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보정 시스템의 변경으로 치명 확률을 장비에서 더 땡겨올수 있게 되었지만...
정작 중요한건 몇번의 치명 너프로 치명타 확률 맞추기도 쉽지 않치만 치명타가 터져봐야 대미지 증가는 쥐꼬리 만합니다. 미친척 치명셋팅 올인이 아니고서야 일반적으로 치명타 확률3~40퍼센트. 치명대미지 3~40프로 정도일텐데...
다르게 말하면 3~40퍼센트 확률로 3~40퍼센트 증뎀... 그것도 헤드뎀이랑 합연산.
헤드뎀 그냥 총기부품이랑 네메시즈 패스브만 받아도 가볍게 8~100대 나옵니다. 헤드를 맞춰야 한다는 조건이 붙지만 치명타는 거리제약에 치명타 확률이란 변수까지 있습니다.
아무 제약 없는 갓 갓 무댐과는 비교조차 민망하구요.
더구나 모듈의 경우 시스템의 경우 무기데미지... 파란색은 6프로... 치명타가 붙는 프로토콜은 치명타 데미지 2.5프로엿나요? 3프로엿나요?
치명타 확률 + 대미지가 아니라 그냥 대미지 한개가 저모양인데...
클러치와 완전충전 + 치확으로 잠깐 화려했던 적이 잇었지만 그 대가가 너무 큰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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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은 너프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치명타라는게 어떤게임이던 극강의 효율을 보여주니 안하면 바보되는 상황이 패치전이었죠. 무조건 치명타를 1순위로 깔고 난 다음 무뎀이나 헤드샷을 챙기던 반면 치명타가 너프되고 나니까 무뎀빌드 헤드샷빌드 치명타빌드로 어찌보면 이제 좀 맞춰진거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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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부분은 다른부분을 상향해선 될 문제가 아니고 치명타를 내리는게 근본적인 해결이 맞습니다. 다른걸 올려봐야 치명타를 베이스로 한 셋팅에 시너지만 더 줄 뿐이었을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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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무부도 죽었습니다.. | 19.04.27 15: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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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구 특수효과 치명(치명 대미지)과 정밀(치명타 확률)이 기존 8% 에서 5%로 둘다 너프가 됬습니다. | 19.04.27 15: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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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탤런트만 너프 맞네요. 방어구 수치까지 너프먹는줄 ;; | 19.04.27 15: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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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은 너프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치명타라는게 어떤게임이던 극강의 효율을 보여주니 안하면 바보되는 상황이 패치전이었죠. 무조건 치명타를 1순위로 깔고 난 다음 무뎀이나 헤드샷을 챙기던 반면 치명타가 너프되고 나니까 무뎀빌드 헤드샷빌드 치명타빌드로 어찌보면 이제 좀 맞춰진거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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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비전2
이 부분은 다른부분을 상향해선 될 문제가 아니고 치명타를 내리는게 근본적인 해결이 맞습니다. 다른걸 올려봐야 치명타를 베이스로 한 셋팅에 시너지만 더 줄 뿐이었을 거에요 | 19.04.27 15: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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닉값;;;; | 19.04.27 15: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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