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샵에서 구매한 피규어에 대해서 As문의를 하고 아래같이 답변을 받았는데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of Good Smile Company.
Would you please provide the following information?
■Place of Purchase(shop name):
■Date of Purchase:
■Screenshot of order history/receipt/invoice:
■Arrival Date (if applicable):
■Image of Whole Figure with Parts:
■Image of Package (front):
■Image of Package (back):
■Image of Package (back: lower half part):
과거 질문내용을 참고하고있는데,
■Date of Purchase: ( 예약일자?)
■Screenshot of order history/receipt/invoice:
이 2개는 어떻게 쓰는지 잘모르겠네요.
Screenshot of order history/receipt/invoice 이건 구매낵역과 준문 확인 화면만 캡쳐해도 되는걸까요?
(IP보기클릭)59.16.***.***
(IP보기클릭)223.38.***.***
영수증은 받지못했는데 구매내역을 봐야겠네요 | 21.09.13 15:18 | |
(IP보기클릭)59.16.***.***
주문 내역서도 가능하니 카드 명세서나 주문내역 자체의 스크린샷도 가능해보입니다 | 21.09.13 15:24 | |
(IP보기클릭)223.38.***.***
네 감사합니다 | 21.09.13 15:29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23.38.***.***
불량부분은 처음 문의할때 첨부해서 보냈었습니다. 이번 메일은 불량사진 요청은 없었네요. | 21.09.13 18:31 | |
(IP보기클릭)220.85.***.***