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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샷모음, xx로찍은 게임스샷들 같이 게임의 제목이 하나이상 포함되어있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시작부터 난이도가 높아 초심자나 라이트 유저에게는 괴로운 게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G 에 비해 오프라인의 볼륨이 늘어났고 무구류 추가와 그래픽의 일신, 특히 추가된 배경은 정말 아름답네요.
자 이제 깝니다. (어?)
로딩의 증가. 착지했는가 싶으면 다시 이동하는 비룡. 무한 리필의 잡어에 채집 포인트마다 대기중인 란고스타.
계절의 변화요소는 채집, 헌트 등의 제한만을 위한 것이었고, 스킬 슬롯으로 인해 스킬 선택의 폭이 넓어질거라
기대했지만 장비 스킬치 자체가 낮아서 선택할 장비는 한정됩니다.
이차원에서 날아온 듯한 고룡에 대해서도 개인적으로는 MH 의 세계관을 망치는 요소로밖에 여겨지지 않았네요.
G 에서도 단점은 있었지만 Dos 는 정말이지 괴롭습니다. 프로듀서인 다나카씨는 반성하세요.
결론.
차기 MH 은 삼돌이로 멀티 좀 굽신굽신 (비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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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dawi
스샷모음, xx로찍은 게임스샷들 같이 게임의 제목이 하나이상 포함되어있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시작부터 난이도가 높아 초심자나 라이트 유저에게는 괴로운 게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G 에 비해 오프라인의 볼륨이 늘어났고 무구류 추가와 그래픽의 일신, 특히 추가된 배경은 정말 아름답네요.
자 이제 깝니다. (어?)
로딩의 증가. 착지했는가 싶으면 다시 이동하는 비룡. 무한 리필의 잡어에 채집 포인트마다 대기중인 란고스타.
계절의 변화요소는 채집, 헌트 등의 제한만을 위한 것이었고, 스킬 슬롯으로 인해 스킬 선택의 폭이 넓어질거라
기대했지만 장비 스킬치 자체가 낮아서 선택할 장비는 한정됩니다.
이차원에서 날아온 듯한 고룡에 대해서도 개인적으로는 MH 의 세계관을 망치는 요소로밖에 여겨지지 않았네요.
G 에서도 단점은 있었지만 Dos 는 정말이지 괴롭습니다. 프로듀서인 다나카씨는 반성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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