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2},{"keyword":"\uc9c1\uad6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rank":1},{"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6},{"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d53c\uc2dd","rank":-2},{"keyword":"\ubbfc\ud76c\uc9c4","rank":-2},{"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9},{"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c2dc\uc70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3},{"keyword":"\ub2c8\ucf00","rank":4},{"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d53c\uc2dd\ub300\ud559","rank":-4},{"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b514\uc544","rank":"new"},{"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new"}]
(IP보기클릭)175.114.***.***
(IP보기클릭)24.214.***.***
제가 좀 두서없이 적었네요. 두번째로 말씀드린건 수직동기를 켠상태에서 (그래서 오버레이에서 60 고정이라 말씀드린겁니다), 수직동기를 껏을때보다는 부드럽지만, 다른 60프레임이 보장되는 게임과 비교했을때, 그리고 케릭이 움직이는건 끈김이 없는데, 화면을 돌릴때 꽤나 끈김이 보여서요. 그리고, 오버레이에서 60프레임 넘었을때 관련해서는요, 제 모니터 주사율이 60인건 맞지만, 실제 연산을 60프레임 넘게 하고있다면, 60에 맞춘것과 비슷하게 부드럽게 나와야 하지 않나요? 다른 게임들은 수직동기 끄고 (모니터 주사율은 60이지만) 60프레임 넘게 오버레이에 찍히면 수직동기 킨것보다 더 부드럽잖아요? 저같은 경우는 수직동기 끄면, 수직동기 킨것보다 훨씬 나쁘게 나와서 질문드린거에요. ^^ 아.. 적고 보니 이것도 또 헤깔리게 쓴것 같네요. ㅜㅜ | 19.05.18 21:31 | |
(IP보기클릭)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