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거진 두시간을 작업 한겁니다.
기존에 어느분이 올리셧던 조합표에..
제 나름의 노가다를 해서..일어를 넣구..
아이템 성능까지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루리웹 페이지가 작아서 인지 텍스트 문서 페이지에 적었던 모습과는
다르게 나오네요..
???라 적은 것은 저도 모르는(플레이 한적도 없으니..-_-;;)물품 입니다.
다른 분이 채워서 올려 주시겠죠~_~;;
어쨋든!!
수정은 마음대로 하셔도 되지만..퍼갈시에는 출처를 명확히 적어 주세요.
보람좀 느끼게...-0-;;;
ps:나머지 아이템 해석은..검색 하시면 쭉~나옵니다.
ps2: ???를 수정 했습니다. syumey님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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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이름--- ---아이템 설명---
1 약초+푸른버섯 = 회복약 95% --- 체력을 소량 회복하는 약
(薬草 + アオキノコ+ 回復薬)
2 회복약+벌꿀 = 회복약 대 90% ---- 체력을 중량 회복하는 약
(回復薬 + ハチミツ= 回復薬グレート)
3 불사충+푸른버섯 = 영양제 90%---- 체력의 상한을 미량으로 상승시키는 약
(不死虫 + アオキノコ= 栄養剤)
4 영양제+벌꿀 = 영양제 대 75%---- 체력의 상한을 소량 ,상승시키는 약
(栄養剤 + ハチミツ= 栄養剤グレート)
5 푸른버섯+해독초 = 해독약 95%---- 100%의 확률로 독 상태를 회복하는 약
(アオキノコ + げどく草= 解毒薬)
6 소태충+사보텐꽃 = 한방약 90%---- 100%의 확률로 독 상태를 회복해 , 동시에 체력을 미량 회복하는 약
(にが虫 + サボテンの花= 漢方薬)
7 맨드라고라+영양제 대 = 비약 65%--- 체력의 상한이 최대까지 상승해 ,완전 회복하는 약
(マンドラゴラ + 栄養剤グレート= 秘薬)
8 활력제+케르비의 뿔 = 과거의 비약 55%--- 체력과 스태미너의 상한이 최대 까지 상승해 , 완전 회복하는 약
(活力剤 + ケルビの角= いにしえの秘薬)
9 소태충+벌꿀 = 증강제 75%--- 소재나 약품이 가지는 효력을 ,최대한으로 꺼내는 약제. 단품에서는 사용 불가능
(にが虫 + ハチミツ= 増強剤)
10 증강제+맨드라고라 = 활력제 75%--- 자연 회복력을 높이는 약
(増強剤 + マンドラゴラ= 活力剤)
11 증강제+설익은 고기 = 강주약 75%--- 일정시간 지치는 일 없이 계속 달릴 수가 있는 약
(増強剤 + 生焼け肉 = 強走薬)
12 잘익은 고기+폭주 엑기스 = 강주약 대 65% 광주 엑기스의 기능에 의해 , 강주약보다 , 더욱 긴 시간 계속 달릴 수가 있는 약
(こんがり肉 + 狂走エキス= 強走薬グレート)
13 증강제+괴력의 씨앗 = 귀인약 65%---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약. 수라와 같은 힘을 얻는다
(増強剤 + 怪力の種= 鬼人薬)
14 알비노엑기스+귀인약 = 귀인약 대 55%---- 귀인약을 웃도는 공격력을 얻는다고 전해지는 환상의 약
(アルビノエキス + 鬼人薬= 鬼人薬グレート)
15 활력제+괴력의 씨앗 = 괴력의 환약 75% 몆초간 공격력이 늘어 난다, 복용할 시간이 있다면 한대 더 때려라
(活力剤 + 怪力の種= 怪力の丸薬)
16 증강제+인내의 씨앗 = 경화약 65%----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약. 암석과 같이 피부가 경질화 한다
(増強剤 + 忍耐の種= 硬化薬)
17 알비노엑기스+경화약 = 경화약 대 55%---- 경화약을 웃도는 방어력을 얻는다고 전해지는 환상의 약
(アルビノエキス + 硬化薬= 硬化薬グレート)
18 활력제+인내의씨앗 = 인내의 환약 75%--- 몆초간 방어력이 늘어 난다, 복용할 시간이 있다면 피하라
(活力剤 + 忍耐の種= 忍耐の丸薬)
19 고추+소태충 = 핫 드링크 90%--- 일정시간 추위를 완화하는 음료
(トウガラシ + にが虫= ホットドリンク)
20 빙결정+소태충 = 쿨러 드링크 90% 일정시간 더위를 완화하는 음료
(氷結晶 + にが虫= クーラードリンク)
21 고추+특산 버섯 = 특산 버섯 김치 75% 조합후 버릴수 있다
(トウガラシ + 特産キノコ= 特産キノコキムチ)
22 날고기+독텐구버섯 = 독고기 90%--- 먹으면 독을 받는 날고기. 함정으로서 사용된다
(生肉 + 毒テングダケ= 毒生肉)
23 날고기+마비버섯 = 마비고기 90% -- 먹으면 마비 되는 날고기. 함정으로서 사용된다
(生肉 + マヒダケ= シビレ生肉)
24 날고기+수면초 = 수면고기 90%--- 먹으면(자) 졸음을 유혹하는 날고기. 함정으로서 사용된다
(生肉 + ネムリ草= 眠り生肉)
25 점착초+자갈 = 소재구슬 95% --- 수 던지고 구슬의 원이 되는 소재
(ネンチャク草 + 石ころ= 素材玉)
26 소재구슬+담쟁이덩굴 = 연기구슬 75% 착탄 지점으로부터 ,넓은 범위에 연기를 발산하는 구슬
(素材玉 + ツタの葉= けむり玉)
27 소재구슬+독텐구버섯 = 독연기구슬 75% 착탄 지점으로부터 ,넓은 범위에 독연기를 발산하는 구슬
(素材玉 + 毒テングダケ= 毒けむり玉)
28 소재구슬+광충 = 섬광구슬 75% 강렬한 섬광을 발하는 손 던지고 구슬. 몬스터의 눈을 잠시 멀게 할수 있다.
