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회 스택에 관한건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른분이 열심히 실험해주신 결과가 이미 있습니다.
이자릴 빌어서 감사합니다.
제 팔라가 자무기를 먹긴했는데 스택옵션 때문에 꺼리다가
좀 아니꼬와서 오늘 새김 후에 링크에 있는 글을 보고
기본적인 궁금증은 해결 됐으나
다른게 조금 궁금해서 실험해봤습니다
몬스터를 동시에 때렸을 때 히트수는 각각 적용되는가 입니다.
실험해보고 나서 생각해보면 당연한거 같은데
그래도 궁금하기도 하고 혹시 다를지도 모르니 한 번 해봤습니다
일단 기본상태입니다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 샌드백 2개 입니다
판데모니엄 옵션 발동조건 히트수는 20이고
육안으로 확인하기 쉽게 하단 아이콘과 7500만의 데미지를 주는 폭발이 바로 보일 정도로
발동 여부를 알기 정말 쉬운편에 속합니다 (홍염폭검은 왜 아이콘없냐...)
스킬은 총 11히트하는 컨페션으로 해보겠습니다
네 중복히트도 스택에 적용되고 20히트를 넘겨서 옵션발동
거기에 장비옵션 딜이 7500만 X 4로 3억이 떴네요
4히트인 이유는 20스택 후 터지는 폭발옵이 서로 맞아서 그렇습니다 (본체1히트 옆1히트 X 2)
이걸로 알 수 있는건
생각보다 팔라딘도 옵션발동이 쉽고
장비옵션 발동 후에도 스택은 쿨타임없이 누적되기떄문에 지속시간 갱신이 쉽습니다.
고로 오큘러스 같은 곳은 입장 후 잡몹방에서 컨페션 혹은 히트수는 더 많은 포기브니스를 쓰고 옵션 발동후 방을 넘어가면서
조금씩 스택만 쌓아놓으면 보스방에서 스택이 사라지거나 할 염려는 없다는것
프레이같이 바로 보스방을 입장하는 경우라도 스킬이 적어서 컨페션 탈리스만으로 20초딜 우겨넣는 팔라딘으로썬
포기브니스 + 컨페션 후 스킬을 전부 넣어도 대쉬평타나 해야 할 정도로 시간이 널널하기에
팔라딘이 써도 썩 나쁘진 않다고 생각하네요.
또, 죽으면 증발하는 옵션이긴 해도 잘 죽지않는 팔라딘이므로 거기까진 생각 안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하티를 먹으면 더 좋겠습니다만...
+추가 사항
실험하다보니 또 다른게 보여서 바로 이어씁니다
옵션발동에 필요한 히트수가 20이라 써있기도하고 그렇기에 저도 님도 우리도 전부 20히트를 하는걸로 생각하고 있었지만
최대 축적 상태 후의 히트에서 옵션이 발동하므로 실질적인 필요 히트수는 21히트입니다
혹시모르니 이것도 실험해봅시다
제 추뎀에 의해 1히트시에 증가하는 콤보수는 6입니다
필요히트수는 21히트니까 6X21 = 126입니다
20히트, 역시 옵션 발동 안됩니다
21히트, 하단 아이콘과 폭발이펙트로 옵션발동 확인 가능합니다.
폭발 히트까지 포함 127콤보네요
사실 옵션발동땜에 딱 20히트 하려고 하진 않기때문에 몰라도 되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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