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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피격 직전 외에 다른 일섬 타이밍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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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8.148.***.***

영상 잘 보겠습니다. 제가 원하던 내용이네요. 공격마다 일섬 타이밍이 달라서 단순히 '피격 직전'으로 퉁치기에난 너무 다양하더군요.
25.06.13 21:01

(IP보기클릭)218.154.***.***

KH3
그쵸. 저도 직관만으로는 찜찜한 부분이 있어서 슬로우로 뜯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니 기쁩니다. | 25.06.13 23:18 | |

(IP보기클릭)58.148.***.***

ORO
혹시 일섬 타이밍에만 버튼을 누르면 적과는 아주 멀리 떨어져있어도 가능한건가요? 쥬쥬도마의 핸드백 돌진 공격을 멀리 떨어져서 두번째 공격을 휘두를때 해도 일섬이 안 나가더라구요. 영상은 봤는데 귀무자 변신 없이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 25.06.14 00:18 | |

(IP보기클릭)115.95.***.***

KH3
적 기술 별로 거리 제한이 있더라고요. 특히 쥬쥬도마의 엉덩이치기나 핸드백은 거리 제한이 빡빡한것같습니다. 핸드백 공격을 변신 없이 받아치려면, 전조 동작으로 '오라'기합과 발을 동동 구를 때 쥬쥬도마의 뒤로 이동하세요. 첫 타는 빗나가고 선회하며 둘째 타를 맞추려 할때 적정거리를 유지하며 피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 25.06.14 14:29 | |

(IP보기클릭)106.246.***.***

ORO
항상 구석에서 발동해서 뒤로 돌 생각은 못 하해봤네요. 감사합니다. | 25.06.14 14:31 | |

(IP보기클릭)115.95.***.***

KH3
그러게요. ㅎㅎ 저도 항상 구석에서 발동하거나 카메라 밖에서 발동하길래 어쩔 수 없이 구석에 몰아넣고 변신으로 해결했는데요, 아무래도 보조 없이 해치워야 정복한 느낌이 나죠. ^^ | 25.06.14 15:31 | |

(IP보기클릭)222.106.***.***

KH3
일부 예외가 있지만 일섬 모션 중 몸통 베기는 2.9m, 베어 올리기와 피해서 베기는 2.5m 이내에 적이 있어야 발동한다고 합니다. | 25.06.14 17:45 | |

(IP보기클릭)58.148.***.***

길가는 나그네
와...이런 데이터도 있나요? 구글에서 영문검색해도 찾기 어렵던데 이런 정보는 어디서 아셨나요? | 25.06.14 18:42 | |

(IP보기클릭)222.106.***.***

KH3
출처는 귀무자2 일판 공식공략집인 '귀무자2 해체진서'입니다. 2002년 책이라 이미 절판되고 중고로나 구할 수 있네요; | 25.06.14 19:29 | |

(IP보기클릭)218.154.***.***

길가는 나그네
와우, 지나가던 나그네답게 아무렇지도 않게 고급 정보를 던져주고 가시네요. 제가 언급한 바 중에 틀리거나 누락된 부분이 있으면 기탄없이 보완해주세요. 운영하시는 채널이나 좋은 영상 있면 링크도 좋고요. 단순히 ‘작동하는 게임 시스템’이상으로, 기술적 한계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의 진지한 고집같은 것이 느껴져서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그 거리 설정에 따른 모션도 그렇고요. | 25.06.14 19: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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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무자: 검의 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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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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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사
캡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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