(素材玉 + 光蟲= 閃光玉)
29 소재구슬+몬스터의 변 = 거름구슬 75% 지점으로부터 , 특정의 비룡이 골칫거리로 하는 이취를 발산하는 구슬
(素材玉 + モンスターのフン= こやし玉)
30 점착초+페인트의 열매 = 페인트 볼 95% 강렬한 색과 냄새를 부착시키는일로 , 몬스터의 발걸음을 파악할 수 있는 구슬.
(ネンチャク草 + ペイントの実= ペイントボール)
31 화약초+니트로버섯 = 폭약 95% 폭탄등에 쓰이는 중요 조합재료
(火薬草 + ニトロダケ= 爆薬)
32 화약초+작은통 = 작은병폭탄 90% 시한식의 작은 폭탄
(火薬草 + 小タル= 小タル爆弾)
33 작은병폭탄+몬스터의 엑기스 = 작은병폭탄 G 90% 작은병폭탄 강화판
(小タル爆弾 + モンスターの濃汁= 小タル爆弾G)
34 폭약 +큰통 = 큰병폭탄 75% 충격에 의해 폭발하는 폭탄. 그 위력은 절대
(爆薬 + 大タル= 大タル爆弾)
35 몬스터엑기스+큰병폭탄 = 큰병폭탄 G 75% 큰병폭탄 강화판
(モンスターの濃汁 + 大タル爆弾= 大タル爆弾G)
36 폭약 +울음주머니 = 소리폭탄 75% 폭발하면(자) 높은 주파수의 쾌음을 발하는 손 던지고 폭탄
(爆薬 + 鳴き袋= 音爆弾)
37 담쟁이덩굴+거미집 = 네트 90% 어느 정도의 중량에 참는 강인인 넷
(ツタの葉 + クモの巣= ネット)
38 네트 +트랩 툴 = 함정 65% 비룡을 떨어뜨리기 위한 함정. 초중량의 부하가 걸리면 발동하는 구조
(ネット + トラップツール= 落とし穴)
39 낚시지렁이+참마벌레 = 마그경단 95% 낚시용 미끼
(釣りミミズ + ヤマイモムシ= マグダンゴ)
40 낚시메뚜기+카크밧타 = 아로경단 95% 낚시용 미끼
(釣りバッタ + カクバッタ= アロダンゴ)
41 낚시반디+ 땅벌유충 = 황금경단 90% 낚시용 미끼, 황금어 전용.
(釣りホタル + ツチハチノコ= 黄金ダンゴ)
42 막대 모양의 뼈 +자갈 = 고물 피켈 95% 칼날 넘쳐 흐름 하기 쉬운 싸구려의 피켈
(棒状の骨 + 石ころ= ボロピッケル)
43 막대 모양의 뼈 +철광석 = 피켈 75% 철로 만들어진 피켈. 칼날 넘쳐 흐름 하기 어렵다
(棒状の骨 + 鉄鉱石= ピッケル)
44 막대 모양의 뼈 +마카라이트 광석 = 피켈 대 95% 보다 칼날 넘쳐 흐름을 억제하기 (위해)때문에 ,강철로 강화된 피켈.
(棒状の骨 + マカライト鉱石= ピッケルグレート)
45 네트+수수께끼의 뼈 = 고물벌레망 95% 뜨게질 코의 깨지기 쉬운 싸구려의 벌레 그물
(ネット + なぞの骨= ボロ虫あみ)
46 네트+용골【소】= 벌레망 75% 뜨게질 코의 깨지기 어려운 벌레 그물
(ネット + 竜骨【小】= 虫あみ)
47 네트+용골【중 = 벌레망 대 95% 뜨게질 코가 깨지기 어렵고 , 완장에 만들어진 벌레 그물
(ネット + 竜骨【中】=虫あみグレート)
48 소태충+대지의 결정 = 항균석 75% 조제에 의해 대지의 결정에 함항생 물질의 농도를 높은석
(にが虫 + 大地の結晶= 抗菌石)
49 불사충+용의 송곳니 = 생명의 가루 95% 생명만아래로서 우러러볼 수 있는 이상한 가루
(不死虫 + 竜の牙= 生命の粉)
50 생명의 가루+용의 발톱 = 생명의 분진 65% 생명의 가루를 조제한 약. 사용하면 접한 사람을 달랠수 있다.
