든 느낌이라 아마 못고칠듯. 기존 닌가에선 제일 가까운 적 자동 타겟팅인데 4는 락온 안하면 제일 가까운 기준이 아닌 카메라에 따라 타겟팅이 바뀜. 이게 야쿠모 원거리 무기 때문인듯 한데 이것 때문에 정신없이 근접전 할때 카메라 돌면서 타겟이 계속 바뀌고 멸각도 삑살나는거. | 25.11.12 15: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