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주인공은 위의 저것(PuP 금빛어둠) 입니다.
보시다시피 위치는 레드썬이 어려운 자리이고..
흔히 그렇듯 마감재에 먼지같은 게 매몰된 수준이 아니라 아예 PVC에 혼입된 이물질? 검댕?이 내부에서부터 비치는 상황입니다
(사진 찍고 나서 공구로 수직 0.5mm는 굴삭했는데도 아직 있더군요).
저도 이제는 왠만한 초기불량은 스스로 깎고 붙이고 뿌리고 팍팍팍 고쳐서 레드썬! 촬영! 하는 스타일입니다만
이건 각이 안 나온다 싶어서 구입처인 하비서치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예 지금 생각해 보면 이러지 말아야 했습니다.
굿스에 상담하는 것보다 조금 더 빨리 교환품을 받을 수 없을까 하는 마음에 그만...
그리고 ↑이게 문의 보낸지 일주일 지나도 답변이 없길래 다시 문의를 넣고 사흘 더 기다려 받은 답변입니다.
어... 그 뭐냐...
내용 자체야 점포 입장에서 생각하면 타당하기는 한데 그...
열흘 걸려서 받은 답변 치고는 내용이 많이 야박하네요...
고작 이거 답변하는 데에 열흘 기다리게 만들 필요는 물론 없는 것 같고...
거기다,
???
ㆍ(열흘 기다리게 만듬) : ㅇㅇ 바쁘고 메일 확인 놓치면 그럴 수 있지
ㆍ불량 봤는데 별거 아니잔슴? 엄살떨지 마셈 : ㅇㅇ;; 그런 거 아니라고 잘 설명했지만 가게 입장에선 이러고 싶겠지
ㆍ3000원 줄테니 먹고 떨어지든가 : ...뭐 이 가격대 제품에는 이게 매뉴얼인갑지
ㆍ그리고 이거 굿스에 알릴거임 : ???????
???????
? 제가 인간어를 잘 못해서 그런지 이 부분 해석이 안되네요. 알려주실 분?
어떤 의도에서 이런 코멘트가 나왔는지 파악을 못하고 있습니다.
......
어쨌든 열흘 기다리느라 지친 마음에는 만족스러운 대응이 아니었기 때문에 벌컥 화가 나서
다 필요없으니 됐다고 정중한 말씨로 답신을 했습니다.
"PuP가 저가 제품이고 잡티도 많은 건 잘 알아도 이건 QC차원 이상의 문제다" 라고 잘 설명했습니다만 읽지도 않은 것 같고,
물건값의 1할도 안되는 보상제시에서부터는 모욕감이 느껴집니다.
이럴거면 처음부터 굿스에 도움을 요청해야 했는데...
하비서치는 악미보다 상품 가격이 근소하게(몇백엔 단위) 저렴하고
페이팔 자동결제가 되는 편리한 부분이 있습니다만 A/S면에서는 이렇게 열악한 면이 보입니다.
고가 제품(특히 굿스계열 외의 제품)을 샀다가 이같은 대응을 받을 경우 멘탈이 터질테니
뽑기운이나 레드썬 둘 중 하나는 준비를 하고 쇼핑을 해야 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악미 쓰자는 뜻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화가 많이 났기 때문에 회원 탈퇴를 할 마음을 먹었습니다만
이미 반 년치 피규어를 예약해 놓은 탓에 당장은 그러지도 못하는 게 유머입니다.
어쨌든 앞으로 저기서 추가로 뭘 지를 일은 없을 듯 하네요.
그리고 이게 굿스한테 도!움 요청한 다음날에 받은 메일입니다
아ㅋㅋ
(IP보기클릭)119.64.***.***
A/S요청을 처음부터 잘못하신거같네요 하비서치는 기본적으로 파손,파츠 누락 이런쪽으로 교환환불 대체품을 보내주는곳이라 마감재 불량은 잘안해줍니다 어떤커뮤에서 예전에 저런걸로 악용해섯 몇번파츠 받아먹었던 사람있었는데 벤당한적있었죠 그때이후로 뭔간 깐깐해졌고 파손 파츠누락 배송중 심하게 박스 훼손 아닌이상 교환환불은힘들어요 왠만하면 굿스마일제품은 굿스마일에서 바로 연락하는게 좋습니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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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요청을 처음부터 잘못하신거같네요 하비서치는 기본적으로 파손,파츠 누락 이런쪽으로 교환환불 대체품을 보내주는곳이라 마감재 불량은 잘안해줍니다 어떤커뮤에서 예전에 저런걸로 악용해섯 몇번파츠 받아먹었던 사람있었는데 벤당한적있었죠 그때이후로 뭔간 깐깐해졌고 파손 파츠누락 배송중 심하게 박스 훼손 아닌이상 교환환불은힘들어요 왠만하면 굿스마일제품은 굿스마일에서 바로 연락하는게 좋습니다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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