(生命の粉 + 竜の爪= 生命の粉塵)
51 뿔피리+생명의 분진 =회복피리 65% 그것을 들은 사람은 체력이 회복한다. 확률로 망가진다
(角笛 + 生命の粉塵= 回復笛)
52 뿔피리+항균석 = 해독피리 65% 자연치유 능력이 촉진되어 독을뛰고가 찬다. 확률로 망가진다
(角笛 + 抗菌石= 解毒笛)
53 귀인약 대+용골【중 = 귀인피리 55% 어디에선가 용기가 솟아 올라 , 힘이 넘친다. 확률로 망가진다
(鬼人薬グレート + 竜骨【中】=鬼人笛)
54 경화약 대+용골【중 = 경화피리 55% 정신이 높아져 , 인내력이 늘어난다. 확률로 망가진다
(硬化薬グレート + 竜骨【中】=硬化笛)
55 표창+독탱구버섯 = 독표창 65% 표창에 독효과+
(投げナイフ + 毒テングダケ= 毒投げナイフ)
56 표창+수면초 = 수면표창 65% 표창에 수면효과+
(投げナイフ + ネムリ草= 眠り投げナイフ)
57 표창+마비버섯 = 마비표창 65% 표창에 마비효과+
(投げナイフ + マヒダケ= 麻痺投げナイフ)
58 힘의 부적+노산용의 발톱 = 힘의 발톱 55% 힘의부적의 강화판, 힘의부적과 중복 사용가능
(力の護符 + 老山龍の爪= 力の爪)
59 방어의 부적+노산용의 발톱 = 방어의 발톱 55% 방어의부적의 강화판, 방어의부적과 중복 사용가능
(守りの護符 + 老山龍の爪= 守りの爪)
60 속빈열매+가시열매 = LV2 통상탄 95% LV1보다 위력이 증대되고 있다. 6연발. 최대 99발
(カラの実 + ハリの実= LV2 通常弾)
61 속빈열매+튀는 정어리 = LV3 통상탄 95% 위력은 없지만 9연발이라고 하는 장점이 있다.
(カラの実 + はじけイワシ= LV3 通常弾)
62 속빈열매+람포스의 송곳니 = LV1 관통탄 90% 관통해 나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여러 차례 맞는다. 3연발
(カラの実 + ランポスの牙= LV1 貫通弾)
63 속빈열매+가시다랑어 = LV2 관통탄 75% 관통해 나는 총알. LV1보다 히트 회수가 증가. 3연발. 최대 50발
(カラの実 + ハリマグロ= LV2 貫通弾)
64 하리마그로+척추뼈【소 = LV3 관통탄 75% 관통 과 사상기관 최다의 히트 회수. 3연발. 최대 40발
(ハリマグロ + カラ骨【小】= LV3 貫通弾)
65 속빈열매+툭터져호두 = LV1 산탄 90% 광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총알. 가까우면 여러 차례 히트 한다. 4연발. 최대 60발
(カラの実 + はじけクルミ= LV1 散弾)
66 용의 송곳니+속빈열매 = LV2 산탄 75% 광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총알. LV1보다 히트 회수가 증가. 4연발. 최대 60발
(竜の牙 + カラの実= LV2 散弾)
67 용의 송곳니+척추뼈【소】 = LV3 산탄 75% 광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총알. 산탄계 최다의 히트 회수. 4연발. 최대 60발
(竜の牙 + カラ骨【小】= LV3 散弾)
68 속빈열매+파열아로와나 = LV1 철갑 유탄 90% 박힌 후 , 폭발하는 총알. 단발하지만 높은 위력을 가진다. 최대 9발
(カラの実 + ハレツアロワナ= LV1 徹甲榴弾)
69 파열아로와나+척추뼈【소】= LV2 철갑 유탄 90% 박힌 후 , 폭발하는 총알. 단발하지만 , 꽤 높은 위력을가진다. 최대 9발
(ハレツアロワナ + カラ骨【小】= LV2 徹甲榴弾)
70 폭열아로와나+척추뼈【대】= LV3 철갑 유탄 95% 박힌 후 , 폭발하는 총알. 단발하지만 , 굉장한 위력을가진다. 최대 9발
(バクレツアロワナ + カラ骨【大】= LV3 徹甲榴弾)
71 속빈열매+확산열매 = LV1 확산탄 90% 착탄시에 3개의 폭탄이 흩날리는총알. 동료에게도 맞으므로 주의가 필요. 단발. 최대 3발
(カラの実 + カクサンの実= LV1 拡散弾)
72 용의 발톱+척추뼈【소】 = LV2 확산탄 75% 착탄시에 4개의 폭탄이 흩날리는총알. 동료에게도 맞으므로 주의가 필요. 단발. 최대 3발
(竜の爪 + カラ骨【小】= LV2 拡散弾)
73 확산툭눈이+척추뼈【대】 = LV3 확산탄 95% 착탄시에 5개의 폭탄이 흩날리는총알. 동료에게도 맞으므로 주의가 필요. 단발. 최대 3발
(カクサンデメキン + カラ骨【大】= LV3 拡散弾)
74 화염초+속빈열매 = 화염탄(1~3) 90% 건너용 탄환, 통상탄에 화속성+
(火薬草 + カラの実= 火炎弾)
75 튀는전갱이+속빈열매 = 수냉탄 75% 건너용 탄환, 통상탄에 수속성+
(キレアジ + カラの実= 水冷弾)
76 광충+속빈열매 = 전격탄(2~4) 90% 건너용 탄환, 통상탄에 뢰속성+
(光蟲 + カラの実= 電撃弾)
77 드래곤 씨앗+척추뼈【대】 = 멸용탄 75% 보통 보우간에서는 취급하는 것조차 할 수 없는 수수께끼의 총알. 단발. 최대 20발
(龍殺しの実 + カラ骨【大】= 滅龍弾)
78 약초+속빈열매 = LV1 회복탄 90% 착탄 한 상대의 체력을소량 회복시키는 총알. 3연발. 최대 12발
(薬草 + カラの実- LV1 回復弾)
79 회복약+속빈열매 = LV2 회복탄 90% 착탄 한 상대의 체력을 중량 회복시키는 총알. 3연발. 최대 12발
(回復薬 + カラの実= LV2 回復弾)
80 독텐구버섯+속빈열매 = LV1 독탄 90% 독 상태에 시키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필요. 3연발. 최대 12발
(毒テングダケ + カラの実= LV1 毒弾)
81 이오스의 독송곳니 +척추뼈【소】 = LV2 독탄 75% 독 상태에 시키는 총알의 강화판.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필 요. 단발. 최대 8발
(イーオスの毒牙 + カラ骨【小】= LV2 毒弾)
82 마비버섯+속빈열매 = LV1 마비탄 90% 마비 상태에 시키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 필요. 3연발. 최대 12발.
