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찍기 패턴의 마법진 주변 폭발이 삭제되고 데미지가 감소됩니다.
상승한 광폭화 게이지가 기존보다 빠르게 감소되도록 변경됩니다.
->데미지는 확실히 감소했으나 폭발은 유지. 정확히는 찍힐때 파동 같은게 퍼지는데 그게 없어지기 전에 착지되면 폭발은 여전히 발생.
드론의 스캔 영역과 테슬라코일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영역이 증가됩니다.
->굿굿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야지. 물론 영역이 증가된 만큼 스캔 영역으로 인한 반사, 쿨타임 초기화 견제 또한 강화됨.
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몰라도 잘 피하고있는데 부폰이 코일 패턴 중에 피격받으면 넉백을 시전해서 스캔 영역 밖으로 벗어났다가 뒈짖함.
피격 시 발동하는 순간이동 패턴의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확실히 도망을 좀 안치다보니 패기가 좀 수월해짐. 덕분에 패턴이 조금 명확해짐.
스킬이 추가되며, 스킬 추가에 따라 패턴이 변경됩니다.
->작열파동진 비슷한 스킬이 생김. 파훼법은 아직 모름. 그외 다른 패턴이 있는지는 파악 못함.
증오의 베일이 플레이어를 잡는 데 성공하면 다른 플레이어 발 밑에 촉수가 생성되는 패턴이 추가됩니다.
- 촉수 공격에 피해를 입을 경우, 증오의 베일 HP가 타격당 1%씩 회복됩니다.
생성된 보호막을 공격하여 파괴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암흑 폭발 패턴 저지 실패 시 일정 시간동안 증오의 베일이 입는 피해량이 감소됩니다.
->개 딥빡. 완화 된 건 기존 백어택 조건이 있던 베리어가 베리어 게이지로 바뀌고 조건이 삭제됨. 모가지 잡히면 짧은 선딜과 함께 유저 발밑에 촉수가 소환. 피격당하면 엄청난 다단힛과 함께 베일의 hp가 회복. 암흑 폭발 패턴 파훼 조건은 변경사항 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즉. 여전히 단타스킬 5방 안으로 때려잡아야함. 단발라도 여전히 합리적인 파훼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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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일 노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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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일 노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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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 16.10.13 15: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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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네이더는 드디어 딜좀 넣을수 있겠군여 | 16.10.13 15: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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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감사합니다. | 16.10.13 15: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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