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49 시비르 W 부분 4회 -> 4초로 수정했습니다.
https://twitter.com/RiotRayYonggi/status/1539318548593446912
Riot RayYonggi - 게임 플레이 분석가
시비르 재설계가 이번주 PBE에 적용되며 전체 변경점과 목표를 여기 기재해놓았습니다. 참고: 수치는 최종적으로 확정된 것이 아니지만 방향성을 반영했습니다. 새로운 W 스킬은 아래 답변으로 영상을 첨부했습니다.
Sivir Rework is incoming to PBE this week so posting the full list and goals here. NOTE: Numbers are not final but do reflect direction. Posting a video of new W behavior in replies.
❗ - 조정 중입니다. 수치는 최종적으로 확정된 것이 아니지만 방향성을 반영했습니다.
변경 목록 // 시비르가 교전에 참여할 수 있는 한, 그녀가 팀전투에서 최고의 광역 치명타 원거리 딜러가 되는 것을 확고히했습니다.
● 기본 지속 효과가 더 잘 느껴지게하고 공격 속도와의 상호작용을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 Q의 유용성이 이제 게임 시간 동안 매끄럽게 올라갑니다.
● W의 튕김이 더 신뢰할 수 있는 초당 피해량의 원천(sources of DPS)으로 만들었습니다.
● E가 더이상 시비르의 마나를 쥐고있지 않습니다.
● 궁극기가 팀원들보다 시비르에게 개인적으로 더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기본 능력치 // 시즌 5 이후로 거의 건드리지 않았던 기본 능력치를 시비르의 상태와 더 일치하게 조정했습니다.
● 마나: 325 (+레벨당 50) >> 300 (+레벨당 40)
● 초당 마나 재생: 1.6 (+레벨당 0.18) >> 1.2(+레벨당 0.16)
● 공격력: 63 >> 58
● 레벨당 공격력: 3 >> 3.3
● 기본 체력: 632 >> 600
● 레벨당 공격 속도: 1.6% >> 2%
기본 지속 효과: 재빠른 발놀림 // 이동 속도를 더 낫게 만들어(sharper) 공격 속도와 상호 작용 할 수 있게 했습니다.
● 고정 2초 >> 2초에 걸쳐서 점차 원래 이동 속도로 돌아옵니다.
● 고정 이동 속도 획득: 45~60 >> 55~70
Q 부메랑 검 // 던질때 Q의 신뢰성을 더 주고, 돌아올때 Q의 신뢰성을 약간 낮췄습니다. 피해량은 게임 시간에 걸쳐 일정하게 증가합니다.
● 기본 피해량: 35~95 >> 15~115 ❗
● 총 공격력 계수: 70~130% >> 70% 고정 ❗
●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12~10초
● 시전 시간: 0.25초 >> 0.25~0초 (공격 속도에 비례)
● 신규: 치명타 확률에 따라 피해가 증가하여 최대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 마나 소모량: 70~110 >> 55~75
● 투사체 속도: 1350 >> 던질때 1450, 돌아올때 1200
W 튕기는 부메랑 // 튕기기가 더 신뢰할만해지지만 더이상 "무한"히 튕기지 않습니다. W가 이제 공격 속도를 획득하고 공격 속도와 상호작용합니다.
● 버프 지속 시간: 3번의 공격 >> 4초
● 신규: 추가 공격 속도: 20~40% ❗
● 최대 튕기는 횟수: "무한" >> 부메랑당 7회
● 신규: 이제 이미 적중한 대상에게 다시 돌아와 튕길 수 있습니다. 그 전에 먼저 새로운 대상을 찾습니다. 아래의 움짤을 봐주세요.
● 총 공격력 계수: 30~90% >> 30% 고정 ❗
● 튕김 범위: 450 >> 500
● 마나 소모량: 75 >> 75~55 ❗
W 신규 효과 보기
https://twitter.com/RiotRayYonggi/status/1539318844769964032
E 주문 방어막 // 스킬에 있는 마나 획득을 삭제했습니다. 시비르가 환영할만한 다른 효과를 제공했습니다.
● 삭제: 마나 회복
● 신규: 총 공격력의 60~80% + 50% 주문력만큼 시비르의 체력 회복 ❗
● 재빠른 발놀림 (기본 지속 효과) 발동
● 마나 소모량: 0 >> 40 ❗
● 재사용 대기시간: 22~10초 >> 22~14초 ❗
R 사냥 개시 // 팀원에 대한 효과는 줄이고 시비르 개인의 위력을 늘렸습니다.
● 삭제: (W 튕기는 부메랑 활성화 시) 공격 속도 증가
● 삭제: 처음 몇 초간 폭발적인 이동 속도 증가
● 변경 없음: 시비르+아군의 이동 속도 증가 - 20~30%
● 지속 시간: 8초 >> 8~12초
● 신규: 최근 피해를 입힌 적 처치 관여 시 지속 시간 초기화(카타리나나 렝가처럼 3초내에 처치 관여 시 초기화 같은 매커니즘 사용 - 출처)
● 신규: 궁극기가 활성화되는 동안 기본 공격 시 시비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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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정수약탈자에 치명타 트리로 가라고 강제하는듯. | 22.06.22 14: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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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회복만 없어진거보면 주문쉴드 효과는 그대로 있는거아님? | 22.06.22 12: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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쉴드 그대로고 마나회복처럼 쉴드로 막아냈을때 회복+패시브 발동한다는거 | 22.06.22 12: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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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문구가 있는게 아니니 당연히 기본 기능은 있겠죠. | 22.06.22 12: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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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이름이 주문보호막인게.. 실드가 없으면 이름을 바꿔야할듯 | 22.06.22 13: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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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유남친
안그렇지.. 그래봤자 상대포킹에 버티는것 이상을 못했음. 그 반격점을 주는거니 좋지 | 22.06.22 14: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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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제 그냥 크라켄/돌풍 시비르만 가겠군요 ㅋ | 22.06.22 15: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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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타 템 ㅈㄴ구린데 아예안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너프네요 그럼 라이엇이건듬= 너프 국롤이긴함 뭐 치명타템 내년에 상향해줄려나? | 22.06.22 13: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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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건 e가 아니라 w;; 잘못 썼네요. | 22.06.22 13: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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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수나 마나무네 가는 빌드가 유행하겠죠. 저는 까봐야 알 것 같습니다. | 22.06.22 14: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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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가 브랜드 궁처럼 챔프한테 여러번 튕기니 한타같은거할땐 효과는 있겠네요 | 22.06.22 15: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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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e에마나소모량생겨서 딱히줄은거같지도.. | 22.06.22 16: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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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에는 좀 아껴가며 슬슬 눈치보며 쓸 수 있었는데, 이제 공속 받쳐주지 않으면 3번도 못 쓸 수도 있겠네요;; | 22.06.22 13: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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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2.06.22 13: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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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린도 있습니다. | 22.06.22 16: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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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바론먹으면 보너스느낌으로주는거임 | 22.06.22 16:4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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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바람에선 나름괜찮 ㅋㅋ | 22.06.22 15: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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