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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사람에 따라 호불호 갈리는 뿅뿅같은 시스템(1부터 오던)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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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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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 화기 / 방어 + 모듈 까지 다 없애야 될 적폐 시스템 -_-
19.04.20 18:01

(IP보기클릭)58.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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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어느정도 탤런트 특성에 따라 일정수준의 요구치가 필요하긴 합니다. 그게 없어지면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탤런트만 사용하게 되겠죠.(예를들어 공격스텟 몰빵에 탤런트는 그걸 보충해주는 생존형으로) 그래서 레딧도 그렇지만 대부분 이번 pts의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으로 니네가 요구치를 마음대로 바꾸고 싶으면 차라리 공방다 스텟을 서로 보정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고 하던가... 라고 합니다. p.s. 논외로 매시브에서 pts에 대한 의견을 묻는 레딧포스트의 대부분은 비난 일색입니다. 가장 강력한 비난은 일단 광란에 집중되는듯 보입니다.(이건 개인적으로 봤을땐 어느정도 너프가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 솔직히 경기관총 세팅을 사람들이 취향따라 하는게 아니라 말도 안되게 상대적으로 좋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하는게 많아서) 그이외의 비난은 대부분이 '우리가 테스트 유저냐' 라는 반응. 씹고뜯고 맛보고 즐길려고 식탁 차리는데 자꾸 준비중에 판을 깨버리니 할맛이 안난다는 거죠. 일단 가장 많은 유저가 모였다고 봐도 되는 레딧의 반응도 그렇게 뜨겁지도 않은듯도 합니다. 매시브가 올린 포스트에 댓글이 이틀째 2~300개 수준. 공식홈페이지 포럼은 더 처참하구요...
19.04.20 18:18

(IP보기클릭)12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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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화기/방어 구분이 처음에는 신선하다 싶었는데 갈수록 짜증만;;
19.04.20 17:55

(IP보기클릭)12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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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는말이네요 겨우겨우 세팅해놓으면 요구치 바꿔내서 파토내고있고;;
19.04.20 18:32

(IP보기클릭)12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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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화기/방어 구분이 처음에는 신선하다 싶었는데 갈수록 짜증만;;
19.04.20 17:55

(IP보기클릭)12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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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즈_엑셀
전력 / 화기 / 방어 + 모듈 까지 다 없애야 될 적폐 시스템 -_- | 19.04.20 18:01 | |

(IP보기클릭)223.39.***.***

어차피 개조슬롯도 스킬마다 딱 고정되어 모듈이 다양하고 많아봐야 각슬롯 하나씩 밖에 못쓰는데 스킬파워시스템은 진짜 컨텐츠 소모속도 줄이기라고 보기에도 애매하고 그저 전력세팅 전용으로 밖에 안보이고 다양한걸 시도해볼 여지를 많이 낮추는거 같아요.
19.04.20 18:15

(IP보기클릭)58.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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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어느정도 탤런트 특성에 따라 일정수준의 요구치가 필요하긴 합니다. 그게 없어지면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탤런트만 사용하게 되겠죠.(예를들어 공격스텟 몰빵에 탤런트는 그걸 보충해주는 생존형으로) 그래서 레딧도 그렇지만 대부분 이번 pts의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으로 니네가 요구치를 마음대로 바꾸고 싶으면 차라리 공방다 스텟을 서로 보정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고 하던가... 라고 합니다. p.s. 논외로 매시브에서 pts에 대한 의견을 묻는 레딧포스트의 대부분은 비난 일색입니다. 가장 강력한 비난은 일단 광란에 집중되는듯 보입니다.(이건 개인적으로 봤을땐 어느정도 너프가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 솔직히 경기관총 세팅을 사람들이 취향따라 하는게 아니라 말도 안되게 상대적으로 좋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하는게 많아서) 그이외의 비난은 대부분이 '우리가 테스트 유저냐' 라는 반응. 씹고뜯고 맛보고 즐길려고 식탁 차리는데 자꾸 준비중에 판을 깨버리니 할맛이 안난다는 거죠. 일단 가장 많은 유저가 모였다고 봐도 되는 레딧의 반응도 그렇게 뜨겁지도 않은듯도 합니다. 매시브가 올린 포스트에 댓글이 이틀째 2~300개 수준. 공식홈페이지 포럼은 더 처참하구요...
19.04.20 18:18

(IP보기클릭)12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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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0488055348
맞는말이네요 겨우겨우 세팅해놓으면 요구치 바꿔내서 파토내고있고;; | 19.04.20 18:32 | |

(IP보기클릭)106.244.***.***

돈 폐닉~ 현실은 혼돈 그 자체~
19.04.20 18:54

(IP보기클릭)106.101.***.***

스킬모듈에 단계적 수차를 주면 되는데... 이정도면 일부러 안하는거죠 예로 돌돌이모듈 325 +2추가 1200 +4추가 2300 +7추가 이런식에 각 수치에 수치상한치를 두면 되는건데.... 애초에 처음 모듈패치때 거의 모든사람들이 이렇게 바뀔거라 생각했지만 통치맞았죠
19.04.20 19:33

(IP보기클릭)106.101.***.***

쭈럽
통수;;; 오타민망이군요 ㅎ | 19.04.20 19:34 | |

(IP보기클릭)210.92.***.***

쭈럽
단계적 상한수치도 약한데 과거에 쓰던 모듈을 내가 전력맨을 안할꺼라면 그걸 들고 오고 혹은 부캐를 키우면서 그걸 넘겨주면 낮은 전력으로도 아예 못쓰는 캐릭터와 다르게 쓸 수 있게 되는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부캐가 반필수? 이게 게임?? | 19.04.20 19:49 | |

(IP보기클릭)106.101.***.***

왜날뾁에올인
진짜 기코대비 수치밸런스는 개똥망인건 ㅇㅈ!!! | 19.04.20 20:11 | |

(IP보기클릭)223.38.***.***

이번에 패치로 화기 전력 하이브리드 가능한 길이 열려서 일단 패치보고 나중에 욕하려구요
19.04.22 14:03

(IP보기클릭)210.92.***.***

covmffls21
전력을 확실하게 쓸려면 쓰고 아니면 못쓰는 시스템이 스킬에 붙이는 모듈템을 다 ㅄ만들어버리고 (근데 낮은 기코 쓰는 예외 발생, 이게 젤 ㅄ같은 부분) 그런 방식이 아니라 스킬에 붙이는 모듈템이 3~4개라면 전력이 낮으면 모듈 1~2개 정도 밖에 못쓰고 전력 올리면 4개다 풀로 잘쓰게 차라리 이런식으로 설계 되어있으면 모를까 애초에 설계한 놈들이 상븅신 시스템을 유지중 | 19.04.22 14: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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