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비르 중간 규모 업데이트 상세 변경점: https://bbs.ruliweb.com/family/4526/board/300007/read/2256687
https://twitter.com/RiotRayYonggi/status/1539719259613319168
Riot RayYonggi - 게임플레이 분석가
다음 PBE 서버 재적용에대한 초기 시비르 수정/변경 사항입니다.:
요약: 마나 소모량을 줄였습니다, 부정적인 피드백과 긍정적인 피드백을 계속 말씀해주세요.
Early Sivir Iteration for next PBE redeploy:
TL;DR: Less Mana Costs, please keep providing both negative and positive feedback.
문제점: 시비르의 마나 소모량은 라인전/게임 중반에 스킬을 자주 사용해야하는 것을 고려하면 너무 높습니다.
기대하는/원하는 것: 시비르는 낮은 공격 사거리와 폭발적인 피해를 고려하면 라인전에서 다른 원거리 딜러들보다 마나 소모량에의해 부담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변경 사항:
W:
마나 소모량: 75~55 -> 60 고정
E:
마나 소모량: 40 -> 0 (실험)
대체 방안 (위의 변경 사항이 별로라면 테스트할 수 있음.):
E:
마나 소모량: 40 -> 20
체력 회복: 총 공격력의 60~80% -> 총 공격력의 80~100%
질문:
라인전에서의 상대와 비교해서 마나의 제약은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게임 중반에 마나가 너무 넉넉하나요?
정수 약탈자, 침착 룬 등의 아이템이나 룬을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느낌이 드나요?
대체 방안 (약간의 마나 소모량, 더 많은 체력 회복)이 위의 변경 사항보다 더, 혹은 덜 흥미롭다고 느껴지시나요?
(IP보기클릭)211.230.***.***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1.250.***.***
마나흡수제거하고 마나소모줄여도 너무 마나 허덕일거라고 하더만 한번 더 줄이네.. | 22.06.23 13: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