(マヒダケ + カラの実= LV1 麻痺弾)
83 게네포스의 마비이빨 +척추뼈【소 = LV2 마비탄 90% 마비 상태에 시키는 총알의 강화판.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 필요. 단발. 최대 8발
(ゲネポスの麻痺牙 + カラ骨【小】= LV2 麻痺弾)
84 수면초+속빈열매 = LV1 수면탄 90% 수면 상태에 시키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 필요. 3연발. 최대 12발
(ネムリ草 + カラの実= LV1 睡眠弾)
85 수면어+척추뼈【소】 = LV2 수면탄 75% 수면 상태에 시키는 총알의 강화판.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필요. 단발. 최대 8발
(眠魚 + カラ骨【小】= LV2 睡眠弾)
86 페인트의 열매+속빈열매 = 페인트탄 90% 쏜 몬스터를 일정시간 지도에 표시하는 총알. 2연발. 최대 99발
(ペイントの実 + カラの実 = ペイント弾)
87 속빈열매+괴력의 씨앗 = 귀인탄 75% 착탄 한 사람에게 수라와 같은 힘을 주면(자) 전해지는 총알. 단발. 최대 5발
(カラの実 + 怪力の種 = 鬼人弾)
88 속빈열매+인내의 씨앗 = 경화탄 75% 착탄 한 사람의 피부를 암석의 오덕 경질화 시키면(자) 전해지는 총알. 단발. 최대 5발
(カラの実 + 忍耐の種= 硬化弾)
-----89번 부터는 '연금술'스킬이 발동되어야 조합이 가능합니다.-------
89 낚시반디+특산 버섯 = 벌꿀 90% 영양가의 비싼 벌꿀
(釣りホタル + 特産キノコ = ハチミツ)
90 점착초+죽은벌레 = 약초 95% 체력을 미량 회복하는 풀
(ネンチャク草 + 虫の死骸 = 薬草)
91 불연성쓰레기+ 고추 = 화약초 90% 발화 작용을 숨긴 이상한 풀
(もえないゴミ + トウガラシ= 火薬草)
92 해독초+독텐구버섯 = 푸른버섯 95% 증강 작용을 숨긴 버섯
(げどく草 + 毒テングダケ= アオキノコ)
93 탄고기+몬스터의 변 = 날고기 95% 몬스터로부터 벗겨낸 고기. 조제나 조리 , 함정으로서의 설치 ,모든 용도에 사용할 수 있다
(コゲ肉 + モンスターのフン= 生肉)
94 용골(중)+담쟁이덩굴잎 = 큰통 65%
(竜骨【中】+ ツタの葉 = 大タル) 내용의 들어 있지 않는 큰통
95 용골(소)+점착초 = 작은통 75% 내용의 들어 있지 않는 작은 통
(竜骨【小】+ ネンチャク草 = 小タル)
96 원반석+용골【소】= 숫돌 90% 표준 사이즈의 숫돌. 무기를 연마해 , 벨 수 있는 맛을 회복 시킬 수가 있다
(円盤石 + 竜骨【小】= 砥石)
97 속빈열매+철광석 = 속빈열매(x5) 75% 내용이 없는 열매
(カラの実 + 鉄鉱石 = カラの実)
98 가시열매+대지의 결정 = 가시열매(x5) 75% 침과 같이 날카로운 열매
(ハリの実 + 大地の結晶= ハリの実)
99 해독초+수면어 = 사시미왕 75% 지방이 탄 맛있는 물고기. 먹으면(자) 체력이 소량 회복한다
(げどく草 + 眠魚= サシミウオ)
100 전광충+람포스의 가죽 = 덜익은 고기 90% 설구워진 상태의 고기. 스태미너를 소량 회복한다
(雷光虫 + ランポスの皮= 生焼け肉)
101 미끼용개구리 + 뿔삐리 = 울음주머니 75% 몬스터의 내장 기관의 하나. 장기가 다치면(자) , 고막을 파괴할 정도의 강렬한 소리가 운다
(釣りカエル + 角笛= 鳴き袋)
102 빙결정+수면주머니 = 몬스터체액 55% 무기, 방어구 생산 재료
(氷結晶 + 睡眠袋 = モンスターの体液)
103 사보텐꽃+전광충 = 천리안의 약 75% 단시간이지만 , 육감이 예민하게 해져 비룡의 생태를 감지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サボテンの花 + 雷光虫= 千里眼の薬)
104 드레곤 씨앗+어룡의 간 = 폭주엑기스 65% 게료스의 체액. 게료스의 도망치는 발걸음의 속도 ,지구력의 비밀이 이 체액
(龍殺しの実 + 魚竜のキモ= 狂走エキス)
105 괴조의 비늘+확산열매 = 괴력의 씨앗 65% 일시적으로 공격력이 상승하는 종. 먹으면(자) 경락 에너지의 류가 활성화 해 , 힘이 늘어난다
(怪鳥の鱗 + カクサンの実= 怪力の種)
106 가시열매+도스람포스의 발톱 = 인내의 씨앗 65% 일시적으로 방어력이 상승하는 씨앗
(ハリの実 + ドスランポスの爪= 忍耐の種)
107 고추+사시미왕 = 튀는 정어리 75% 절명시에 튀는 물고기
( トウガラシ + サシミウオ= はじけイワシ)
108 몬스터의 체액+소태충 = 몬스터의 엑기스 55% 무기, 방어구 생산 재료
(モンスターの体液 + にが虫= モンスターの濃汁)
기존에 어느분이 올리셧던 조합표에..
