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기
a. 자세한 옵션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옵션이 너무 심심한데요?
퍼공이 100% 200% 이렇게 되지 않는 이상 보냑 SG 감소, 주력 스킬딜 증폭이 더 나아보이는데...
아니 100%라고 해도 보냑이 더 나아보일듯.
랜덤옵도 보냑과 똑같고.
....설마 공속 10% 이렇게 붙나?
b. 무기 디자인 구려....
c. 릴리 + 퍼펫 철퇴각이네요.
사실 릴리가 퍼펫 먹고 스킬 난사하는게 SG 감소 옵으로 스킬 난사하는것과 그 스킬 뎀뻥이 있었기 때문인데.
일단 강제 너프각은 맞는듯.
데토낫 계속 쓰면 된다고요?
지금은 아니겠지만 파밍 메이즈 몹 렙 69로 상향하고 렙, 아이템 보정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죽습니다.
d. 퍼펫 쓰는 던전에서 댕라 간접 상향각이 아닐까 설레발 떨어봅니다.
2. 기어
a. 일반, 익스텐드
무기나 악세가 일원화 된 것을 봐서는 보이드처럼 하드, 매니악 개념은 아닌 것 같습니다.
보니악 기어 타입 1,2 처럼 선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문제는 익스텐드가 더 강화판인 걸로 보이는데, 옵션을 보면 익스텐드는 기어 자체에도 페널티가 붙고 셋옵도 더 적고
심지어 랜덤옵은 일반에 비해 쓸모없는 옵션이 더 많습니다.
그냥 수치가 공개되지 않는 지금은 어떻게 봐도 일반이 더 좋아보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100% 추측인데.
일반에 비해 익스텐드가 풀옵을 했을때 한 수위가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일반은 치피 500 정도 붙으면 익스텐드는 1500 이렇게 붙는 식으로.
다시 말해 일반은 그냥 평범한 유저들을 위한 장비라면 익스텐드는 토공을 위한 장비.
b. 신 레이드 장비도 만치를 지원하네요.
개인적으로 주목하는 요소였는데.
프멀에서 보니악으로 넘어갈때 오버파워였는데, 결국 수습 못함. ㅋㅋㅋㅋㅋㅋ
c. 이번 레이드 아이템에서 공속이 악세에 붙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기어에 붙는군요.
3. 악세
a. 이번 악세도 시온과 프멀 악세 정도의 관계도를 가질거 같습니다.
프멀 악세 따위보다는 시온 풀옵이 훨씬 나았죠.
b. 프멀 보니악과 비슷한 개념의 악세이긴 한데, 그래도 셋옵 숫자만 바뀐건 아니라는건 다행이네요.
2셋의 소울 베이퍼, 4셋의 퍼공 같은 쓰레기가 사라짐.
4. 기타
a. 역시 예상대로 무기 은입불.
b. 계정 제한도 예상은 하고 있었습니다.
히프멀, 데이드림 때문에.
근데 계정당 5회는 너무 적은데요? 프멀도 10회는 되었다고!
(IP보기클릭)211.179.***.***
이미 오버 밸런스 맞춘건 어쩔수 없죠. 던파의 항마처럼, 소울워커에도 아이템 등급 패널티 라는 시스템을 도입한 이상 기존템이랑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은 성능. 하지만, 등급 패널티떔에 넘어가야하는 수준 정도로 할 수 밖에. 템 성능을 계속 올리다간 나중엔 감당 안될꺼에요.
(IP보기클릭)221.167.***.***
저도 생각이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우리트 -> 프멀 정도가 괜찮은 파워업이라고 생각합니다
(IP보기클릭)27.124.***.***
(IP보기클릭)221.167.***.***
그렇다면 사장님에게 불려 가서 조인트 까일듯;; | 19.04.22 23:15 | |
(IP보기클릭)220.126.***.***
(IP보기클릭)211.179.***.***
이미 오버 밸런스 맞춘건 어쩔수 없죠. 던파의 항마처럼, 소울워커에도 아이템 등급 패널티 라는 시스템을 도입한 이상 기존템이랑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은 성능. 하지만, 등급 패널티떔에 넘어가야하는 수준 정도로 할 수 밖에. 템 성능을 계속 올리다간 나중엔 감당 안될꺼에요.
(IP보기클릭)221.167.***.***
저도 생각이 비슷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우리트 -> 프멀 정도가 괜찮은 파워업이라고 생각합니다 | 19.04.22 23: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