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무장은 레벨 업에 따른 기본 능력 향상과 무기계열 적성 상승 외에 새로운 무쌍 난무와 공격 유형을 배울수 있다
또한 다양한 능력을 확대시키는 "스킬"을 획득하고 자유롭게 장착 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무장도 다른 능력을 발휘시킬 수 있다
-무장의 성장-
무장은 적의 격파와 전투의 승리 등으로 획득 할 수있는 '경험치'를 모으는 것으로 레벨 업,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 등 기본적인 능력이 성장하는 것 외에 공격의 바리에이션이 증가하거나 새로운 종류의 무쌍 난무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레벨 업에 의해 무기 계통 적당 상승 해 공격과 회피로 전투가 유리해지는 "특수 액션"을 발동 할 수 있다.
무쌍 난무는 공중에서 발동 할 수 있는 "공중 무쌍 난무"이나 특정 상대에 대해 높은 데미지를 주는 "무쌍 난무 2"가 일반 무쌍 난무와 함께 3 종류를 습득 할 수 있다.
무기 계통 적성이 상승하면 적에게 전력 투구하고 추격할수 있는 "무영각", 적에게 연속 공격을 회피 할 수있는 "전신"
풍압을 일으켜 적을 연속히트시키는 "선풍", 공중을 고속 이동할 수있는 '경공' 등 4 종류의 특수 작업 중 하나를 발동 할 수 있다.
-스킬-
전투 중 특정 조건을 충족해서 "각성"하면 "스킬"을 획득 할 수 있다.
스킬은 작업 무장 장비하는 것으로 능력을 확장하고 전투를 유리하게 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한 번 획득한 스킬은 다른 무장도 장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무장과 좋아하는 스킬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킬은 레벨의 개념을 가지고 점차 효과가 높아지는 "능력 보정 기술"과,
자신 무기 계통에 관계없이 강력한 기술을 발동 가능하게하는 "특수 액션 개방 스킬"의
두 가지 플레이어 취향과 전황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능력 보정 스킬>
"크리티컬 확률 상승 '과'체력 게이지 회복 량 업" 등 조작 무장 능력을 보정하여 전투를 유리하게하는 스킬이다.
능력 보정 기술은 각각 레벨의 개념이있어,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도 높아진다.
또한 한 번 레벨을 올린 스킬은 다른 무장 장비도 그 수준을 유지한다.
주요 스킬
강화 아이템 시간 연장, 크리티컬 성공률 상승, 사격내성, 공격범위 확대, 마술공격 강화
<특수액션 개방 스킬>
"쌍검에서 경공이 가능하게 된다"나 "박도로 무영각이 가능하게 된다" 등의 특수 액션을 개방하는 스킬이다.
그 특수 액션이 개방되는 무기를 고유 무기로 쓰는 무장을 사용하여 레벨을 일정하게 올려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
기존의 EX공격, 배리어블 공격 존재함.
무쌍난무 종류는 3가지이며 레벨업해서 추가할수 있음
<3가지 상성>
각 무기마다 '천', '지', '인' 중 1가지 속성을 가지며
그 속성마다 상성이 있어, 공방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인>천, 천>지, 지>인)
상성 우세시 스톰 러시, 상성 열세시 배리어블 카운터를 발동시킬수 있다.
<스톰 러시>
상성 우세가 표시될 경우 위의 게이지를 공격하며 없애면
스톰 러시 발동
저렇게 네모 세모 연타로 러시 가능
<배리어블 카운터>
상성 열세가 표시될 경우
상대의 차지 공격에 맞춰 카운터를 발동시킨다. 이를 통해 열세를 뒤집고 공격할수 있다.
<각성 상태>
전투 중 특정 조건을 채우는 것으로 "각성 상태"가 되어 일정 시간 동안 엄청난 힘을 발휘 할 수 있다.
또한 각성 상태 일 때를 누르면 일반 무쌍 난무보다 강력한 '각성 난무 "를 발동 할 수 있고,
그 상태에서 적을 쓰러 뜨려가는 것으로 더 강력한"진 각성 난무 "로 진화 가능하다.
"진 각성 난무"에서 쓰러 뜨린 적으로부터 경험치 아이템도 획득 할 수 있다.
<3가지의 무쌍난무>
모든 무장마다 무쌍난무의 종류가 3가지이다.
O, 공중에서 O, R1+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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