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찾기가 어렵습니다.
다크소울 시리즈중에서도 독보적으로 길이 어려운 2편 보다도 길찾기가 어렵습니다.
키가 햇갈려서 초반에 많이 죽은걸 제외하면 재미있게 플레이했습니다. 마지막에 인살로 처리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약간 좀 물리는감이 있습니다.
갓겜입니다...만 길 찾기를 꼭 그렇게까지 해야했을까요..
스콜라. 6회차까지 돌렸습니다. 스콜라의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특정 지역 한정으로 다음 회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몇몇 지역은 파밍을 위해 10회차가 넘어가고있습니다.
길찾기. 어렵습니다.
난이도 조절. 프롬 게임 전체를 통틀어서 독보적으로 실패한거같은 난이도 조절을 가지고있습니다. 어렵게 만든 방법이 보스룸 안에 암령을 침투시키거나, 좁은 공간에 한없이 많은 몹들을 집어넣거나 이런 저런 이유로 처참하게 실패했습니다.
타격감도 장난없습니다. 1편이 더 나은거같은 미묘한 타격감을 자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미있게 하긴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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