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캡처본 내용 본문 이미지 출처 : Jn2Move 님의 짜랑고우거 7월 7일 이벤트 글 사진 캡처 (문제 시 삭제하겠습니다.)
옆에 카페는 매니저님과의 상의하에, 정치글 자주 올려서, 제가 탈퇴는 안되고, 유지는 되고 영구제명으로 사실상 카페 글 탐색 정도만,
정말 문제 될 정도의 글도 안 쓸 생각입니다.
글 이랑 댓글 쓸 수 없어요.
남은 커뮤니티가 몇 개 없습니다..작년부터 다사다난한 한해 였습니다. 워터종 켄타로스 만들려고 아둥바둥 했던 과거 저의 모습에서 포켓몬이 조금은
집착은 조금 줄어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알 수 가 없습니다. 환상의 포켓몬 도감작 모바일로 한다는게, 4304와 추가로 4계정
시골도 헤매고, 참사 현장을 2주 전에 가봤지만, 달라지는 거는 없었습니다. (참사 사실 모를때 가봄.)
전 의인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될 뻔 했지만, 그렇지 못했습니다. 2022년도 그랬고 2023년도 그랬고, 2024년도 그랬고, 2025년도 마음이 아팠습니다... 작년이 너무 뼈아팠습니다.
혹자는 내가 사고를 예방할 수 있지 않을까? 결국 이미지는 추락했고,
때론 내가 면접을 10년동안 제의해 온 회사가 화재로 사람이 죽고 망해가는 모습을 보면서, 내 잘못이 큰데, 근데요. 전 용접이랑 납땜 하면 안됩니다.
1년 전부터 스위치를 고장내면서 느낀 결론입니다. 하지만 노력은 할 겁니다.
이 스위치 라이트는 평촌 게임 사장님께 구매한 것 입니다.
다른 때 같으면 준비 안하지만,
스위치 라이트를 만원 현금을 편의점 atm 기에서 빼고요.
그리고 (지원금과= 소비쿠폰) 10만원 대로 샀습니다. 제가 정확한 가격을 말 안하는 것은 이해해주세요. 대충 추리해도 아실 겁니다.
제가 무엇을 추구하냐에 따라 세상은 바뀌게 되어있습니다. 그것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Nowadays요즘 재활용 하면서 하루 하루 삶 주신 거에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조금 발전이 있는 삶일지, 아니면 그렇지 못할지... 집착은 안하려고요. 지금 있는 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