제 나름의 노가다를 해서..일어를 넣구..
아이템 성능까지 한번 적어 보았습니다.
루리웹 페이지가 작아서 인지 텍스트 문서 페이지에 적었던 모습과는
다르게 나오네요..
???라 적은 것은 저도 모르는(플레이 한적도 없으니..-_-;;)물품 입니다.
다른 분이 채워서 올려 주시겠죠~_~;;
어쨋든!!
수정은 마음대로 하셔도 되지만..퍼갈시에는 출처를 명확히 적어 주세요.
보람좀 느끼게...-0-;;;
ps:나머지 아이템 해석은..검색 하시면 쭉~나옵니다.
ps2: ???를 수정 했습니다. syumey님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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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이름--- ---아이템 설명---
1 약초+푸른버섯 = 회복약 95% --- 체력을 소량 회복하는 약
(薬草 + アオキノコ+ 回復薬)
2 회복약+벌꿀 = 회복약 대 90% ---- 체력을 중량 회복하는 약
(回復薬 + ハチミツ= 回復薬グレート)
3 불사충+푸른버섯 = 영양제 90%---- 체력의 상한을 미량으로 상승시키는 약
(不死虫 + アオキノコ= 栄養剤)
4 영양제+벌꿀 = 영양제 대 75%---- 체력의 상한을 소량 ,상승시키는 약
(栄養剤 + ハチミツ= 栄養剤グレート)
5 푸른버섯+해독초 = 해독약 95%---- 100%의 확률로 독 상태를 회복하는 약
(アオキノコ + げどく草= 解毒薬)
6 소태충+사보텐꽃 = 한방약 90%---- 100%의 확률로 독 상태를 회복해 , 동시에 체력을 미량 회복하는 약
(にが虫 + サボテンの花= 漢方薬)
7 맨드라고라+영양제 대 = 비약 65%--- 체력의 상한이 최대까지 상승해 ,완전 회복하는 약
(マンドラゴラ + 栄養剤グレート= 秘薬)
8 활력제+케르비의 뿔 = 과거의 비약 55%--- 체력과 스태미너의 상한이 최대 까지 상승해 , 완전 회복하는 약
(活力剤 + ケルビの角= いにしえの秘薬)
9 소태충+벌꿀 = 증강제 75%--- 소재나 약품이 가지는 효력을 ,최대한으로 꺼내는 약제. 단품에서는 사용 불가능
(にが虫 + ハチミツ= 増強剤)
10 증강제+맨드라고라 = 활력제 75%--- 자연 회복력을 높이는 약
(増強剤 + マンドラゴラ= 活力剤)
11 증강제+설익은 고기 = 강주약 75%--- 일정시간 지치는 일 없이 계속 달릴 수가 있는 약
(増強剤 + 生焼け肉 = 強走薬)
12 잘익은 고기+폭주 엑기스 = 강주약 대 65% 광주 엑기스의 기능에 의해 , 강주약보다 , 더욱 긴 시간 계속 달릴 수가 있는 약
(こんがり肉 + 狂走エキス= 強走薬グレート)
13 증강제+괴력의 씨앗 = 귀인약 65%---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약. 수라와 같은 힘을 얻는다
(増強剤 + 怪力の種= 鬼人薬)
14 알비노엑기스+귀인약 = 귀인약 대 55%---- 귀인약을 웃도는 공격력을 얻는다고 전해지는 환상의 약
(アルビノエキス + 鬼人薬= 鬼人薬グレート)
15 활력제+괴력의 씨앗 = 괴력의 환약 75% 몆초간 공격력이 늘어 난다, 복용할 시간이 있다면 한대 더 때려라
(活力剤 + 怪力の種= 怪力の丸薬)
16 증강제+인내의 씨앗 = 경화약 65%----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약. 암석과 같이 피부가 경질화 한다
(増強剤 + 忍耐の種= 硬化薬)
17 알비노엑기스+경화약 = 경화약 대 55%---- 경화약을 웃도는 방어력을 얻는다고 전해지는 환상의 약
(アルビノエキス + 硬化薬= 硬化薬グレート)
18 활력제+인내의씨앗 = 인내의 환약 75%--- 몆초간 방어력이 늘어 난다, 복용할 시간이 있다면 피하라
(活力剤 + 忍耐の種= 忍耐の丸薬)
19 고추+소태충 = 핫 드링크 90%--- 일정시간 추위를 완화하는 음료
(トウガラシ + にが虫= ホットドリンク)
20 빙결정+소태충 = 쿨러 드링크 90% 일정시간 더위를 완화하는 음료
(氷結晶 + にが虫= クーラードリンク)
21 고추+특산 버섯 = 특산 버섯 김치 75% 조합후 버릴수 있다
(トウガラシ + 特産キノコ= 特産キノコキムチ)
22 날고기+독텐구버섯 = 독고기 90%--- 먹으면 독을 받는 날고기. 함정으로서 사용된다
(生肉 + 毒テングダケ= 毒生肉)
23 날고기+마비버섯 = 마비고기 90% -- 먹으면 마비 되는 날고기. 함정으로서 사용된다
(生肉 + マヒダケ= シビレ生肉)
24 날고기+수면초 = 수면고기 90%--- 먹으면(자) 졸음을 유혹하는 날고기. 함정으로서 사용된다
(生肉 + ネムリ草= 眠り生肉)
25 점착초+자갈 = 소재구슬 95% --- 수 던지고 구슬의 원이 되는 소재
(ネンチャク草 + 石ころ= 素材玉)
26 소재구슬+담쟁이덩굴 = 연기구슬 75% 착탄 지점으로부터 ,넓은 범위에 연기를 발산하는 구슬
(素材玉 + ツタの葉= けむり玉)
27 소재구슬+독텐구버섯 = 독연기구슬 75% 착탄 지점으로부터 ,넓은 범위에 독연기를 발산하는 구슬
(素材玉 + 毒テングダケ= 毒けむり玉)
28 소재구슬+광충 = 섬광구슬 75% 강렬한 섬광을 발하는 손 던지고 구슬. 몬스터의 눈을 잠시 멀게 할수 있다.
