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난 다들 입을모아 말하는 베릴 소모량 감소
이관비용을 줄여줘도 짜피 성장 재료로 쓰는 비용까지 하면 만만찮기 때문에
일던에서 먹은 중복픽을 모으고 모아서 합성 후
이관 해서 본템에 먹이는 방법이 보편적으로 자리 잡으면
베릴 소모량은 지금처럼 부족하지 않을까 싶지만
이관 비용이 줄어들면 창고와 인벤에 쌓이는 아이템들이
내 성장의 여지를 주게되는 마일리지같은 개념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킹과 히노 구간에서 썩는분들 많은데 일단 꾸준히만 돌아서 중복픽을 많이 먹으면
성장은 더뎌도 장기간 성장을 하지 못하는 현상은 없어지지 않을까....
덤으로 인벤 부족도 어느정도 해결
두번짼 동일아이템이 아니면 성장에 브레이크가 걸리는 성장재료 완화
베릴 소모량을 그대로 둘거면
해당 아이템과 다른 아이템을 성장재료로 쓰더라도
60에서 70프로 정도 경험치를 보장해주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것도 동일하게 인벤부족 해결과 베릴이 모자라더라도
인벤에 쌓여가는 템이 내 캐릭터 성장의 여지가 될 수 있겠네용
두 가지 생각의 공통점은 에소 소모량이 어마무시하게 늘어난단 점인데
이건 생각해보면 좋은 현상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좀 애매하네요
모아서 초월하느냐 조금씩 소모해서 성장을 시킬것이냐
성장을 돈주고 산다는 목적으로 힘의정수는 구입하고 초월도 병행하느냐...
선택지가 좀 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