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너무 많아서 전캐릭터 다 할 자신은 없습니다만...
[류]
피격판정
- 앉아서 방향이 바뀔 때의 피격판정을 수정
전방 잡기
- 잡기 성공시 경직 8F 증가
- 스턴치 170 -> 120
- CA게이지 습득량 감소
- 잡기 성공 후 적과 거리가 더 벌어짐
서서약P
- 위쪽 공격판정 축소
- 공중히트시 상대를 더 멀리 밀어냄
- 전방 공격판정 확대
서서약K
- 전방 공격판정 축소
서서중P
- 히트 이득 프레임 6F -> 7F
- 3-12F 구간 피격판정 전방으로 확대
- 전방 공격판정 축소
서서강P
- 공격판정 발생 7F -> 8F (전체 동작이 1F 증가)
- V트리거 상태에서만 캔슬 가능
서서강K
- 전체 동작이 18F -> 20F (히드/가드 이득 프레임은 변동 없음)
앉아약P
- 공격판정 지속시간 2F -> 3F
- 히트 백/가드 백 거리 확대
- 연타캔슬하면 판정 발생 1F 전에 피격 당해도 카운터가 발생하지 않던 문제 수정
앉아중P
- 공격판정 발생 5F -> 6F (전체 동작이 1F 증가)
- 전방 공격판정 확대
- 공격판정 주변 피격판정 전방으로 확대
- 위쪽 공격판정 축소
앉아중K
- 공격판정 발생 6F -> 7F (전체 동작이 1F 증가)
- 공격판정 지속시간 2F -> 3F
앉아강K
- 공격판정 발생 7F -> 8F (전체 동작이 1F 증가)
- 대미지 100 -> 90
- 전방 공격판정 축소
점프약K
- 아래쪽 피격판정 확대
- 아래쪽 공격판정 축소
점프중P
- 대미지 40+40 -> 30+30
- 2타 판정이 중단에서 상단으로 변경
점프중K
- 아래쪽 공격판정 축소
4강K
- 가드 이득 프레임 0 -> -2F
- 1, 2타 모두 필살기 캔슬 가능
6중P
- 공격판정 발생 20F -> 22F (전체 동작이 2F 증가)
- 히트 이득 프레임 0 -> 1F
- 가드 이득 프레임 –4F -> -6F
6강P
- 스턴치 50 증가
- 히트 이득 프레임 6F -> 8F
타겟콤보
- 2타 대미지 60 -> 70, 스턴치 70 -> 100 (V트리거 중 100 -> 130)
- 3타 스턴치 80 -> 100
- 2타 V트리거 캔슬 가능
- 2타 히트 백 거리 축소
- 3타 히트 시 상대 체공시간 증가
V리버설
- 발생 15F -> 17F
- 히트 시 거리/유리 프레임 조정
V스킬
- 실패동작 29F -> 32F
- 성공 시 V게이지 수급 25 -> 50
파동권
- 전체 동작 47F로 통일
- 발동 시 CA게이지 수급량 감소
- 가드/히트 시 CA게이지 수급량 증가
- 가드 이득 프레임 –7F -> -6F (EX는 –2F -> 2F)
- V트리거 파동권의 1-7F 구간에 피격당해도 카운터가 터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
- V트리거 EX 파동권의 1-6F 구간에 피격당해도 카운터가 터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
약 승룡권
- V트리거 상태에서의 대미지 120 -> 110
- 1-3F 구간의 피격판정 아래쪽으로 확대
- V트리거 버전의 발생 시 공격판정 전방으로 확대
중 승룡권
- V트리거 상태에서의 대미지 140 -> 130
- 1-2F 무적시간 삭제 / 3-6F 타격무적
- 6F 구간 하반신에 충돌판정 추가
- 발생 시 공격판정 위쪽으로 확대
강 승룡권
- 대미지 140 -> 120 (V트리거는 160 -> 130)
- 스턴치 200 -> 150 (V트리거는 250 -> 200)
- 1-3F 동안의 무적판정 삭제, 피격 및 잡기판정 추가
EX 승룡권
- 발생 시 공격판정 위쪽과 전방으로 확대
약 용권선풍각
- 대미지 80 -> 90
- 스턴치 200 -> 150
중 용권
- 착지 경직 12F -> 14F
- 가드대미지 25x2 -> 17x2
- 스턴치 200 -> 150
강 용권
- 착지 경직 11F -> 15F
- 대미지 120 -> 110
- 가드 대미지 30x3 -> 19x3
- 스턴치 200 -> 150 (EX도 포함)
공중용권
- 히트 시 CA로 연결 가능해짐
EX공중용권
- 대미지 160 -> 170
- 스턴치 200 -> 250
진공파동권
- 가드 백 거리 축소
[춘리]
피격판정
- 방향이 바뀔 때의 피격판정 조정
- 앉아있을 때 피격판정 커짐
스턴치 1000 -> 950
잡기
- 잡기 거리 증가
- 전방잡기 스턴치 170 -> 150
- CA게이지 습득량 감소
- 공중잡기 모션의 아래쪽 피격판정 확대
- 공중잡기 거리 감소
서서약P
- 대미지를 받거나 동작을 캔슬했을 때의 동작 개시 지점을 앞으로 이동
(공격, 피격, 충돌판정도 조정)
- 가드 백/히트 백 거리 확대
- 필살기 캔슬 타이밍이 5F 느려짐 (V트리거 상태에선 그대로)
- 공격판정 축소