(素材玉 + 光蟲= 閃光玉)
29 소재구슬+몬스터의 변 = 거름구슬 75% 지점으로부터 , 특정의 비룡이 골칫거리로 하는 이취를 발산하는 구슬
(素材玉 + モンスターのフン= こやし玉)
30 점착초+페인트의 열매 = 페인트 볼 95% 강렬한 색과 냄새를 부착시키는일로 , 몬스터의 발걸음을 파악할 수 있는 구슬.
(ネンチャク草 + ペイントの実= ペイントボール)
31 화약초+니트로버섯 = 폭약 95% 폭탄등에 쓰이는 중요 조합재료
(火薬草 + ニトロダケ= 爆薬)
32 화약초+작은통 = 작은병폭탄 90% 시한식의 작은 폭탄
(火薬草 + 小タル= 小タル爆弾)
33 작은병폭탄+몬스터의 엑기스 = 작은병폭탄 G 90% 작은병폭탄 강화판
(小タル爆弾 + モンスターの濃汁= 小タル爆弾G)
34 폭약 +큰통 = 큰병폭탄 75% 충격에 의해 폭발하는 폭탄. 그 위력은 절대
(爆薬 + 大タル= 大タル爆弾)
35 몬스터엑기스+큰병폭탄 = 큰병폭탄 G 75% 큰병폭탄 강화판
(モンスターの濃汁 + 大タル爆弾= 大タル爆弾G)
36 폭약 +울음주머니 = 소리폭탄 75% 폭발하면(자) 높은 주파수의 쾌음을 발하는 손 던지고 폭탄
(爆薬 + 鳴き袋= 音爆弾)
37 담쟁이덩굴+거미집 = 네트 90% 어느 정도의 중량에 참는 강인인 넷
(ツタの葉 + クモの巣= ネット)
38 네트 +트랩 툴 = 함정 65% 비룡을 떨어뜨리기 위한 함정. 초중량의 부하가 걸리면 발동하는 구조
(ネット + トラップツール= 落とし穴)
39 낚시지렁이+참마벌레 = 마그경단 95% 낚시용 미끼
(釣りミミズ + ヤマイモムシ= マグダンゴ)
40 낚시메뚜기+카크밧타 = 아로경단 95% 낚시용 미끼
(釣りバッタ + カクバッタ= アロダンゴ)
41 낚시반디+ 땅벌유충 = 황금경단 90% 낚시용 미끼, 황금어 전용.
(釣りホタル + ツチハチノコ= 黄金ダンゴ)
42 막대 모양의 뼈 +자갈 = 고물 피켈 95% 칼날 넘쳐 흐름 하기 쉬운 싸구려의 피켈
(棒状の骨 + 石ころ= ボロピッケル)
43 막대 모양의 뼈 +철광석 = 피켈 75% 철로 만들어진 피켈. 칼날 넘쳐 흐름 하기 어렵다
(棒状の骨 + 鉄鉱石= ピッケル)
44 막대 모양의 뼈 +마카라이트 광석 = 피켈 대 95% 보다 칼날 넘쳐 흐름을 억제하기 (위해)때문에 ,강철로 강화된 피켈.
(棒状の骨 + マカライト鉱石= ピッケルグレート)
45 네트+수수께끼의 뼈 = 고물벌레망 95% 뜨게질 코의 깨지기 쉬운 싸구려의 벌레 그물
(ネット + なぞの骨= ボロ虫あみ)
46 네트+용골【소】= 벌레망 75% 뜨게질 코의 깨지기 어려운 벌레 그물
(ネット + 竜骨【小】= 虫あみ)
47 네트+용골【중 = 벌레망 대 95% 뜨게질 코가 깨지기 어렵고 , 완장에 만들어진 벌레 그물
(ネット + 竜骨【中】=虫あみグレート)
48 소태충+대지의 결정 = 항균석 75% 조제에 의해 대지의 결정에 함항생 물질의 농도를 높은석
(にが虫 + 大地の結晶= 抗菌石)
49 불사충+용의 송곳니 = 생명의 가루 95% 생명만아래로서 우러러볼 수 있는 이상한 가루
(不死虫 + 竜の牙= 生命の粉)
50 생명의 가루+용의 발톱 = 생명의 분진 65% 생명의 가루를 조제한 약. 사용하면 접한 사람을 달랠수 있다.
