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은 항상 다르킨(빨간거)
룬세팅
전설 강인함 보다 민첩함을 갈수도 있는데, 이 경우는 보다 정글링에 치중한 경우. 19년 초반, 정글링을 많이 도는 메타에서 적절하다고 보여짐.
스킬트리
1) 풀캠코스는 3렙QWE
2) 빠른갱코스는 3렙QEW
기본적으로 RQWE
시작템 - 사냥부적 + 충전형 물약
코어템 - 사브르용사 (빨간용사) + 블클 + 헤르메스의 신발 (3코어)
상황템 (코어템을 간 뒤에, 아래의 상황에따라 우선. 통상적으로 스테락을 대부분 가지만, 경우에 따라 한타가 굳이 필요없거나, 단순한 조합 (ex ALL AD 등) 일때
0) vs 한타 >> 스테락
1) vs AD >> 수호천사, 망자의 갑옷
2) vs AP >> 정령의 형상 , 멜모셔스 택 1
위 세팅들을 조합한 장점
1. 높은 CC저항 (헤르메스 + 정밀강인함으로 50% 넘는 CC저항을 기본으로 갖춤) => 한타에서 안정적인 플레이.
2. 사거리가 긴 에어본스킬 => 몇개 없는 일반스킬형 광역에어본의 한타 or 타겟팅
3. 탱커상대로는 높은 데미지 (정복자 + Q의 체력비례데미지) // 딜러 상대로 높은 흡혈효과로 우월한 1:1능력을 가질수 있음.
줄이자면, 한타에서 무조건 좋음.
단점
1. 전반적으로 초반이 약함. (정확히는 척후병의 사브르가 나올때 까지) 변신타이밍이 늦어질수록, 힘을 내기 어려워짐.
2. 다르킨은 근접챔프 상대로 딜을 해야하기 때문에 원거리가 많은 조합 상대로 필수적으로 3~4분가량의 손실 발생. (암살자가 뜨기 쉬움)
3. 유동적인 변신선택 (암살자)은 위 세팅과 절대 부합하지 않음. 정복자의 효과는 다르킨과 아주 잘 맞지만, 반대로 암살자와는 전혀 맞지 않아, 실수 할 경우 게임을 망칠 정도.
줄이자면, 초반엔 약한데 중반부터 (다르킨 변신+척후병의 사브르로 강타 가지고 있을때) 강함.
기타 팁 플레이.
1. 다르킨Q 의 퍼뎀은 몬스터 상대로 큰 데미지를 줌. 전령 or 솔용이 빨라짐.
2. Q로 넘을수 있는 벽이 많음. (니달리 쿠거폼 W 정도의 길이)
3. 정글시야 장악시, E스킬로 빠른 이속으로 수풀을 렌즈로 비추어, 와드 or 매복유무 파악이 용이
4. 정글1:1은 척후병의 사브르 (빨간강타) 지참 필수. 정복자 특성상 스텍을 채우는게 어렵고, 그 시간까지 벌리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이 승부의 강타의 데미지 감소효과
5. 궁극기 사용타이밍 :: 갱할때는 확실한 킬, 한타때는 자신의 체력을 기준으로 반이하로 떨어졌을때 쯤, "가장 많은 체력을 흡수 할 수 있는 타겟" (체력 높은 사람) 에게 쓰는게 통상적으로 버티는 용으로 좋음. (대체로 체력높은 탱커)
어려운 상대 : 6렙전이 강해서 공격적으로 하는 정글러. (카정 or 갱) 챔프보다 스타일의 문제.
2018.11.29 초도작성
2019.01.29 1차 대 수정. (룬 관련 세팅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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