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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세키로 재밌긴 한데 다크소울처럼 여러컨셉이 안되서 그런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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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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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글을 오해의 소지가 있게끔 썼네요. 노부적 종귀처럼 하드함이 부족하다는 뜻은 아니었구요. 프롬을 대표하는 닭솔과 비교해서 예컨데 복장이나 커마를 통한 캐릭터 룩딸이라던지 육성에 따른 특화캐라던지 다양한 무기를 써보는 재미가 부족해서 다회차의 욕구가 안생긴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19.10.17 15:26

(IP보기클릭)203.226.***.***

dlc 안나올 겁니다.
19.10.17 00:41

(IP보기클릭)223.38.***.***

그쵸 파고들 건덕지가 없어요 잔재미 요소도 부족하고. 다회차용은 아닌듯.
19.10.17 06:52

(IP보기클릭)125.140.***.***

Shafiq
쓰신 글 보면 이제 1회차 하시는거 같던데 파고들 건덕지가 없다니 좀 이해가 안되네요 뭐 타 게임들에 비하면 다회차 요소가 부족하고 즐길 부분이 적은 건 맞는 부분이라 봅니다만 그렇다고 다주차의 의미가 없는 게임은 아니죠 다양한 보스들을 지금 까지 안 써본 여러가지 전법으로 잡는 맛이 있지요 다회차로 가면.. 적들도 강해지고요 노부적이나 종귀 모드로 하드하게 플레이해보면 1주차 노말 모드하고는 차원이 다른 게임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특히 노부적으로 하면 보스에 따라 아예 부적이 있을때와는 접근 방법이 달라지는 경우도 많구요 제 생각에는 아주 금손 아니고서는 최소 3~4주차에 노부적 모드까지는 해야 어느 정도 세키로의 참맛을 즐기실 정도의 레벨로 올라온다고 봅니다. | 19.10.17 14:14 | |

(IP보기클릭)22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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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9314018771
제가 글을 오해의 소지가 있게끔 썼네요. 노부적 종귀처럼 하드함이 부족하다는 뜻은 아니었구요. 프롬을 대표하는 닭솔과 비교해서 예컨데 복장이나 커마를 통한 캐릭터 룩딸이라던지 육성에 따른 특화캐라던지 다양한 무기를 써보는 재미가 부족해서 다회차의 욕구가 안생긴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 | 19.10.17 15:26 | |

(IP보기클릭)110.70.***.***

Shafiq
공감합니다. | 19.10.17 15: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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