서서약K
- 공격판정 발생 4F -> 5F (전체 동작이 1F 증가)
- 공격판정 축소
- 공격판정 주변 피격판정 확대
- 공중 히트 시 상대를 더 멀리 밀어냄
서서중P
- 대미지를 받거나 동작을 캔슬했을 때의 동작 개시 지점을 앞으로 이동
(공격, 피격, 충돌판정도 조정)
- 판정 지속시간 2F -> 3F
서서강P
- 경직 16F -> 18F
- 가드 이득 프레임 –3F -> -5F
- V트리거 버전 경직 14F -> 16F
*히트/가드 이득 프레임은 변화 없으나 전체 동작이 2F 증가
서서강K (V트리거)
- CC 터졌을 때 상대 체공시간 증가
- CC 터졌을 때 공중콤보 제한을 완화
앉아약P
- 공격판정 발생 3F -> 4F (전체 동작이 1F 증가)
- 대미지 20 -> 30 (V트리거 중 30 -> 40)
- 공격판정 지속시간 2F -> 3F
앉아약K
- 히트 이득 프레임 1F -> 2F (V트리거 중 3F -> 4F)
- 백열각으로 캔슬 가능
앉아강P
- 1타 히트 백 거리 축소
앉아강K
- 공격판정 발생 7F -> 8F (전체 동작 1F 증가)
- 대미지 100 -> 90 (V트리거 중 110 -> 100)
점프중K
- 아래쪽 공격판정 축소
수직점프강K
- 공격판정 발생 5F -> 7F
4강P
- V트리거 중 CC가 터졌을 때 상대 체공시간 4F 연장
- 발쪽의 피격판정을 위쪽으로 확대
- 위쪽 공격판정 축소
- 필살기 캔슬 타이밍이 4F 느려짐
3중K
- 히트 이득 프레임 0 -> 2F (V트리거 중 3F -> 4F)
6강K (V트리거)
- 히트 이득 프레임 3F -> 4F
3강K
- 아래쪽 공격판정 축소
- 공격판정 주변 피격판정 확대
- 공격판정 지속시간 6F -> 7F
응조각(점프 2중K)
- 공격판정 발생 1프레임 째에 피격당해도 카운터가 터지지 않던 버그 수정
V스킬
- 연계 점프공격이 CA게이지가 아닌 V게이지를 얻도록 수정
*V트리거 발동 중에는 CA게이지를 얻음
V리버설
- 판정 발생 10F -> 12F
- 경직 20F -> 24F (가드 이득 프레임은 변화 없음)
- 히트 이득 프레임 1F -> 2F
- 타격무적 지속시간 1-15F -> 1-25F
V트리거
- 백열각이나 기공권에서 캔슬 가능
- 지속시간 짧아짐
백열각, 공중 백열각, 스피닝버드킥
- 공중 카운터 히트 시 넉백거리와 체공시간을 조정하고 공중의 상대에게 히트하기 쉽게 함
기공권
- 전체 동작 약 : 45F -> 46F / 중 : 43F -> 45F / 강 : 41F -> 44F
(가드/히트 이득 프레임과는 무관)
- 발동 시 CA게이지 수급량 감소
- 가드/히트 시 CA게이지 수급량 증가
- 앞으로 내민 손에 피격판정 추가 (단, 해당 부분은 장풍무적)
약 백열각
- 대미지 80 -> 60 (V트리거 중 90 -> 70)
- 히트 이득 프레임 3F -> 4F
- 약K 연타로 발동 가능 (기존 커맨드는 그대로 유지)
- 마지막 타격의 히트 백 거리 확대
- 공격판정 발생 1F전 타이밍에 피격당하면 카운터가 터지지 않던 버그 수정
중 백열각
- 판정 발생 10F -> 11F
- 대미지 100 -> 80 (V트리거 중 110 -> 90)
- 스턴치 100 -> 120
- 히트 이득 프레임 2F -> 3F
- 중K 연타로 발동 가능
강 백열각
- 대미지 120 -> 100 (V트리거 중 130 -> 110)
- 히트 이득 프레임 1F -> 2F
- 강K 연타로 발동 가능
EX백열각
- 스턴치 150 -> 200
- 히트 백 거리 축소
- 동작 중 춘리가 전진하는 거리 늘어남
- KK연타로 발동 가능
약 공중 백열각
- 발생 7F -> 8F
- 대미지 80 -> 70 (V트리거 중 90 -> 80)
- 히트 이득 프레임 4F -> 3F
- 가드 이득 프레임 1F -> -2F
- 위쪽 공격판정 축소
중 공중 백열각
- 발생 8F -> 10F
- 대미지 100 -> 90 (V트리거 중 120 -> 100)
- 히트 이득 프레임 4F -> 3F
- 가드 이득 프레임 1F -> -2F
- 위쪽 공격판정 축소
강 공중 백열각
- 발생 7F -> 12F
- 대미지 120 -> 100 (V트리거 중 130 -> 110)
- 히트 시 이득 프레임 –3F -> 0F
- V트리거 중 가드 이득 프레임 –6F -> -3F
- 위쪽 공격판정 축소
EX 공중 백열각
- 대미지 175 -> 160 (V트리거 중 185 -> 170)
스피닝 버드 킥
- 대미지 –20 (모든 버전)
- 강 : 공격판정 발생 22F -> 19F, 경직 26F -> 24F
- EX : 경직 27F -> 31F
CA
- 대미지 340 -> 330
- 충돌판정 세로방향으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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