(生命の粉 + 竜の爪= 生命の粉塵)
51 뿔피리+생명의 분진 =회복피리 65% 그것을 들은 사람은 체력이 회복한다. 확률로 망가진다
(角笛 + 生命の粉塵= 回復笛)
52 뿔피리+항균석 = 해독피리 65% 자연치유 능력이 촉진되어 독을뛰고가 찬다. 확률로 망가진다
(角笛 + 抗菌石= 解毒笛)
53 귀인약 대+용골【중 = 귀인피리 55% 어디에선가 용기가 솟아 올라 , 힘이 넘친다. 확률로 망가진다
(鬼人薬グレート + 竜骨【中】=鬼人笛)
54 경화약 대+용골【중 = 경화피리 55% 정신이 높아져 , 인내력이 늘어난다. 확률로 망가진다
(硬化薬グレート + 竜骨【中】=硬化笛)
55 표창+독탱구버섯 = 독표창 65% 표창에 독효과+
(投げナイフ + 毒テングダケ= 毒投げナイフ)
56 표창+수면초 = 수면표창 65% 표창에 수면효과+
(投げナイフ + ネムリ草= 眠り投げナイフ)
57 표창+마비버섯 = 마비표창 65% 표창에 마비효과+
(投げナイフ + マヒダケ= 麻痺投げナイフ)
58 힘의 부적+노산용의 발톱 = 힘의 발톱 55% 힘의부적의 강화판, 힘의부적과 중복 사용가능
(力の護符 + 老山龍の爪= 力の爪)
59 방어의 부적+노산용의 발톱 = 방어의 발톱 55% 방어의부적의 강화판, 방어의부적과 중복 사용가능
(守りの護符 + 老山龍の爪= 守りの爪)
60 속빈열매+가시열매 = LV2 통상탄 95% LV1보다 위력이 증대되고 있다. 6연발. 최대 99발
(カラの実 + ハリの実= LV2 通常弾)
61 속빈열매+튀는 정어리 = LV3 통상탄 95% 위력은 없지만 9연발이라고 하는 장점이 있다.
(カラの実 + はじけイワシ= LV3 通常弾)
62 속빈열매+람포스의 송곳니 = LV1 관통탄 90% 관통해 나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여러 차례 맞는다. 3연발
(カラの実 + ランポスの牙= LV1 貫通弾)
63 속빈열매+가시다랑어 = LV2 관통탄 75% 관통해 나는 총알. LV1보다 히트 회수가 증가. 3연발. 최대 50발
(カラの実 + ハリマグロ= LV2 貫通弾)
64 하리마그로+척추뼈【소 = LV3 관통탄 75% 관통 과 사상기관 최다의 히트 회수. 3연발. 최대 40발
(ハリマグロ + カラ骨【小】= LV3 貫通弾)
65 속빈열매+툭터져호두 = LV1 산탄 90% 광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총알. 가까우면 여러 차례 히트 한다. 4연발. 최대 60발
(カラの実 + はじけクルミ= LV1 散弾)
66 용의 송곳니+속빈열매 = LV2 산탄 75% 광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총알. LV1보다 히트 회수가 증가. 4연발. 최대 60발
(竜の牙 + カラの実= LV2 散弾)
67 용의 송곳니+척추뼈【소】 = LV3 산탄 75% 광범위를 공격할 수 있는 총알. 산탄계 최다의 히트 회수. 4연발. 최대 60발
(竜の牙 + カラ骨【小】= LV3 散弾)
68 속빈열매+파열아로와나 = LV1 철갑 유탄 90% 박힌 후 , 폭발하는 총알. 단발하지만 높은 위력을 가진다. 최대 9발
(カラの実 + ハレツアロワナ= LV1 徹甲榴弾)
69 파열아로와나+척추뼈【소】= LV2 철갑 유탄 90% 박힌 후 , 폭발하는 총알. 단발하지만 , 꽤 높은 위력을가진다. 최대 9발
(ハレツアロワナ + カラ骨【小】= LV2 徹甲榴弾)
70 폭열아로와나+척추뼈【대】= LV3 철갑 유탄 95% 박힌 후 , 폭발하는 총알. 단발하지만 , 굉장한 위력을가진다. 최대 9발
(バクレツアロワナ + カラ骨【大】= LV3 徹甲榴弾)
71 속빈열매+확산열매 = LV1 확산탄 90% 착탄시에 3개의 폭탄이 흩날리는총알. 동료에게도 맞으므로 주의가 필요. 단발. 최대 3발
(カラの実 + カクサンの実= LV1 拡散弾)
72 용의 발톱+척추뼈【소】 = LV2 확산탄 75% 착탄시에 4개의 폭탄이 흩날리는총알. 동료에게도 맞으므로 주의가 필요. 단발. 최대 3발
(竜の爪 + カラ骨【小】= LV2 拡散弾)
73 확산툭눈이+척추뼈【대】 = LV3 확산탄 95% 착탄시에 5개의 폭탄이 흩날리는총알. 동료에게도 맞으므로 주의가 필요. 단발. 최대 3발
(カクサンデメキン + カラ骨【大】= LV3 拡散弾)
74 화염초+속빈열매 = 화염탄(1~3) 90% 건너용 탄환, 통상탄에 화속성+
(火薬草 + カラの実= 火炎弾)
75 튀는전갱이+속빈열매 = 수냉탄 75% 건너용 탄환, 통상탄에 수속성+
(キレアジ + カラの実= 水冷弾)
76 광충+속빈열매 = 전격탄(2~4) 90% 건너용 탄환, 통상탄에 뢰속성+
(光蟲 + カラの実= 電撃弾)
77 드래곤 씨앗+척추뼈【대】 = 멸용탄 75% 보통 보우간에서는 취급하는 것조차 할 수 없는 수수께끼의 총알. 단발. 최대 20발
(龍殺しの実 + カラ骨【大】= 滅龍弾)
78 약초+속빈열매 = LV1 회복탄 90% 착탄 한 상대의 체력을소량 회복시키는 총알. 3연발. 최대 12발
(薬草 + カラの実- LV1 回復弾)
79 회복약+속빈열매 = LV2 회복탄 90% 착탄 한 상대의 체력을 중량 회복시키는 총알. 3연발. 최대 12발
(回復薬 + カラの実= LV2 回復弾)
80 독텐구버섯+속빈열매 = LV1 독탄 90% 독 상태에 시키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필요. 3연발. 최대 12발
(毒テングダケ + カラの実= LV1 毒弾)
81 이오스의 독송곳니 +척추뼈【소】 = LV2 독탄 75% 독 상태에 시키는 총알의 강화판.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필 요. 단발. 최대 8발
(イーオスの毒牙 + カラ骨【小】= LV2 毒弾)
82 마비버섯+속빈열매 = LV1 마비탄 90% 마비 상태에 시키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 필요. 3연발. 최대 12발.
(マヒダケ + カラの実= LV1 麻痺弾)
83 게네포스의 마비이빨 +척추뼈【소 = LV2 마비탄 90% 마비 상태에 시키는 총알의 강화판.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 필요. 단발. 최대 8발
(ゲネポスの麻痺牙 + カラ骨【小】= LV2 麻痺弾)
84 수면초+속빈열매 = LV1 수면탄 90% 수면 상태에 시키는 총알.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 필요. 3연발. 최대 12발
(ネムリ草 + カラの実= LV1 睡眠弾)
85 수면어+척추뼈【소】 = LV2 수면탄 75% 수면 상태에 시키는 총알의 강화판. 몬스터에 따라서는 복수발필요. 단발. 최대 8발
(眠魚 + カラ骨【小】= LV2 睡眠弾)
86 페인트의 열매+속빈열매 = 페인트탄 90% 쏜 몬스터를 일정시간 지도에 표시하는 총알. 2연발. 최대 99발
(ペイントの実 + カラの実 = ペイント弾)
87 속빈열매+괴력의 씨앗 = 귀인탄 75% 착탄 한 사람에게 수라와 같은 힘을 주면(자) 전해지는 총알. 단발. 최대 5발
(カラの実 + 怪力の種 = 鬼人弾)
88 속빈열매+인내의 씨앗 = 경화탄 75% 착탄 한 사람의 피부를 암석의 오덕 경질화 시키면(자) 전해지는 총알. 단발. 최대 5발
(カラの実 + 忍耐の種= 硬化弾)
-----89번 부터는 '연금술'스킬이 발동되어야 조합이 가능합니다.-------
89 낚시반디+특산 버섯 = 벌꿀 90% 영양가의 비싼 벌꿀
(釣りホタル + 特産キノコ = ハチミツ)
90 점착초+죽은벌레 = 약초 95% 체력을 미량 회복하는 풀
(ネンチャク草 + 虫の死骸 = 薬草)
91 불연성쓰레기+ 고추 = 화약초 90% 발화 작용을 숨긴 이상한 풀
(もえないゴミ + トウガラシ= 火薬草)
92 해독초+독텐구버섯 = 푸른버섯 95% 증강 작용을 숨긴 버섯
(げどく草 + 毒テングダケ= アオキノコ)
93 탄고기+몬스터의 변 = 날고기 95% 몬스터로부터 벗겨낸 고기. 조제나 조리 , 함정으로서의 설치 ,모든 용도에 사용할 수 있다
(コゲ肉 + モンスターのフン= 生肉)
94 용골(중)+담쟁이덩굴잎 = 큰통 65%
(竜骨【中】+ ツタの葉 = 大タル) 내용의 들어 있지 않는 큰통
95 용골(소)+점착초 = 작은통 75% 내용의 들어 있지 않는 작은 통
(竜骨【小】+ ネンチャク草 = 小タル)
96 원반석+용골【소】= 숫돌 90% 표준 사이즈의 숫돌. 무기를 연마해 , 벨 수 있는 맛을 회복 시킬 수가 있다
(円盤石 + 竜骨【小】= 砥石)
97 속빈열매+철광석 = 속빈열매(x5) 75% 내용이 없는 열매
(カラの実 + 鉄鉱石 = カラの実)
98 가시열매+대지의 결정 = 가시열매(x5) 75% 침과 같이 날카로운 열매
(ハリの実 + 大地の結晶= ハリの実)
99 해독초+수면어 = 사시미왕 75% 지방이 탄 맛있는 물고기. 먹으면(자) 체력이 소량 회복한다
(げどく草 + 眠魚= サシミウオ)
100 전광충+람포스의 가죽 = 덜익은 고기 90% 설구워진 상태의 고기. 스태미너를 소량 회복한다
(雷光虫 + ランポスの皮= 生焼け肉)
101 미끼용개구리 + 뿔삐리 = 울음주머니 75% 몬스터의 내장 기관의 하나. 장기가 다치면(자) , 고막을 파괴할 정도의 강렬한 소리가 운다
(釣りカエル + 角笛= 鳴き袋)
102 빙결정+수면주머니 = 몬스터체액 55% 무기, 방어구 생산 재료
(氷結晶 + 睡眠袋 = モンスターの体液)
103 사보텐꽃+전광충 = 천리안의 약 75% 단시간이지만 , 육감이 예민하게 해져 비룡의 생태를 감지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
(サボテンの花 + 雷光虫= 千里眼の薬)
104 드레곤 씨앗+어룡의 간 = 폭주엑기스 65% 게료스의 체액. 게료스의 도망치는 발걸음의 속도 ,지구력의 비밀이 이 체액
(龍殺しの実 + 魚竜のキモ= 狂走エキス)
105 괴조의 비늘+확산열매 = 괴력의 씨앗 65% 일시적으로 공격력이 상승하는 종. 먹으면(자) 경락 에너지의 류가 활성화 해 , 힘이 늘어난다
(怪鳥の鱗 + カクサンの実= 怪力の種)
106 가시열매+도스람포스의 발톱 = 인내의 씨앗 65% 일시적으로 방어력이 상승하는 씨앗
(ハリの実 + ドスランポスの爪= 忍耐の種)
107 고추+사시미왕 = 튀는 정어리 75% 절명시에 튀는 물고기
( トウガラシ + サシミウオ= はじけイワシ)
108 몬스터의 체액+소태충 = 몬스터의 엑기스 55% 무기, 방어구 생산 재료
(モンスターの体液 + にが虫= モンスターの濃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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